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양한 스포츠 분야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태그호이어(TAG Heuer)'의 아쿠아레이서 컬렉션은 스쿠버다이빙에서 요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수상 스포츠 영역에서 정교한 기술을 갖춘 태그호이어가 출시한 시계이다. 전문 다이버 워치답게 탁월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으며, 강렬한 남성적 매력 때문에 태그호이어의 인기 타임피스 컬렉션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태그호이어는 1895년 최초의 방수 케이스를 갖춘 포켓 워치로 특허를 획득한 이후, 수상 활동에 적합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기울였다. 최초의 방수 기능을 갖춘 손목시계 형태의 크로노그래프와 전문적으로 요트 경기의 시간을 측정할 수 있는 레가타 스톱워치 기능을 갖춘 타임피스(시계)를 선보였으며, 더 나아가 세계 최초로 조수의 차를 측정하고 보여주는 기술력을 통해 수상 스포츠만이 아니라 해양 연구를 위한 전문적 제품을 선보였다. 이후, 1982년 프로 다이버를 위해 출시한 2000시리즈를 시작으로 2004년 수상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아 '아쿠아레이서' 컬렉션을 탄생시킨 것이다.





  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 컬렉션에 새롭게 추가된 '아쿠아레이서 300M 칼리버 5 오토매틱 워치 40.5mm'이다. 


  강렬하고 남성적인 디자인으로 주변 사람들의 부러운 시선을 한 몸에 받을 수 있는 '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 300M 칼리버 5 오토매틱 워치 40.5mm'는 그 디자인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갖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 해준다. 남성들에게 '시계'란 '자신의 위치(능력)'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지표로도 사용되는데, 그런 점에서 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 300M 칼리버 5 오토매틱 워치 40.5mm는 자신감 넘치고 강한 남성미를 느낄 수 있게 도와주는 핫 아이템이다.




  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 300M 칼리버 5는 숫자 인그레이빙과 기하학적 각면을 강조한 회전 베젤, 그리고 H형태의 브레이슬릿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앞에서 언급한 것처럼 아쿠아레이서 컬렉션 자체가 태그호이어의 다양한 컬렉션 중 인기가 높은 만큼 '아쿠아레이서 300M 칼리버 5'는 위와 같이 3가지 색상의 다이얼로 저마다 다른 매력을 품고 있다. 같은 모델이지만 다이얼 색상 하나로 전혀 다른 느낌을 주는 것 또한 아쿠아레이서 300M 칼리버 5가 사랑받는 이유일 것이다.




  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 300M 칼리버 5 오토매틱 워치 40.5mm는 전문 수상 스포츠 워치로 바다의 수평선을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가로 줄무늬가 새겨진 다이얼에는 깊은 수심에서도 정확한 시각을 확인할 수 있도록 야광 마커 처리한 인덱스와 핸즈를 부착했다. 


  특히, 인덱스와 초침은 시인성을 높이기 위해서 화살표 형태로 업그레이드 하였다.


  300m 방수 기능과 더불어 야광 처리된 폴딩 버클에는 안전 푸쉬버튼 및 다이빙 익스텐션을 장착하여 수상 스포츠를 즐기기 위한 최적의 안정성을 보장한다.





  혹시 결혼 예물로 '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를 선택하는 분들이 계실 수 있는데, 앞에서 소개한 '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 300m 칼리버 5가 '남편(신랑)'을 위한 예물 시계라면, 커플 시계로 '아내(신부)'를 위한 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 레이디도 있으니...


  뉴 아쿠아레이서 레이디 300m 27mm와 뉴 아쿠아레이서 레이디 300m 32mm 타임피스가 바로 그것이다!




  우선, '뉴 아쿠아레이서 레이디' 컬렉션에 대해서 살펴보자.


  스위스 아방가르드 워치메이킹 브랜드인 태그호이어는 2014년 새로운 디자인의 '뉴 아쿠아레이서 레이디'를 선보였다.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아쿠아레이서 레이디는 스위츠 워치메이킹을 대표하는 제품이자 우아함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아쿠아레이서의 '여성 버전'인 만큼 '아쿠아레이서 레이디'는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되고 우아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즉, 스타일리시하면서 스포티한 매력을 갖지만 여성의 우아함과 여성스러움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패션에도 쉽게 매치하여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주는 핫 아이템인 것이다.


  뉴 아쿠아레이서 레이디는 태그호이어가 '아쿠아레이서 레이디'만의 특별함을 재해석하여 건강미 넘치며 더 우아하고 더 세련된 매력으로 선보인 컬렉션(모델)이다.





  새롭게 선보인 '뉴 아쿠아레이서 레이디' 컬력션 가운데 가장 먼저 소개할 타임피스는 '뉴 아쿠아레이서 레이디 300M 27mm'이다. 27mm 크기의 비쥬(bijou) 에디션으로 스포티한 외관과 300m 방수 기능, 단일 방향으로 회전하는 베젤, 스크류 인 크라운, 그리고 깊은 수심의 어두운 환경에서도 가독성을 높여주는 야광 마커 핸즈 및 인덱스 등을 탑재한 수상 스포츠 워치가 바로 '뉴 아쿠아레이서 레이디 300M 27mm'이다.




  폴리싱과 브러싱 마감을 마친 인체공학적 'H' 모양의 스틸 브레이슬릿과 아쿠아레이서의 시그니처이자 기하학적 형태의 세련된 베젤 등 세심한 디테일을 갖춘 것이 뉴 아쿠아레이서 레이디 300M 27mm의 매력이다.




  다이얼의 크기가 27mm인 만큼 아쿠아레이서와 디자인은 유사하게 보이지만 충분히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며 스타일리시하고 스포티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뉴 아쿠아레이서 레이디 300M 27mm 타임피스에 우아함과 여성스러움을 더욱 강조한 타임피스가 바로 '다이아몬드 다이얼'을 추가한 '뉴 아쿠아레이서 레이디 300M 27mm 다이아몬드 다이얼'이다. 다이아몬드 11개를 인덱스로 추가해 여성미를 강조했으며, 움직임에 따라 다채로운 빛을 발산하는 MOP(Mother of Pearl) 다이얼을 사용해 더욱 럭셔리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흡사 '뉴 아쿠아레이서 레이디 300M 27mm'는 하나의 주얼리와 같은 형태로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다.





  보다 커다란 다이얼을 원하는 여성이라면 '뉴 아쿠아레이서 레이디 300M 32mm' 타임피스를 선택하면 된다. 사진 속 마리아 사라포바(테니스 선수)가 착용한 타임피스가 뉴 아쿠아레이서 레이디 300M 32mm이다.

  다이얼의 크기가 커짐에 따라서 스포티한 외관의 매력은 상승되며, 다이얼이 커짐에 따라서 상대적으로 팔목이 가늘어 보여 20~30대 젊은 여성들에게 스포티하면서 우아하고 럭셔리한 타임피스로 사랑 받고 있다.




  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와 뉴 아쿠아레이서 레이디 컬랙션은 스포티하면서 럭셔리(우아)함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딱 맞는 타임피스라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 결혼 예물이나 약혼 선물 또는 커플 선물로 명품 시계를 생각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와 뉴 아쿠아레이서 레이디 컬렉션은 꼭 한번 구경하고 손목에 차 봐야 하는 추천 타임피스라는 생각이 든다.


태그호이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모바일용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 포스팅은 태그호이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