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08년 08월 10일 일요일.

정말 맑고 화창한 휴일이였다. 식구들과 여주 프리미엄아울렛을 구경가기로 하고 아침부터 세차도 하고 사진기도챙기고 맛집도 찾아보며 분주한 아침이였다. 최근에 주중에는 화창하다가 주말만 되면 비가 와서 이번주에도 그러지 않을려나 하는 생각이 있었지만 날씨는 화창~! 그 자체였다.

 

여행의 코스는 당연히 우리 네비게이션님이 찍어주는 경로를 이용했으며, 간략히 보면 아래 그림처럼

퇴계원 > 구리 톨게이트 > 동서울 톨게이트 > 곤지암 > 서이천 > 여주 > 신륵사 > 여주프리미엄아웃렛 > 청목 > 구리 롯데마트 > 퇴계원 이였다.

image

그래서 우리 식구는 우선 신륵사를 목표로 고고싱했다.~^^

image  고속도로에서 한 컷! 맑은 날씨의 만남의 광장모습

 

image

고속도로를 타고 1시간 여를 지나서 여주IC로 빠져나왔다. 로체 이노베이션을 구입 후 첫 고속도로 나들이였다. 간단한 평으로는 풍절음이 많이 들렸다. 차는 잘 나가는(?) 편이지만 소리가 조용하지 않아서 정숙성에서는 별루였다. 어떻게 이부분에 대해서는 테스트를 해봐야 할 거 같다.

여주IC로 빠져나온 우리는 신릉사를 찾아다녔다. 위 사진은 길을 가다가 신호대기중일때 잠깐 한컷~!

image

이것도 신호대기 중일때 찰칵~! 명성황후상이다. 신륵사를 가는 길에서 바로 있어서 차에서 직찍하였다. 그래도나른 잘 나왔다. 여기서 한 5분쯤 가니까..신륵사 주차장이 나타났다.

IMG_0092 IMG_0093

세종문을 통과하면 넓은 주차장이 나왔다. 세종문 근처에는 여주 특산물 판매처가 있다고 한다. 여행코스처럼 해보려는 생각인지 건물이 자그만하니 이뻤다. 신륵사로 오면서 느낀건 사람이 많이 없는 대신에 공사구간이 종종 있었다. 그런 공사구간을 보면 전부 예쁜 동상과 공원조성같은 공사였다. 1년만 지나도 넓은 도로에 구경이 많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image

여주 농특산물 판매장 모습 판매장이면서 전시관적인 모습을 하고 있다고 한다. 그런데 오늘 날씨가 너무 더워서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는 바로 신륵사로 고고싱~ 그래서 관련 기사를 링크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란다. (관련기사 : http://www.dailian.co.kr/news/n_view.html?id=111632&sc=naver&kind=menu_code&keys=25)

 

신륵사도 역시 관광지 인지 화장실도 특이한 모습으로 되어있었다^^ㅋ

IMG_0104

 

날씨가 많이 더워서인지 사람들이 정말 없었다. 우리 식구도 더운날씨에 놀라서 신륵사는 포기하고 남한강만 한번 보고 신륵사 입구의 작은 공원만 한바퀴 돌았다. 주변에는 마차로 구경을 하는 코스도 있었으며 도자기축제때는 정말 볼만한게 많을거 같았다. 내가 간 시기에는 특별한게 없었지만 그래도 녹지조성이나 레크레이션용 수상스키, 바이크등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있었다.

(근데 더운 날씨에 모든게 귀찮아서 언넝 사진찍고 점심먹으로 갔다는게 넘 아쉽다.)

IMG_0130

그림자 하나 없는길에 열심히 걸어가고 있는 모습의 부모님과 형~ 나도 가야 하는데...넘 더워보여서 사진찍으며 그늘에 쉬고있다.^^(화장실 건물의 그늘)

IMG_1527 IMG_1542

신륵사 입구의 공원. 사진촬영하기에는 좋은 장소였다. 더운 날씨라서 좋은건 조명없이도 조명처럼 잘 이용할 수 있는 태양이란 조명이 있었다는 것이다. 물론 난 그만큼 잘 찍지는 못하지만 환한 분위기로 인해서 그나마 쫌 나아지지 않았을까?

IMG_0110 IMG_1544

황포돛배를 바라보는 식구들과 남한강에 떠있는 황포돛배. 식구들 근처에 가기전에는 참 멋스러운 옛날 배의 모습을 상상하고 있는데 모터보트같은 느낌에 겉모습만 돛배형식이였다. 승선비도 성인이 5000원 정도였다. 더운 날씨에 지붕도 없어서 무지 더워보이는데다가...왜케 트로트를 틀어놓고 있는지....-_-;;;;타지도 않았는데 정신이 없었다는.

 IMG_0132IMG_1532 

정말 너무 더워서 사진촬용도 접고...다시 차로 돌아왔다. 가을쯤에 한번 더 와봐야 겠다. 그때는 신륵사에도 가봐야지 하는 생각도 하며.

IMG_0131 IMG_0139

주차장으로 돌아오면서 찍은 사진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