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혼은 '현실'이라고 하지만, 그것보다 더 현실적인 것은 '육아'이다. 오랜 기간 연애를 하고, 결혼까지 골인했지만... 결혼 후 생활의 변화는 그렇게 크지 않았다. 여자친구에서 와이프로 호칭만 바뀌었을 뿐, 주말에는 여전히 데이트를 하며 극장이나 맛집을 찾아 다녔다.


  그런데, 육아는 '현실'적으로 그런 행동을 어렵게 했다. 멋스럽게 차려입고 외출하기 보다는 편안하면서 자연스러운 복장을 챙겨입게 되고, 나보다는 아이에게 편안한 코스로 외출을 하게 되었다.


 

  그런 변화와 함께 평소 즐겨 구입하던 브랜드 역시 변화했는데... 이번 글에서 소개할 '핏플랍 케이코 본' 역시 그런 변화를 느끼게 해주는 패션 아이템이다. 20~30대 임산부 중 패션과 편안함을 모두 잡으려는 분들이 즐겨 신는 브랜드 중 하나가 '핏플랍'이다. 


  핏플랍에서 출시한 '케이코 시리즈'는 핏플랍의 리미티드(한정판) 제품으로.... 니시야마 케이코라고 하는 일본 출생의 디자이너가 유럽과 일본의 문화&아트를 컨셉으로 섬세한 텍스타일에 장식적인 디테일을 더해 작품을 만들어냈다.




  니시야마 케이코의 핏플랍 케이코 시리즈는 위에 보이는 것처럼 '본(BON)', '슈브(SHUV)' 그리고 '스키니(SKINNY)' 세가지이다. 



  본과 슈브는 '리오핑크(RIOPINK)' 색상 하나로 출시했고, 스키니만 '매저린블루(MAZARINEBLUE)'와 '피스타치오(PISTACHIO)'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케이코 시리즈(KEIKO SERIES) 가운데 '본'은 샌들 타입으로 직장에 다니는 여성들도 즐겨신는 타입이다. 그만큼 많은 여성이 찾아서 현재는 '품절' 현상이 심하다. 필자 역시 관련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서 핏플랍 홈페이지에 있는 다양한 스토어(매장)에 유선으로 연락하여 재고까지 확인하는 노력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핏플랍 매장 연락처





  핏플랍(fitflop)은 세이브 힐즈를 통해서 판매되고 있는데, 세이브힐즈는 핏플랍 외에도 로얄엘라스틱, 플라이플롯(FLY FLOT), 일세야콥센(ILSE JACOBSEN)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세이브힐즈 쇼핑몰 바로가기





  핏플랍 제품 자체가 발이 편안하면서 독특한 디자인으로 개성있는 매력을 연출할 수 있어 여름철 여성들이 즐겨시는데... 이번 핏플랍 케이코 시리즈는 '플라워 패턴'을 통해서 핏플랍 제품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도를 느낄 수 있었다. 그런 새로움이 전국 매장에서 핏플랍 케이코 본 리오핑크 제품을 '품절' 시키는 이유일 것이다.






  핏플랍 케이코 본의 포장 박스 모습이다. 플라워 패턴이 신발 뿐만 아니라 박스 부터 한정판스러운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관련 제품에 대해서 인터넷을 찾아보니, 핏플랍 보증서에 적혀 있는 '고객에게 보내는 편지(?)'에 대해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었다.


Dear Customer...

"우리는 신발 하나가 한 사람의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믿습니다.

여러분께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WEAR THE SHOES, RULE THE WORLD.


Sincerely yours,

FitFlop


  마케팅적인 표현임에는 분명하지만, 짧은 문구라도 고객(customer)을 기분 좋게 할 수 있다면 이 보다 똑똑한 행동은 없을 것이다. 이 짧은 문구에 필자 역시 기분 좋음을 느꼈고, 작지만 커다란 믿음으로 이어질 수 있을 듯 느껴졌다.





  핏플랍의 리미티드(한정판), 핏플랍 케이코 본을 디자인한 '케이코 니시야마(KEIKO NISHIYAMA)'에 대한 소개도 빠지지 않고 박스 안에 담겨 있었다.


참고 : 핏플랍 콜라보관련 기사











  '핏플랍 케이코 본' 자체가 '핏플랍'의 장점인 '편안한 발(착용감)'과 함께 화사한 플라워 패턴을 통해서 시원하면서 독창적인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핏플랍 케이코 본을 구입하기 위해서 여러 매장을 수소문한 끝에 재고를 확인하여 방문한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핏플랍의 다른 제품과 비교한 결과 핏플랍 케이코 본이 '한정판' 다운 판매량과 다른 제품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시선을 뺏기 충분했다.


[참고] 롯데백화점 세이브 힐즈(핏플랍)는 오는 13일까지 10% 세일을 하고 있어 20만 9천원에 판매되는 핏플랍 케이코 본 역시 10% 할인 대상이다. 서울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매장 중 롯데백화점 잠실점이 240 내외의 케이코 본 시리즈를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