티스토리 뷰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면서 제대로 된 겨울을 보내고 있다. 12월이 되면 크리스마스와 함께 연말연시로 가족, 연인, 친구 그리고 동료끼리 오붓하게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다. 




특히, 올해 연말연시는 위와 같이 특별히 휴가를 사용하지 않아도 2박 3일의 연휴가 예정되어 있으니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도 많을 것이다. 2박 3일 정도의 겨울 여행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역시 '스키장'이 아닐까? 여름에 바다로 떠나는 여행을 계획하는 것처럼 겨울에는 스키장으로 떠나는 여행을 계획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할 수 있다. 


이번 연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떠나는 스키장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글은 커다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스키(스노우보드)는 20~30대만의 전유물이 아닌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즐기는 대표적인 겨울 스포츠가 된지 오래이다. 스키, 스노우보드와 함께 리조트 시설을 이용하거나 사우나 같은 시설 이용까지 편리하게 제공되면서, 최고의 겨울 여행이 스키장을 방문하는 것이 되었다. 서울에서 짧게는 1시간, 길어도 2~3시간이면 방문할 수 있는 스키장이 많아지면서 더욱 스키장에 대한 인기는 높아졌다.


물론 스키장을 방문하면 다양한 시설 이용에 있어서 비용이 발생한다는 점 때문에 스키장을 자주 가지 못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올해 겨울에는 'BC카드'만 있으면 부담 없이 스키장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다.







BC카드(비씨카드)에서 '11개 회원사가 함께하는 주요 10개 스키장 60% 할인' 이벤트가 바로 그것이다! 오는 2016년 2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BC카드(비씨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참여 대상으로 '스키장 갈 때 꼭 챙겨야 하는 필수품'으로 BC카드(비씨카드)를 추천할 수 밖에 없다.




비씨카드 11개 회원사가 함께하는 주요 10개 스키장 60% 할인 이벤트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법인카드 포함. 단, 기프트카드 제외) 사용자를 대상으로 전국 10개 스키장을 최대 60% 할인을 제공한다. 물론 제휴 스키장별로 할인 혜택이 상이하므로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인기 있는 서울 인근 스키장 몇 곳의 비씨카드 할인 이벤트 내용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해 보았다. 보광 휘닉스파크, 알펜시아, 대명리조트 홍천, 양지파인은 스키장 뿐만 아니라 리조트를 비롯한 다양한 편의/놀이 시설로 유명한 만큼 겨울 여행에서 빠지지 않는 명소들이다. 그런 곳을 이용할 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면 매력적일 수 밖에 없는 이야기이다.




비씨카드 이벤트 스키장의 위치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글 지도'에 '비씨카드 이벤트 스키장 위치 확인' 정보를 표시했다.


비씨카드 이벤트 스키장 구글 지도에서 확인하기









이번 이벤트 행사에 함께 하는 10개 스키장 가운데 필자가 방문했던 스키장과 방문예정인 스키장 3곳을 간단히 소개하면...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보광 휘닉스파크'는 리프트와 장비렌탈 그리고 객실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비수기는 물론이고 성수기에도 리프트와 장비렌탈은 25% 할인이 제공되며, 객실의 경우도 휘닉스파크는 주 중 50%까지 할인이 제공되어 굳이 '시즌권'을 구입하지 않고도 주 중에 방문 시 굉장히 높은 수준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렇게 높은 할인 혜택에 필요한 건 '스키장 회원권'이 아닌 '비씨카드'이다!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양지파인 스키장'의 경우는 '리프트 반일권'이 있어서 당일치기로 스키장을 찾는 분들에게 좋은 혜택을 제공한다. 비수기에 방문 시 리프트 반일권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주중 장비렌탈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양지파인은 본인은 물론이고 동반3인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므로 친구들과 무박 겨울여행으로 양지파인 스키장을 찾는다면 저렴하지만 재미있는 최고의 스키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은 춘천에 위치하고 있어서 가장 쉽게 찾을 수 있는 스키장 중 하나로 이번 비씨카드 이벤트에서 높은 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주는 스키장이다. 비수기 리프트는 50%까지, 장비렌탈은 30~50%까지 할인되며, 객실 역시 40~50% 할인 혜택으로 준회원가와 비슷한 수준이다. 






현재 비씨카드(BC카드) 광고 모델은 인기 걸그룹 'AOA'이 활약하고 있다. 비씨카드 고객과 AOA 팬 분들을 위해서 특별히 제작된 'AOA 스크린세이버'는 이번 비씨카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물론이고 예쁘고 섹시한 AOA 멤버들의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서 개인 PC의 화면보호기(스크린세이버)로도 인기가 높을 듯 하다.


비씨카드(BC카드) AOA 스크린세이버(화면보호기) 다운로드




AOA와 비씨카드 이벤트 소개는 물론이고 위에 보이는 것처럼 날짜/시간까지 확인할 수 있는 화면보호기(스크린세이버)를 제공하므로 내 컴퓨터의 화면보호기로 사용하기 딱 좋은 화면 구성을 보여주고 있다.













비씨카드 AOA 화면보호기(스크린세이버)의 영상 중 일부를 화면 캡쳐했다. 예쁘고 늘씬한 AOA 멤버들이 등장하는 영상을 내 컴퓨터 화면보호기로 사용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보다 더 좋은 화면보호기가 있을까? 특히 12월에 딱 맞는 화면 보호기라는 생각이 든다.




비씨카드는 여기에 추가로 12월 한달 내내 전회원 2~3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다.





비씨카드 12월, 한달내내 전회원 2~3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BC 신용카드 소지 개인/법인 전 회원(체크/기프트카드 및 BC 로고 없는 카드 제외)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단 회원 은행사 마다 제외 가맹점이 있으니 이벤트 페이지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야 한다. 이번 무이자 할부 이벤트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가족, 연인, 친구에게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는 부담을 줄여줄 수 있다. 혹시 아직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 중인 분들이라면 BC카드를 지갑 속에 챙겨 놓는 것이 조금이라도 부담 없이 멋진 크리스마스 선물을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일 것이다.




BC카드는 11개 회원사와 함께 합니다.

본 포스팅은 BC카드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