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녀노소 불문하고 가장 관심을 갖는 제품이 있다면 단연 '스마트폰'이다. 스마트폰을 잘 사용하지 못하는 중장년층 분들도 '최신 휴대폰'이자 '갖고 싶은 휴대폰'으로 스마트폰을 꼽고 있으니 이제는 '스마트폰 대중화'라는 말 자체가 무색해졌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휴대폰과는 달리 사용자마다 자신의 '개성'을 살린 모습을 추구하는 것을 자주 보게 된다. 벨소리나 배경화면은 물론이고 다양한 악세사리까지 사용해서 '나만의 스마트폰'을 만들고 그것을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하는 것이다.
그 중심에 있는 것이 바로 '스마트폰 케이스'이다. 스마트폰을 예쁘게 꾸며주는 동시에 가장 안전하게 보호해 줄 수 있는 스마트폰 케이스 중 '갤럭시 노트2의 가죽 케이스, SLG Design의 D5'를 소개하려고 한다.
수많은 스마트폰 케이스 중에서 'SLG Design'의 D5를 선택한 이유는 위 사진에 보이는 '강렬한 붉은색'이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어서였다. 지금까지 다양한 컬러의 케이스를 보았지만 이렇게 예쁜 RED 색상은 처음이었다.
특히, 요즘과 같이 쌀쌀해지는 겨울철에 따뜻한 느낌은 물론이고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빨간색 스마트폰 케이스는 최고의 패션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어보였다.
이번 글에서 소개할 SLG Design의 'D5'는 갤럭시 노트2(Galaxy Note II)용 케이스이다. 참고로 D5는 갤럭시 노트2뿐만 아니라 갤럭시 S3용으로도 출시되고 있으며, 현재 필자가 사용하는 갤럭시 S3 케이스 역시 SLG Design의 'D5' 제품이다.
[관련 글 : 명품 지갑만큼 매력적인 스마트폰 가죽케이스, SLG D5 갤럭시 S3 케이스]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이번 글에서 소개할 갤럭시 노트2용 케이스인 'D5'의 가장 큰 매력은 'RED' 색상이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주변에 다른 것에 시선을 옮길 수 없는 정렬의 '붉은 색'이 예쁘면서도 세련되고, 눈에 쏙 들어오는 느낌을 제대로 살려주고 있다.
참고로 SLG Design의 D5는 스마트폰 케이스 뿐만 아니라, 화면보호 필름까지 포함되어 있다. 박스 뒷면을 살펴보면 위 사진처럼 'FREE GIFT'라고 소개하는 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바로 포장을 제거했다. 투명 플라스틱이라서 D5의 매력적인 RED 색상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었지만 그래도 포장을 제거했을 때 느껴지는 느낌과는 비교가 되지 않았다.
실제 플라스틱 포장을 제거하고 처음 본 D5의 첫인상은 '가죽' 소재가 주는 따뜻하면서도 보드라운 느낌이 RED 색상을 더욱 고급스럽게 보이도록 해준다는 것이다. 너무 색상이 강렬하여 다소 촌스럽게 보이는 것이 아닐까 걱정하는 분들이 계신다면 '가죽'이라는 소재를 통해서 그런 걱정이 싹 사라졌다고 이야기 하고 싶다.
같은 RED라도 가죽이 아닌 소재를 사용했다면 촌스러울 수 있었지만, 가죽을 통해서 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해주고 있다.
SLG Design의 'D5'는 동일한 디자인이지만 다양한 컬러를 통해서 소비자의 욕구를 제대로 반영해주고 있다. 실용성 있는 디자인을 추구하면서 보다 다양한 사람들의 개성을 컬러로 보여주는 것이다.
총 11개의 컬러로 같은 디자인의 같은 제품이지만,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D5는 플립커버 형태의 케이스로 요즘같이 겨울철에 사용하기 딱 좋은 모습을 하고 있다. 갤럭시 노트2의 케이스인 만큼 D5를 한 손에 휴대하면 멋진 지갑이나 포켓용 다이어리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가죽 제품인 만큼 D5의 마무리 상태를 확인해봤는데, 깔끔하게 마무리 되어 있는 모습이 보다 완성도 있는 제품의 모습으로 느껴졌다.
안쪽 포켓 부분에는 SLG Design이 각인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박음질 역시 촘촘하고 규칙적으로 되어 있는 모습이 보다 고급스럽게 보인다. 가죽 제품을 구입할 때 '명품'이라고 이야기하기 위해서는 박음질의 상태가 중요하다. 그런 점에서 SLG Design의 D5는 가죽을 다루는 솜씨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박스 포장에서 본 것처럼 D5 케이스 안쪽에는 보호필름이 'FREE GIFT'로 들어있다. 갤럭시 노트2를 구입하고 SLG Design의 D5를 구입하는 분들이라면 보호필름을 별도로 구입할 필요가 없다.
SLG Design의 로고가 예뻐서 사진으로 담아보았다. D5 케이스에 각인된 SLG Design 로고도 위 사진처럼 되었으면 더욱 멋스럽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SLG Design D5가 '천연 가죽' 소재를 사용한 케이스라는 점 외에도 '크롬' 도금을 사용한 케이스라는 점도 장점이다.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크롬 도금은 갤럭시 노트2를 보다 멋스럽게 보이도록 해준다.
실제로 갤럭시 노트2에 D5 케이스를 장착해보았다. 전면에서 확인할 때 테두리가 더욱 반짝이는 모습으로 보여서 갤럭시 노트2를 더욱 예쁘고 고급스럽게 보이도록 해준다.
측면에서 보이는 모습 역시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보아도 고급스럽고 깔끔한 모습으로 느껴진다.
갤럭시 노트2 케이스인 'SLG Design의 D5'는 필자가 갖고 있는 가장 HOT한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무엇보다 정렬의 'RED' 색상은 갤럭시 노트2를 사용할 때마다 기분좋게 해주는 것은 물론이며, 다른 사람의 시선을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이다.
만약 필자처럼 '톡톡 튀는 갤럭시 노트2 케이스'를 찾는다면 SLG Design의 D5를 추천한다. 물론 D5에 사용되는 천연 가죽은 최고급 송아지 가죽인 만큼 튀는 색상을 더욱 멋스럽게 보이도록 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