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클럽난투극"이라는 단어가 인기 검색어에 있어서 과연 누굴까 하는 생각에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모르던 내용을 알게 되었다.

 


이휘재-류시원 심야 난투극?
[관련 내용은 여기를 통해서 확인가능하다.]
[원문 발췌] 이휘재와 류시원이 심야에 나이트클럽에서 난투극을 벌였다는 소문이 퍼져 관심을 모았습니다.
지난 12일 강남의 한 나이트클럽에서 열린 탤런트 박광현의 생일파티 때 이휘재가 류시원에게 주먹을 휘둘러 싸움이 벌어졌다는 것이죠. 공교롭게도 이날 이후 류시원이 한동안 연락이 두절돼 ‘이휘재에게 맞은 후유증 때문에 사람들을 피한다’는 그럴 듯한 소문까지 나돌았습니다. 사실을 확인해 보니 생일파티 때 서로 술이 취한 상황에서 언쟁을 벌이다 승강이가 벌어졌고 이 과정에서 몸싸움이 일어났다고 합니다. 하지만 소문처럼 살벌하게 주먹이 오간 것은 아니라는군요.

그날 이후 류시원이 한동안 연락이 안된 것은 14일부터 사흘간 중국에 가 있어 전화를 받지 못했기 때문이랍니다.
두 사람은 술자리에서 흔히 일어나는 다툼이 난투극으로 소문난 것에 어이없어 하더군요. 하지만 남의 생일잔치에서 왜 다투게 됐는지에 대해서는 모두 입을 굳게 다물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2001년 01월에 올라온 기사였나 보다...어렴풋이 기억이 나는거 같기도 하고...전혀 못들었던거 같기도 했다. 그런데 이 기사에는 실명이 적나라하게 공개되었다. 이휘재와 류시원. 두명모두 72년생으로 동갑이라서 친구끼리 싸워서 일까. 이번에 '클럽난투극'이라는 기사에는 A와 B군으로 요약되지만 2001년도 기사에는 실명으로 언급되었다.

이번 '클럽난투극'에서 A와 B군은...

A군 :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인기를 얻은 방송인으로 뛰어난 외모로 사랑 받고 있는 분.
B군 : 각종 CF를 비롯해 남성잡지 GQ, 서울컬렉션(SFAA) 등에서 모델로 활동하는 분.


이라고 한다.

B군은 벌써 부터 모델 배XX군이 라는 네이버 지식인의 글까지 나오고 있다. A군 역시 리얼리티와 외모라는 단서로 몇몇이 거론되고 있는 상태이다
. 연예인도 사람이라 싸울수 있는게 사실이지만...이렇게 언론에까지 나왔다면 멱살정도 잡고 욕이 왔다갔다 하는 정도는 훨씬 넘는것 같다. 연예인들은 스스로를 공인이라고 하며,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연예인DC를 외치는데...자신들의 잘못은 '개인'으로 봐달라고 하는게 앞뒤가 맞지 않는다.

싸우지 말고, 하얀 거짓말도 하지 않는 연예인은 어디 없을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