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과 태블릿, 노트북 등 휴대용 기기가 증가하면서 이어폰의 활용도 역시 증가하고 있다. 외부에서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으면서 소리의 매력을 느끼기 위해서는 어떤 것보다 '이어폰'이 필요하기 때문인데... 그 중에서도 10만원 내외의 이어폰 제품은 가장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이어폰 가격대가 아닐까 생각한다. 10만원대 이어폰을 구입하는 사용자도...괜찮은 사운드 품질을 중요하게 생각하며,괜찮은 디자인에... 괜찮은 브랜드 이미지를 원한다. 수십만원짜리 고가의 명품 이어폰을 구입하는 사용자만 이런 것에 민감한 것은 아니다. 단, 10만원 내외라고 하는 '가격 절충안'을 갖고 있으니 어느 정도 '괜찮다'라고 하는 기준이 고가의 명품 제품보다는 낮을 수 밖에 없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깐깐한 기준에서 여..
국군장병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위해한화 불꽃트리 카드를 보내세요 뭔가 확실하게 차별화된 이벤트 문구이다. 지금까지 필자에게 익숙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라면 '국군장병'이 아닌 '연인'이 쓰여 있어야 했다. 하지만 한화그룹의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이벤트이지만 연인이나 가족이 아닌 '국군장병(군인)'을 담고 있다. 뭔가 확실하게 새로운 이벤트이다. 그래서 조금 더 자세하게 이벤트를 살펴본다. 우선 이벤트 페이지부터 접속해 보자! 한화 불꽃트리 캠페인(한화 불꽃트리 카드) 한화그룹 광고인 '나는 불꽃이다'의 불꽃트리편 영상이 소개되고 있다. 군대 시절이 떠오르는 영상이었다. '나는 불꽃이다'라는 멘트가 왠지 잊혀지지 않는 것은 내가 알고 있고 내가 군대에 근무하던 당시 필자도 비슷한 생각을 갖고 있었기 때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