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에서 '이벤트'를 한다는 것은 다소 낯설다. 티스토리(Tistory)에서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 스크랩 기능이 지원되는 것도 아니고, 전업 블로거도 아니라서 다른 분들께 선물을 드린다는 것도 아직 어렵기 때문에 이런 저런 이유로 '블로그 이벤트'는 필자 스스로도 낯설게 느껴지는게 사실이다.

  현재 '한화프렌즈 기자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필자에게 블로그 이벤트 진행 및 경품 후원이 있어서 이렇게 블로그 이벤트를 진행해본다. 낯설지만 보다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이야기해본다.



  이번 이벤트는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한화 그룹'의 후원을 통해서 진행되며, 한화에서 TV 광고를 통해 보여주고 있는 '해피선샤인(Happy Sunshine)'에 대한 부분이다. 간단히, 해피선샤인이 무엇인지를 살펴보고, 이벤트에 대한 내용으로 넘어가려고 한다.

우선 한화그룹의 해피선샤인관련 TV 광고를 먼저 살펴보자!



 
  약 30여초의 이 광고를 최근 TV에서 자주 보았을 것이다. 환하게 웃는 미소는 광고에 시선을 땔 수 없게 하며, 광고 속에서 부드럽게 들려오는 음악소리는 귀를 행복하게 해준다. 이런 이유로 한화의 해피선샤인 광고는 특정한 제품을 소개(PR)하고 있지 않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다.



  광고 속(30초 중 17초 부분)에서 살짝 나타나는 '한화의 Happy Sunshine 캠페인'이 무엇일까?


  한화그룹은 올해 8억 5천만원을 투자해 전국 20여개 사회 복지 공공시설에 태양광 발전 설비를 무료로 설치해주고, 내년부터는 지원규모를 두 배로 확대해서 앞으로 10년간 500여개의 사회복지 공공시설에 태양광 발전설비를 설치할 계획이라고 한다. 해피선샤인 캠페인을 통해 태양광발전 시스템을 정착하게 되는 복지시설은 20% 이상의 전기료를 절감하게 되고, 절감된 예산으로 지역주민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것이다. 

  해피선샤인은 '태양광을 통한 새로운 나눔'이다. 그리고 해피 선샤인은 기후변화 및 지구온난화에 대비해 한화가 추진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관련 정보 더 보기]


  이번 이벤트는 이런 한화의 '해피선샤인'에 대한 내용을 보다 많은 사람에게 알리기 위한 부분이다. 이벤트 참여에 대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이벤트> 해피선샤인을 알리면 버거킹 와퍼세트가 공짜!

응모기간 : 2012년 2월 8일(수)부터 2월 12일(일)까지


응모방법 : 해피선샤인 광고(http://youtu.be/zaKXR9IAaDA) 또는 이 글(http://thebetterday.tistory.com/entry/event-Happysunshine)을 자신이 사용중인 SNS(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요즘 등)에 공유한 후, 광고를 보고 느낀 '느낌' 1~2줄과 함께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 댓글에 들어가야 하는 내용 : SNS로 공유한 URL, 해피선샤인 광고를 보고 느낀 느낌(1~2줄), 성함, 핸드폰번호


당첨자 발표 : 2월 15일 오후 5시까지 본 글의 하단부에 '당첨자발표'라는 제목으로 발표
       * 선정기준 : 댓글에 들어가야 하는 내용을 정확히 입력하신 선착순 5분



선물 : 버거킹 와퍼세트 기프티콘(6,700원 상당) 5명


당첨자 발표 :: 원래 2월 15일(수)인데 한화쪽 도움으로 2월 13일(월)에 당첨자를 미리 발표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자체가 '선착순'이였던 관계로 응모방법에 있는 '댓글에 들어가는 내용'이 틀린 분들은 선착순에 들어도 과감히 제외했습니다. 예를 들어, URL을 담아주시지 않았거나, 해피선샤인을 보고 느낀 느낌(1~2줄)을 적어주지 않으신 분들은 제외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와퍼세트 기프티콘은 오는 21일 이후에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