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똑같은 디자인은 싫다!

그렇다고 너무 개성 넘치는 나만의 스타일도 부담스럽다!

개성 있지만 대중적인 멋스러움이 느껴지는 스타일리쉬한 아이템...


TUMI BEACON HILL



30대 남성 중에 '멋'을 아는 분들이 선호하는 가방이 '백팩(Backpack)'이다. TV 드라마나 영화에서도 멋쟁이 남자 배우들이 개성 넘치는 매력과 함께 스타일리쉬한 패션 아이템으로 자주 사용하는 것이 백팩인 만큼 다양한 소품을 휴대할 수 있는 기능성과 활동성 높은 30대 남성의 매력을 표현하는 패션 아이템이라는 점에서 최근 가장 HOT하고 만족도 높은 남성 가방으로 '백팩'이 인기를 얻고 있다.



주말이나 평소 캐주얼 복장에도 잘 어울리고, 평일 출퇴근시 슈트(양복)에도 잘 어울리는 백팩을 찾는다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는 않다. 물론 기능성만 생각한다면 다양한 백팩이 있지만, 기능성과 디자인이라고 하는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만족시키려면... 그 선택은 생각보다 어려울 수 밖에 없다!




30대 남성분들이 선호하는 몇 안되는 브랜드 가운데 '명품' 이미지를 갖고 있으면서도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를 만족시키는 브랜드가 바로 '투미(TUMI)'이다. 이번 글에서는 투미(TUMI)의 다양한 제품(컬렉션) 가운데 'BEACON HILL(비콘 힐)' 컬렉션을 소개하려고 한다.






비콘 힐 컬렉션(BEACON HILL Collection) 가운데 위 사진에 보이는 제품은 'BEACON HILL Revere Leather Brief Pack(Style# 68581)'이다. 보통 투미(TUMI) 브랜드 제품 가운데 가장 대중적으로 인기를 얻는 컬렉션이 '투미 알파(TUMI ALPHA) 컬렉션'인데... 알파 컬렉션하면 방탄 소재(FXT)를 떠올리게 된다. 그런 점에서 '투미 비콘 힐 브리프팩(TUMI BEACON HILL Brief Pack)'은 가죽 소재를 사용하고 있어 TUMI 제품군에서도 굉장히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갖춘 컬렉션이다.





투미 비콘 힐 백팩의 '가죽' 이야기를 시작하기 전에...


실제 투미 비콘 힐 백팩을 사용하면서 가장 매력적인 느낌은 '지퍼(잠금장치)'에서 느꼈다. 가죽이 갖고 있는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보다 개성있으면서도 독창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골드 색상의 지퍼를 사용하여 개성있는 디자인을 연출했다. 지퍼 라인을 숨기기 보다는 시선을 끄는 하나의 디자인 소재로 사용한 것이다.


디자인 요소로 사용된 지퍼는 실제 사용시 기능성에서도 굉장히 높은 만족도를 느끼게 해준다. 다양한 크기의 물건을 수납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배치되어 있는 것은 물론이고, 지퍼를 열고 닫을 때 손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운 느낌은 여느 브랜드의 가죽 제품과 비교해도 'TOP' 수준의 느낌이다.


명품 브랜드의 백팩에 사용된 지퍼와 비교해도 '투미 비콘 힐 백팩(TUMI BEACON HILL Brief pack)'의 지퍼가 훨씬 부드럽게 열고 닫힌다.




러기지택에 있는 '투미(TUMI)'로고는 물론이고 가방 상단에 금속으로 표시된 TUMI 로고 역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완성시켜 준다.




비콘 힐 백팩에 사용된 모든 지퍼를 '골드'로 선택했다면 예쁘고 세련된 이미지와 함께 '너무 과하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었을 것이다. 사이드(측면)에 배치된 지퍼의 경우는 짙은 브라운 색상으로 가죽 소재와 유사한 느낌을 주면서 다양한 수납 공간을 마련해주고 있다.




가죽 소재를 사용한 투미 비콘 힐 브리프팩은 어깨 끈 역시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가죽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선택하여 백팩을 메고 있을 때나 메지 않고 테이블(책상)에 올려 놓았을 때도 멋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준다.





투미 비콘 힐 백팩에서 가장 놀란 수납 공간은 바로 등 받이 부분에 있는 수납 공간으로 위 사진에 보이는 부분이다. 태블릿이나 노트북을 휴대시 다른 물품과 섞이지 않게 깔끔하고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다. 투미(TUMI) 제품이 IT관련 업무 종사자(30대 IT 직장 남성인)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데는 위와 같은 기능성이 커다란 몫을 한다.





어깨끈을 조절하는 부분인데, 끝부분 처리 역시 깔끔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시켜 준다. 끈 조절을 해도 끝 부분이 지저분하게 보이지 않도록 깔끔하게 정리 가능한데... 고급 명품 브랜드 백팩에서 사용하는 방식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다.


투미(TUMI)를 고급 명품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건 이런 디테일 때문이 아닐까...





투미 비컨 힐 브리프팩(TUMI BEACON HILL Revere Leather Brief Pack)은 섬세한 고급 가죽 소재와 투미(Tumi)만의 디자인 철학이 결합하여 탄생한 비즈니스 백 컬렉션이다. 천연가죽을 소재로 사용한 만큼 가죽 소재가 갖고 있는 본연의 아름다움이 그대로 담겨져 있다.


가죽 소재를 사용하는 만큼 비지니스와 일상 생활 모두에 멋스러우면서 고급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며... 투미만의 수납 공간과 기능성이 투미 비컨 힐 브리프팩을 최고의 백팩으로 만들어준다!


투미 비컨 힐 브리프백 : Revere Leather Brief Pack #68581





필자가 운영하는 페이스북 펜페이지 '세아향'에도 투미 비콘 힐 제품에 대한 소개를 담았다. 그 이유는 그만큼 블로그 소개 이전에 만족스러운 느낌을 어딘가에 먼저 소개하고 싶었기 때문이다. 물론 페이스북에 적은 것처럼... '비싼 가격'이 다소 부담스러운 것은 사실이지만, 100만원 초반대의 가죽(천연가죽)소재의 백팩을... 특히, 명품 백팩 가방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투미 비콘 힐 브리프팩'이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200~300만원대의 명품 백팩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고,

투미(TUMI)라는 브랜드가 갖는 고급스러우면서 높은 기능성(만족도)이 함께 하는 백팩...


2015년 '나를 위한 선물' 또는 '남친(남편)을 위한 선물'로 멋진 명품 백팩을 찾고 있다면, TUMI BEACON HILL 컬렉션을 추천한다!


TUMI BEACON HILL Collection


TUMI 홈페이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 글은 투미 엠배서버(TUMI AMBASSADOR) 활동으로 제품을 무상으로 대여 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