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 S7 엣지 관련 보호필름 제품을 찾다가 발견한 브랜드가 바로 '프로텍트엠'이다. 깔끔한 패키징 디자인에 뛰어난 제품 성능이 마음에 쏙 들어서 추가 선택으로 '아이폰 6s용 보호필름' 제품을 찾아봤다. 보호필름 대신 보다 강력한 커버력을 제공하는 '강화유리' 제품을 선택했다.


아이폰 6s용 보호필름 혹은 강화유리 제품을 구입하려는 분들을 위해서 개봉기와 부착기를 소개하려고 한다!




위 사진에 보이는 제품이 바로 '프로텍트엠'에서 출시한 'REVOLUTION GLASS'라는 제품명의 아이폰 6/6s용 강화유리 제품이다. 




3D Full Cover로 아이폰 6/6s 전면 전체를 커버할 수 있다. 프로텍트엠의 '레볼루션 글래스' 제품은 전면 색상이 화이트와 블랙으로 출시되는 만큼 사용 중인 아이폰 6/6s의 전면 컬러를 매칭하여 구입하는 것이 좋다. 아이폰 6s 로즈골드를 사용중인 필자는 화이트 색상의 레볼루션 글래스(Revolution Glass) 제품을 선택했다.




레볼루션 글래스의 강도와 경도는 10H로 일상생활 속에서 발생하는 흠집(스크레치, 기스)에 굉장히 강력한 모습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앞에서 이야기한 3D Full Cover로 아이폰 6s의 전면 액정 전체를 보호하는 역할도 겸할 수 있다.




일반 보호필름에 비해서 강화유리 제품은 부착이 더 편리한데... 부착할 디바이스(아이폰 6s)의 액정을 깨끗하게 닦아주는 것 뿐만 아니라 분무기를 이용해서 주변 습도를 높여 먼지가 날라다니지 않도록 하는 것 역시 보호필름이나 강화유리 커버 부착시 커다란 도움을 준다. 관련 내용은 위 사진에 보이는 패키징 후면에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다.




프로텍트엠의 '레볼루션 글래스'를 개봉해보자!


프로텍트엠 홈페이지






포장 안쪽에 'ATTACH TOOL'이라고 쓰여진 부분에 '레볼루션 글래스' 부착에 필요한 제품이 동봉되어 있다.




아이폰 6s를 닦을 때 사용하는 것 뿐만 아니라 부착시 유입된 먼지를 제거할 수 있도록 먼지제거용 스티커도 동봉되어 있다.




포장 안쪽 'TEMPERED GLASS'라고 쓰여 있는 부분에 '강화유리' 제품이 들어있다.



앞에서 이야기했던 것처럼 '화이트 색상'의 레볼루션 글래스 강화유리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레볼루션 글래스를 부착할 아이폰 6s를 깨끗하게 닦아서 준비한다.





부착시 수화부, 센서, 홈버튼에 잘 맞춰서 위에서 올려 놓듯이 부착한다. 강화유리 소재는 보호필름보다 단단한 만큼 위치 확인 후 올려 놓고 누르는 방식으로 부착하는게 편리하다.






아이폰 6s에 부착한 레볼루션 글래스의 모습이다. 부착 전/후의 모습에서 크게 다름을 느낄 수 없다. 물론 손에서 느껴지는 두께감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만 사용시 발생할 수 있는 액정깨짐이나 흠집 발생에 대한 부분을 고려하면 가장 똑똑한 선택이 될 수 있다.



평소 자주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그립감을 위해서 보통 쌩폰(케이스 없이 사용)을 선호하지만... 보호필름과 강화유리 제품만은 꼭 챙겨서 사용하려고 노력한다. 그런 점에서 프로텍트엠 제품은 스마트폰 구입시 보호필름과 액정 부분에 있어서는 강력 추천하는 제품으로 기억될 듯 하다.


프로텍트엠 아이폰 6s 액정보호 제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