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을 구입하고 나서 KT에 관심이 많아진 것은 사실이다. SKT와 KT라는 국내 최고의 이통사 2개를 모두 사용하는 '이상한 동거'를 하고 있다 보면 두 이통사의 특징을 조금씩 느끼게 되고 있다. KT가 갖고 있는 특징 중 하나를 뽑으라면 다양한 이벤트이다. 지난 번에 소개한 'MMS 체험단'과 같이 KT 사용자라면 누구에게나 제공하는 이벤트뿐만 아니라 오늘 소개할 '눈과 함께하는 ##1004 설문 이벤트'와 같이 간단한 방법으로 혜택을 주는 이벤트까지 다양한 이벤트들이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할 이벤트인 '눈과 함께하는 ##1004 설문이벤트' 역시 투자에 비해서 많이 남는(?) 사용자 입장에서 행복한 이벤트이다. 물론 이벤트에 참가하는 전체 사용자를 대상으로 경품이 제공되는 행사는 아니지만... 선착순 5만명이라는 것은 필자의 포스팅을 보고 바로 보낸다면 '경품 하나'는 대부분 혜택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예상해본다.


  이번 '눈과 함께 하는 ##1004 설문 이벤트'에 참가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11월 22일부터 12월 23일까지 4주간, 1주일에 두가지 설문 조사가 진행되고, 해당 설문 내용을 확인후 '##1004'로 수신번호를 지정하여 설문조사에 대한 자신만의 답을 문자로 작성하여 보내주면 된다.


  예를 들어 설문 첫 주인 11월 22일부터 11월 28일까지의 설문 내용을 살펴보며 이야기해보자!


  KT에서 운영하는 '눈과 함께 하는 ##1004 설문 이벤트'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위와 같이 해당 주의 설문 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사이트 바로가기]

  해당 설문을 확인하고 참여방법을 살펴보면 설문에 대한 간단한 답변 또는 사진을 첨부하여 '##1004'로 문자메시지(SMS나 MMS등)를 보내면 설문에 바로 참여가 가능하다.



  위 사진에 있는 것처럼 '자신의 의견'을 담은 간단한 설문의 답변 문자를 ##1004로 발송하고 나면 2~3초 후 바로 응모완료 문자가 도착한다. 


  이렇게 응모를 마치고 선착순 5만명에 포함된다면 KT MMS 200건을 무료 체험할 수 있는데... 이때 제공하는 MMS 무료 200건은 장문메시지를 제외한 MMS+(핸드폰의 편지지 메뉴에서 작성한 문자), 폰트문자, 메시지콘, 문자카드등 다양한 이미지를 첨부한 MMS를 200건까지 무료로 전송가능하다.


  물론, 'KT MMS 200건 무료체험'뿐만 아니라 '베스킨라빈스 스노우 모찌(기프티쇼)'도 추첨을 통해서 350명에게 제공되는데...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당첨자를 추첨하여 MMS로 발송된다고 한다.(쿠폰 방송일은 변경가능) 가벼운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에 응모하여 24일 '스노우 모찌'에 당첨된다면 뜻깊은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내지 않을까.


  차가워진 날씨뿐만 아니라 이런 이벤트를 보면서 '이제 겨울이 왔구나'하는 생각을 해본다. 연말 연시를 기다리는 이유는 저마다 다르겠지만... 이런 이벤트 하나 가볍게 응모해서 따뜻한 겨울이 될지도 모른다는 기대까지 해볼 수 있다면 재미있는 이벤트가 아닐까. 물론, 선착순 5만명에 포함되면 '남는 장사~'라는 건 사용자 입장에서 잊지 말아야 하는 '이벤트 정신'이지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