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IG & BLACK & SIMPLE



  베가 넘버6의 '개봉기' 느낌이다. 한마디로 줄이면 '기대 이상'이었다. 베가 넘버6에 대해서 '관심'을 갖게 된 것은 이병헌이 나오는 광고였다.



  30초 광고! 어떤 제품의 특징에 대해서 이야기하기에는 그렇게 긴 시간이 아니다. 하지만 잘 만든 광고를 보면 30초 이상의 여운을 남기고 그 제품에 대한 관심을 불러오기 충분한 매력을 보여준다. 이번 베가 넘버6의 광고가 그렇다.


  'Full HD'라고 하는 베가 넘버6의 특장점을 60초 동안 너무 멋진 모습과 멘트로 사람들의 시선을 빼앗는다. 그만큼 사람들은 베가 넘버6에 관심을 갖게 되고, 필자 역시 그렇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베가 넘버6의 개봉기부터 소개를 해보려고 한다.





  베가 넘버6의 패키지는 지금까지 보았던 다른 스마트폰과 크게 다르지 않다. 그만큼 패키지 자체에서 느껴지는 특별한 매력은 없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패키지의 '단순'한 모습 때문일까... 패키지(박스)안에 들어있는 배가 넘버6의 모습은 더욱 반짝이고 화려하게 보여졌다.




  베가 넘버6의 모습이다. 특장점이 나열된 보호필름으로 포장되어 있는 베가 넘버6이다. 5.9형(인치) Full HD 화면에 태블릿 특화기능, 혁신적인 V터치, NEW 슈퍼 배터리팩, 최고 퍼포먼스가 베가 넘버6의 특장점이다.




  패키지에 담겨 있는 악세사리를 살펴보자! 무엇보다 먼저 '배터리 커버'의 모습이 보인다. 베가 넘버6는 'V터치'로 인하여 배터리 커버의 상단에 커다란 구멍이 뚫여있는 모습이다. 이것과 관련해서는 아래 부분에서 보다 자세하게 살펴보자!




  정말 별것 아니지만, 칭찬하고 싶은 것이 바로 '보호필름'이다. 베가는 다른 스마트폰 브랜드와 달리 '전용 보호필름'을 패키지에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그만큼 초기 스마트폰 구입시 액정 보호를 보다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다. 요즘처럼 디스플레이 크기가 다양하게 출시될 때 전용 보호필름 출시 전에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분들은 이런 부분에서 어려움을 느끼게 되는데, 베가는 그런 어려움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도록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배터리 커버 안쪽에 있는 다양한 기본 악세사리의 모습이다.






  간단한 설명서와 이어폰, 배터리의 모습이다. 베가 넘버6는 일명 칼국수 이어폰이라고 불리는 '플랫케이블'을 활용한 이어폰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이어폰에 대한 이야기는 차후 다른 글에서 보다 자세하게 소개해보려고 한다.


  베가 넘버6의 배터리는 3140mAh로 2개 제공된다. 다른 스마트폰과 달리 베가 넘버6는 3140mAh라고 하는 고용량의 배터리 뿐만 아니라 2배 빠른 충전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앞에서 '배터리'관련 이야기를 할 때, 2배 빠른 충전이라고 했는데... 그 뿐만 아니라 베가 넘버6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충전 아답터를 보면 USB 포트가 2개 제공된다. 2포트 충전기는 가정에서 베가 넘버6 뿐만 아니라 다른 스마트폰의 충전도 하나의 충전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배터리 충전용 케이스 혹은 '거치대'의 모습이다.





  베가 넘버6의 본체, 배터리 커버, 배터리의 모습이다. 앞에서 이야기한 '블랙'의 느낌이 강하게 느껴진다. 베가 넘버6는 5.9인치(형) Full HD를 탑재하고 있는 스마트폰인 만큼 크기는 일반 스마트폰보다 크다. 하지만 '블랙(Black)'의 매력을 제대로 표현하는 만큼 단단하게 세련된 느낌을 제공한다.


  블랙 색상이 주는 느낌 때문인지 5.9형 스마트폰이라는 이미지보다는 작게 느껴지는 것도 사실이다.





  볼록한 모습의 '배터리 커버'는 완벽한 블랙 색상과 함께 반짝거리는 세련됨을 느끼게 해준다. 배터리 커버 안쪽에는 NFC를 위한 안테나가 포함되어 있다.


  다른 스마트폰의 배터리 커버보다 V터치를 위함 홈(구멍)이 크게 뚫여 있기 때문에 베가 넘버6와 결합시 유격 현상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이 들었지만 실제로 배터리 커버를 장착하고 나서는 그런 걱정이 싹 사라졌다.









  최근 스마트폰은 '화이트(흰색)'가 강세이다. 그만큼 스마트폰을 구입할 때 '화이트 색상'의 스마트폰을 선호한다는 것이다. 이유는 화이트가 갖고 있는 매력도 있겠지만, 지금까지 가장 무난하게 여겨졌던 '블랙'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는 스마트폰이 없어서가 아닐까.


  그런 점에서 '베가 넘버6'는 블랙의 느낌을 너무 잘 표현한 매력적인 스마트폰이다. 블랙 스마트폰을 찾는 분들에게 베가 넘버6는 심플하면서 세련된 매력을 느끼게 해줄 것이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V터치 부분 역시 유격현상없이 깔끔하게 배터리 커버와 본체가 결합된 모습을 보여준다. 무엇보다 반짝이는 재질은 블랙을 더욱 멋지게 느껴지게 해준다.











  베가 넘버6의 개봉기를 소개하면서 기대 이상의 매력을 느낀 것은 무엇보다 '베가 넘버6'의 디자인이다. 5.9인치(형) 스마트폰은 누가 보아도 '커다란 스마트폰'이다. 베가 넘버6 역시 '커다란 스마트폰'이라는 점에서는 분명한 사실이다.


  하지만 '디자인'은 커다란 스마트폰을 '갖고 다닐만 하다'는 생각을 갖게 해주고, 그것을 넘어서서 '예쁜데'라는 생각까지 갖게 해줄 수 있다. 베가 넘버6의 '블랙(black)'은 커다란 스마트폰을 보다 세련되고 멋진 스마트폰으로 떠올리게 해주는 매력적인 색상이다.


  배터리 커버 뿐만 아니라 상하단, 사이드의 모습 및 버튼의 색상까지 '올 블랙'을 보여주는 것은 디자인의 완성으로 느껴졌다.




  베가 넘버6가 자랑하는 'Full HD'의 매력 역시 베젤이나 테두리의 색상이 '블랙'일 때 더 멋지게 느껴지는 것이 사실이다. 그만큼 '베가 넘버6'의 추천 색상은 '블랙'이며, 블랙의 베가 넘버6는 기대 이상의 만족을 느끼게 해 줄 것이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