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9인치의 커다란 화면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무엇보다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동영상과 같은 '멀티미디어' 콘텐츠일 것이다. 하지만 빼놓을 수 없는 또 하나가 있으니 바로 '게임'이다. 과거에는 스마트폰 게임하면 '애니팡'과 같은 캐쥬얼 게임이 주류를 이뤘지만 지금은 다르다. 쿼드코어 CPU를 비롯하여 DDR2 2GB RAM, 저장공간 역시 32GB까지 갖춘 '슈퍼 스마트폰'들이 출시하면서 고사양의 게임도 완벽에 가까운 구동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글에서는 최신 게임인 '리얼레이싱3'를 통해서 휴대용 게임기가 부럽지 않은 '베가 넘버6'의 모습을 살펴보려고 한다.




  리얼 레이싱 3(Real Racing 3)는 스마트폰 게임에서도 높은 스펙을 필요로 하는 게임 중 하나이다. 그만큼 게임의 완성도 역시 높은 수준을 보여주고 있다.


  위 캡쳐화면만 보아도 얼마나 높은 수준의 그래픽을 보여주는지 누구나 쉽게 알 수 있을 것이다.




  리얼 레이싱 3는 베가 넘버6의 매력을 가장 잘 표현해주는 게임이다. 5.9인치의 커다란 화면에서 느껴지는 화려한 모습은 리얼 레이싱 3를 시작하는 순간 바로 느낄 수 있는 '패블릿폰, 베가 넘버6'의 매력이다.




  분명히 '큰 화면'은 굉장히 매력적인 부분임에 틀림없다. 하지만 베가 넘버6는 '크다'는 물론이고 '깨끗하고 화사하다'는 화질을 제공한다. Natural IPS Full HD 디스플레이는 게임에서도 그 진가를 발휘한다. 




  영화나 드라마와 같은 '멀티미디어(동영상)' 재생의 경우라면 일정한 스펙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게임은 조금 다르다. 게임은 처음부터 끝까지 사용자로 부터 데이터를 '입력'받아야 한다. 위 사진에 보이는 경우를 생각해보자.


  핸들를 잡고 있는 가상의 주인공이 있다. 필자가 베가 넘버6를 가지고 좌우로 흔들면 게임 속 핸들이 좌우로 움직이게 되어 있다. 그런 일련의 동작들이 게임에서는 반복적으로 일어나며, 그런 반복을 통해서 사용자가 게임의 한 부분을 차지하게 되는 것이다. 이런 입력과정에서 조금이라도 데이터 전송 및 처리가 느리다면 어떨까?


  '리얼 레이싱(Real Racing)'이라는 게임 이름만 보아도 알겠지만, 게임은 '리얼(Real, 현실)'해야 한다. 그만큼 베가 넘버6는 '리얼 레이싱 3'라는 게임을 정말 리얼(Real)하게 즐기는 수준을 넘어서는 스펙을 제공하고 있다. 


  1.5GHz 쿼드코어 CPU, Adreno 320 GPU, 2GB RAM은 컴퓨터와 비교할만큼 높은 수준의 스펙으로 베가 넘버6의 기본 사양이다. 






  아스팔트 위에 그려진 스키드 마크를 비롯하여 랠리시 시야를 가리는 뿌연 흙 먼지와 하늘에서 내리 쬐는 태양 빛으로 생기는 광원효과까지 어느 것 하나 '멋지다'는 평가를 할 수 밖에 없는 리얼 레이싱3의 모습들이다.


  이런 작은 효과 하나 까지 완벽하게 표현하는 것는 게임 어플도 중요하지만 그것을 사용자에게 전달할 수 있는 스마트폰이라고 하는 기기도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며, 그것이 바로 베가 넘버6가 휴대용 게임기만큼 높은 성능을 보여주는 이유이다.


  실제 구동 동영상을 통해서 얼마나 쾌적한 모습을 보여주는지 확인해보자!








  리얼 레이싱 3와 같은 화려한 게임은 물론이고 Cut off the Rope와 같은 캐쥬얼 게임에서도 '터치' 조작을 더욱 편안하게 할 수 있는 5.9형 패블릿폰 베가 넘버6는 장점으로 사용자에게 다가갈 것이다.





  불과 2~3년 전만 해도 '게임'은 게임 전용 기기(콘솔 혹은 휴대용 게임기)에서 즐기는 것이 '정답'이라고 생각했었다. 하지만 지금은 다르다. 베가 넘버6와 같은 패블릿폰이 등장하면서 휴대용 게임기보다 더 큰 화면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용 게임기만큼 높은 스펙을 통해서 'FULL HD(풀HD)급 화질의 게임'도 완벽하게 지원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런 변화가 전용 게임기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높은 몰입감을 사용자에게 제공하게 되는 것이다.


  만약, 베가 넘버6가 휴대용 게임기(전용 게임기)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고 생각해보자! 그렇다면 베가 넘버6가 더 많은 장점을 갖는 것이다. 그만큼 베가 넘버6는 '게임'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니까...




  여기서 절대 빼놓으면 안 되는 부분이 바로 '배터리'이다.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자주 하는 분들은 '배터리'에 대한 압박을 자주 경험할 것이다. 특히 리얼 레이싱3와 같은 고사양의 게임이라면 더욱 배터리 소모가 큰게 사실이다.


  베가 넘버6는 3,140mAh라는 대용량 배터리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추가로...




  고속 충전과 동시 충전이 가능하다. 위 사진은 베가 넘버6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충전 어댑터의 모습이다. 5V 2A의 출력을 통해서 베가 넘버6의 충전 시간을 줄여주고, 동시에 2대의 스마트폰(태블릿)을 충전할 수도 있다.


  이것이 바로 '게임'을 즐기는 분들이 베가 넘버6로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유이다.


* 본 포스팅은 VEGA 오피니언 기자단 활동으로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