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 출시 후 3~4개월이 지나면 차기 모델에 대한 관심으로 수 많은 떡밥을 뿌리는 스마트폰 중 하나가 바로 애플의 '아이폰(iPhone)'이다. 최근 '9월 출시설' 때문인지 아이폰6(iPhone 6)에 대한 루머와 유출 사진이 일주일에 2~3개씩 쏟아지듯 전해지는 것을 보면 올 하반기 출시되는 스마트폰 가운데 '아이폰6'는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을 스마트폰임에 분명하다.




  애플 아이폰6에 대한 관심 중 가장 커다란 부분이 바로 '디자인'인데, 최근 유출된 spigen 케이스관련 정보에서 보여지는 아이폰6의 모습은 기존 아이폰5s보다 슬림하면서 조금 더 고급스러워진 디자인으로 '지름신'을 불러주고 있다. 실제 어떤 제품이 출시될지 전혀 모르는 현 상태에서도 지름신을 부른다는 자체가 놀라운 팬 파워를 느끼게 하는 부분이다.




  애플의 아이폰6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스마트폰이 또 하나 있으니, 바로 삼성전자의 '갤럭시 노트4'이다. 갤럭시 노트 시리즈 역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마트폰 시리즈 중 하나로, 최근에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S 시리즈보다 갤럭시 노트 시리즈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점에서 2014년 하반기를 뜨겁게 달궈줄 스마트폰 하나임에 분명하다.


  갤럭시 노트4는 기존 'S펜'의 다양한 활용은 물론이고, 갤럭시 S5에 탑재된 대부분의 기능을 탑재함과 동시에 노트 시리즈만의 특화된 기능을 탑재할 만큼 갤럭시 S5에 아쉬움을 느꼈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유저라면 2014년 최고의 기대작일 것이다.


  갤럭시 노트4 역시 최근 유출 사진을 통해서 새로워진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는데, 유출된 사진의 상태가 좋지 않아서 이번 글에서는 소개하지 않았다. 대신, 갤럭시 노트4에 대한 기대를 불러오는 또 하나의 갤럭시 시리즈가 있으니...





 또 하나의 삼성 플래그십 라인업인 '갤럭시 알파(Galxy Alpha)'가 바로 그것이다! 


  기존의 갤럭시 시리즈에서는 메탈 느낌의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했는데, 갤럭시 알파는 메탈(금속) 프레임을 사용한 스마트폰으로 조금 더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을 채택한 느낌이다. 특히, 슬림하고 가벼워진 특장점을 통해서 제품의 디자인을 갤럭시 S5라고 하는 플래그십 모델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완성도 있는 모습으로 업그레이드 시켰다.


  개인적으로 실물을 보지는 못했지만, 골드 컬러의 '갤럭시 알파'는 럭셔리한 느낌을 제대로 담고 있다는 첫인상을 받았다.



  아이폰6, 갤럭시 노트4, 갤럭시 알파 그리고 수 많은 제조사들의 스마트폰이 2014년 하반기 모바일 시장을 뜨겁게 달굴 것이며, 필자를 비롯한 소비자들은 '지름신'과 만나게 될 것이다. 필자 역시 위에 소개한 3개 제품 외에 추가로 출시되는 다양한 스마트폰 가운데 하나를 구입할 예정이며... 구입을 위해서 여러가지 방법을 찾아보던 중 SKT '착한기변'을 선택했다.






  SKT의 가족 할인을 통해서 50% 할인을 받고 있는 만큼 '이동통신사' 변경은 어려우니, SKT 고객을 유지한 상태에서 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역시 'Tworlddirect'를 이용하여 착한 기변 혜택을 받는 것인데... 


  갤럭시 S5 광대역 LTE-A 역시 출시날 TworldDirect를 통해서 구입이 가능했던 만큼, 아이폰6, 갤럭시노트4, 갤럭시 알파 모두 티월드다이렉트를 통해서 빠른 구매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T월드 다이렉트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