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주말에 특별한 약속이나 일정이 없다면 이 영화를 추천한다.






프랑스 영화인 '컬러풀 웨딩즈'이다.


프랑스에서는 'Qu'est-ce qu'on a fait au Bon Dieu?' 미국에서는 'Serial Bad Weddings' 그리고 한국에서는 '컬러풀 웨딩즈'로 개봉한 영화이다. 지금까지 프랑스 영화라고 하면 왠지 '작품성 높은 영화'만을 떠올렸는데, 영화 '컬러풀 웨딩즈'는 전혀 다르다!



러닝타임(약 97분) 동안 잔잔하지만 유쾌하게 웃겨주는 코미디 영화이다. 미국 영화에 익숙해서 그런지 영화 속 배우들의 프랑스어가 낯설게 느껴지는 것도 사실이지만... 너무 재미있고, 너무 유쾌하게 풀어나가는 영화에 푹 빠져서 이렇게 추천 글을 쓴다.




영화 '컬러풀 웨딩즈'에 대한 소개는 아주 간단하다.


독실한 카톨릭 신자에 뼛속까지 프랑스 순수 혈통이라고 말하는 클로드 부부에게는 4명의 딸이 있다. 그 중 3명의 딸이 결혼을 했는데... 아랍인, 유태인, 중국인이 바로 클로드 부부의 사위들이다.




그렇다고 인종차별을 다루는 영화는 아니다. 아랍인, 유태인, 중국인이 갖고 있는 다른 문화를 재미있게 풀어나가는 것이 더욱 매력적이다. 결혼을 하지 않았던 클로드 부부의 막내딸인 '로르(엘로디 퐁탕, Elodie Fontan)'가 결혼하고 싶은 남자친구를 가족들에게 소개하는데...





그냥 재미있는 영화다. 내용을 알아도 극의 전개가 유쾌하다. 뭐랄까... 재미있는 이야기는 그 내용을 어느 정도 예상해도 어떻게 극이 전개되는지가 궁금하다고 할까? 컬러풀 웨딩즈는 포털사이트의 영화 평점에서도 8점대를 보이며 높은 만족도를 보여준다. [관련 정보 바로가기]





영화 '컬러풀 웨딩즈'의 막내딸 로르를 연기한 프랑스 배우 'Elodie Fontan'





영화 '컬러풀 웨딩즈'가 보고 싶은데...

어떻게 다운로드 받아야 하는지 궁금한 분들이 계신다면...




SKT 고객이라면 스마트폰 T freemium 어플을 설치하면 컬러품 웨딩즈를 무료(포인트)로 다운로드 받아서 시청할 수 있다. 

[관련 글 : 굿다운로드 T 프리미엄이면 P2P 토렌트가 안 부럽다]



이번 주말은 영화 '컬러풀 웨딩즈'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