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있다면 바로 '식도락(곳곳을 다니며 여러가지 음식을 두루 맛보는 것을 즐기는 일)'이다. 심지어 요즘에는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한 '맛집 탐방 여행'까지 즐기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여행 = 맛집'이라는 공식이 더 이상 특별한 사람들을 위한 이야기는 아닌 것이 되었다.


이번 글에서 소개할 도미노피자(Domino Pizza)의 신제품 역시 주말을 이용한 가족 여행에서 가족과 함께 즐긴 맛있는 메뉴 중 하나였고, 맛있는 메뉴는 여행을 함께 한 가족들에게 기분 좋은 여행 경험 중 하나로 기억되었다.




홍천 비발디파크는 다양한 시설이 갖춰진 곳으로 물놀이(오션월드), 골프, 스키장 등 1년 365일 놀거리가 가득한 곳이다. 그만큼 비발디파크를 찾는 관광객도 많고, 서울에서 1시간 내외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주말을 이용하여 방문하는 분들도 많다. 비발디파크는 지하 1층에 다양한 음식점과 위락시설이 마련되어 있는데... 그 중 한 곳이 바로 사진에 보이는 '도미노피자 대명비발디점'이다.


전화 주문시 비발디파크 내 숙소까지 배달까지 가능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라는 점에서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주문 고객이 항상 끊이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도미노피자의 신제품인 '스테이크 콤보 피자' 역시 주문 가능했다.


도미노 스테이크 콤보 피자는 2가지 필리 스테이크와 6가지 프리미엄 치즈의 화려한 만남으로 다양한 토핑이 이뤄낸 멋진 모습이 보는 즐거움과 골라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만족시켜 준다.




도미노피자 스테이크 콤보 피자

도미노피자 대명비발디파크점

033-439-7370




지하 1층에 위치한 도미노피자 대명비발디파크점(033-439-7370)에 주문 후 필자가 묶고 있는 숙소로 돌아왔다. 비발디파크에서 가장 최근에 리뷰얼된 곳으로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선호하는 곳 중 하나가 바로 '비발디파크 체리동'이다. 참고로 비발디파크 체리동에 숙박시 뒤쪽 주차타워를 이용하면 편리한데... 체리동 2층과 주차타워 3층이 연결되어 있다.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여행은 역시 '맛있는 것'을 빼놓을 수 없는데... 집에서 준비해간 저녁 식사를 준비하기 전에 온 가족이 피자 한 조각씩을 나눠 먹으며 1시간 정도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피자 한조각이 얼마나 행복한 여행 추억을 선물하는지 직접 느낄 수 있었다.




따끈 따끈한 상태로 숙소(체리동)까지 배달되어 온 도미노피자를 식탁(테이블)에 올려 놓으니 향긋한 냄새가 후각을 자극하고... 도미노피자 신제품인 '스테이크 콤보 피자'의 다양한 토핑들이 인쇄되어 있는 박스만 봐도 맛있는 상상이 시작되었다.




위락시설에 위치한 체인점의 경우는 일반 체인점과 달리 서비스가 달라서 이용시 불편한 경우가 있는데... 도미노피자 대명비발디파크점은 배달은 물론이고 방문 포장 할인을 비롯한 일반 매장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평소처럼 기분 좋은 이용이 가능하다.




박스를 열었다!


맛있는 냄새는 물론이고 따뜻한 온기가 피자에서 느껴졌다. 따뜻한 피자가 훨씬 더 맛있는 것은 누구나 마찬가지일 것이며... 도미노 피자는 언제 어디서 주문해도 따뜻한 피자로 가장 맛있는 피자를 맛볼 수 있게 해준다. 이번에 주문한 스테이크 콤보 피자 역시 비발디파크를 찾은 많은 방문객들이 주문을 하고 있었지만... 맛있는 상태 그대로 배달되었다.




피자 8조각 중 절반(4조각)은 필리 비프 스테이크가... 나머지 절반은 필리 치킨 스테이크가 토핑으로 사용되었다. 


위 사진의 왼쪽이 '필리 비프 스테이크'와 체다 치즈, 에멘탈 크림치즈, 파마산 치즈,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한 피자이며, 반대쪽(오른쪽)이 '필리 치킨 스테이브'와 까망베르 크림치즈, 프로볼로네 치즈, 파마산 치즈,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한 피자이다.





맛있는 향기는 물론이고... 먹음직스러운 모습이 식욕을 자극했다. 조금 이른 저녁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저녁 준비보다 맛있는 피자를 즐길 생각에 더욱 신났다.





맛있는 비주얼과 향으로 이런 저런 준비할 틈도 없이 테이블에 올려 놓고 먹기 바로 직전의 모습이다!




테이블에 둘러 앉은 가족들이 저마다 피자 한 조각씩을 집어 들며 맛있겠다는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고... 필자 역시 도미노피자에서 좋아하는 비프 스테이크 피자를 떠올리며 '필라 비프 스테이크' 토핑을 사용한 피자를 한 조각 집었다! 


관련 글 : 온가족 입맛을 사로잡는 주말 간식! 도미노 직화 스테이크 피자



치즈의 고소함과 스테이크의 쫄깃한 식감은 피자를 먹으면서도 한번에 고기까지 먹는 느낌이 들었고... 특히 토핑이 커서 씹는 식감 자체가 굉장히 만족스럽다. 치즈 역시 따뜻한 상태에서 배달되기 때문에 입에서 녹아 내리는 맛과 한입 베어 물었을 때 쭉 늘어나는 치즈의 모습이 눈과 입을 행복하게 해주었다.




너무 맛있어서... 남은 두조각 중 '필리 치킨 스테이크' 토핑이 들어간 피자 한 조각을 더 집어 들었다. 더 고소한 맛이 입안에 사르르 녹으면서 피자를 먹으면서 동시에 크림스파게티를 먹는 듯한 고소함이 느껴졌다. 치킨 스테이크 역시 불 맛 특유의 그윽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까지 더해졌다.




필리 비프/치킨 스테이크 토핑 뿐만 아니라 다양한 치즈(에멘탈크림치즈, 프로볼로네치즈, 까망베르크림치즈, 파마산치즈,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가 함께 토핑으로 사용되면서 다양한 토핑이 만들어낸 풍부한 맛과 향이 '스테이크 콤보 피자'의 가장 큰 매력인 동시에 이 글을 작성하는 순간에도 가장 기억에 남는 매력이었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바로가기




스테이크콤보피자 선택시 원하는 사이드디스와 음료를 선택해도 25%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그 뿐만 아니라 마블 브라우니, 프레쉬코울슬로, 버섯날치알 화이트크림 스파게티,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 리코타 치즈샐러드 등 도미노피자의 모든 사이드디쉬 메뉴가 50% 할인된 가격... '반값'에 구입 가능하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