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 결혼했어요라는 MBC프로그램은 지난 2008년 설 특집 파일럿프로그램으로 시작하였다. 물론 파일럿 프로그램이였기
때문에 정규방송화 되는지의 여부는 알 수 없는 상태였고 당시 출연진은 서인영-크라운J, 솔비-홍경민, 장윤정-알렉스, 사오리-정형돈이였다. 그리고 파일럿 프로그램의 의미처럼 사람들의 관심을 받으며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정식 프로로 공중파를 타기 시작했다.


우리 결혼했어요는 연예인들의 가상결혼생활을 주요 내용으로 방송이 되다 보니 커플 선정이 중요한 프로그램이다. 그러면 현재까지의 커플들을 잠깐 살펴보자.


위 내용을 보았다면 가장 눈에 들어오는 인물이 바로 "정형돈"이다.(왜냐면 필자가 정형돈 부분만 색상표시를 했으니까...^^) 필자가 아는 정형돈은 무한도전에서의 형도니모습이였다. 하지만 그에 대한 이력을 약간만 보면 무한도전의 모습보다 훨씬 뛰어난 이력을 가지고 있다. 개그콘서트에서 인정받은 그는 토니안의 소속사로 와서 정극 코매디에서 버라이어티부분으로 활동무대를 옮긴다. 그리고 4~5개의 프로그램에 등장하며 기대되는 MC로도 순위에 오르게 되었었다.

필자가 말하려는 것은 바로 "우리 결혼했어요" 프로그램에서 인기를 얻은 "개미커플", "앤솔커플"보다 정형돈이 바로 우결의 수혜자라는 것이다. 정형돈은 우결에서 우여곡절끝에 4번의 변화기를 겪었고 중간에 MC로도 투입되었다. 그만큼 정형돈은 우결이라는 프로를 통해서 조용조용히 인정받고 있는 것이다.

이번에 서인영-크라운J 개미커플이 하차하면서 이혼에 동거에 재혼까지 하게 되는 정형돈의 모습을 보게 되는 것이다. 소녀시대의 인기로 태연이 우결에 등장하는 것으로 정형돈이 욕(?)을 먹는 입장이지만 정말 중요한건 정형돈은 태연이 아니라도 등장할 수 있는 상태라는 것이다. 우결에서 차지하는 그의 모습을 조금만 더 관심있게 본다면 태연과 결혼하는 정형돈보다 정형돈과 결혼하는 태연이 훨씬 럭키하다는 것을 느껴야 한다.

만약 태연-정형돈 커플이 예전처럼 이혼(하차)한다면 태연이 다른 남자와 커플로 나올 확률이 높을까? 아니면 정형돈일까하고 생각해본다면 그 답은 스스로가 먼저 알게 될것이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