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월은 호국 보훈의 달이다. '호국보훈'이란 나를 보호한다는 의미의 '호국'과 공훈에 보답한다는 '보훈'이 합쳐진 말로, 나라에 감사하고 보답한다는 뜻이다. 호국보훈의 달은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 정신을 기리며, 국민의 호국과 보훈 의식 및 애국 정신을 함양하기 위한 하나의 기념일(기념월)이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빠를 듯 하다.


호국 보훈의 달 6월을 맞아 다양한 행사가 펼쳐지고 있는데, 그 중에서 재미있는 이색 행사가 예정되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한다. 이름하여 '불꽃곰신페스티벌'이다. 한화그룹이 국군장병 가족이나 연인을 위한 특별한 행사로 오는 18일 토요일 오후 6시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 앞 '썸타는 계단(대현문화공원)'에서 불꽃곰신페스티벌을 열어 곰신(국군장병을 위해 그 뒤에서 헌신하는 여자친구를 일컫는 표현)과 행사를 찾은 많은 분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호국보훈관련 이벤트나 행사는 진중한 분위기에서 진행되는 것이 대부분이었지만, 이번 불꽃곰신 페스티벌은 조금 다르다. 조금은 가벼운 이야기를 중심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고,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이벤트를 통해서 호국보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접근한 것이다.



불꽃곰신페스티벌은 크게 1,2부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곰신을 날려라', '곰신력 측정 OX퀴즈', '곰신 DIY 꿀팁 나누기' 등의 참여 이벤트가 펼쳐진다.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만큼 페스티벌이라는 이름메 걸맞는 즐길거리를 제공할 듯 하다.

2부에서는 곰신의 사랑을 받는 인기 가수들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따듯한 감성의 싱어송라이터 장재인과 군복무 중 노래 경연 프로그램에 참여해 큰 인기를 끌었던 에디킴의 야외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불꽃곰신페스티벌은 네이버 대표 곰신 커뮤니티 '고무신 카페(곰신모임)'과 함께하는 행사로써 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와 관람이 가능한 만큼 오는 토요일(18일) 오후 6시부터 8시45분까지 이대역 2번 출구에 위치한 '한화썸타는계단'으로 오면 참여와 관람이 가능하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