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이 등장하면서도 '똑똑한 소비자' 즉 'Smart Consumer(Smasumer)'가 등장했다. 똑똑한 소비가 인터넷으로 가능한 것은 그만큼 다양한 정보를 인터넷에서 보다 빠르게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중에 하나가 '블로그(BLOG)'였고, 이후 SNS의 등장으로 보다 다양한 혜택을 SNS로 빠르게 전달되고 공유되고 있는 것이 요즘이다.


  이번 글에서도 이렇게 '똑똑한 소비'를 가능하게 하는 재미있는 이벤트 하나를 소개하려고 한다. 'T 멤버십 쿠폰'이 바로 그것이며, 과연 어떻게 똑똑한 소비를 가능하게 하는지 자세히 살펴보자!




  T 멤버십 쿠폰에 대한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해들은 것은 앞에서 이야기했던 SNS의 하나인 '페이스북(Facebook)'이다. 페이스북에서 'SK telecom'을 '좋아요(like)'해 놓으면 위 캡쳐화면과 같은 다양한 SK 텔레콤관련 이벤트와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수신할 수 있다.



  참고로, T 멤버십 쿠폰은 'T멤버십'에 가입한 사용자들만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다. 'T멤버십쿠폰 이벤트 페이지'부터 접속해보면 크게 4가지 이벤트가 진행하고 있다는 것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T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T 멤버십 쿠폰이 런칭되면서 T멤버십 회원들에게 'T 멤버십 쿠폰'에 대해서 알리기 위해서 진행하는 런칭이벤트인만큼 8월 21일부터 오는 9월 24일까지 퀴즈 정답을 맞추는 분들 중 매일 100명에게 'T 멤버십 쿠폰'을 선물로 제공하고 있다.




퀴즈풀기(이벤트페이지) 바로가기


  오전 11시부터 오후2시 그리고 오후 3시부터 오후5시까지 매일 2회씩 퀴즈 타임(Quiz Time)이 제공되며, 즉시 당첨 확인까지 가능한 만큼 T멤버십 회원이라면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좋은 이벤트(기회)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T멤버십 회원에게 'T 멤버십 쿠폰'을 직접 수령하여 사용해보고 얼마나 쉽고 편리한지 직접 체험하게 하여 T 멤버십 쿠폰을 활성화하겠다는 점은 런칭한 T 멤버십 쿠폰을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T멤버십 반값할인 쿠폰 소개



  T멤버십 쿠폰이 무엇인지 궁금한 분들은 지금 바로 'T 멤버십 캐쉬백'홈페이지의 '쿠폰페이지'를 방문해보자. 모바일 기기에서 자주 사용되는 '기프티콘'과 유사한 모습의 T멤버십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물론, T멤버십 쿠폰과 기프티콘은 분명히 차이가 있다. 그런데도 유사하다며 기프티콘 이야기를 하는 것은 T멤버십쿠폰을 설명할 때 이미 대중적으로 알려진 기프티콘을 떠올리면 쉽게 이해가 되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기프티콘과 T 멤버십 쿠폰의 차이는 무엇일까?




  T 멤버십쿠폰 중에서도 가장 소비자를 유혹할 수 있는 쿠폰은 역시 '반값할인데이'라고 하는 쿠폰일 것이다. 캡쳐화면 속에 보이는 것 보다 다양한 '반값할인' 쿠폰이 준비되어 있다.




  반값할인 T 멤버십 쿠폰 가운데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를 선택했다. 불고거버거세트의 가격은 '4,900원'인데, T멤버십 쿠폰으로 구입하는 경우 '2,500원'으로 절반 가격이다. 물론, 여기에서 OK캐쉬백이 '1000 포인트 차감'되기 때문에 실제 구입 가격은 3,500원이 된다. 


  반값할인데이 해당 쿠폰이 모두 OK캐쉬백을 차감하는 것은 아니며, OK캐쉬백을 차감하는 경우라면 위 사진처럼 구입가격 확인란에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OK캐쉬백 차감포인트를 같이 명시해놓았다.



  T 멤버십 쿠폰을 구입하여 사용하는 과정을 통해서 확인한 'T멤버십 쿠폰'만의 매력은 '보다 저렴하고,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쿠폰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여기서 말하는 '보다 저렴하다'는 것은 반값할인과 같이 다양한 할인혜택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며, '보다 다양하다'는 것은 모바일 쿠폰뿐만 아니라 이메일이나 종이인쇄와 같이 다양한 방법으로 T멤버십쿠폰을 출력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저렴한 비용이야 모든 분들이 '혜택'이라고 생각하지만, '다양한 출력방법'에 대해서는 무엇이 혜택이냐고 반문하는 분들도 있을 수 있다. 이는 모바일 기기를 잘 사용하는 분들일 것이다. 모바일 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SMS(LMS)로 전달되는 T멤버십쿠폰을 잘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런 분들에게는 종이로 인쇄된 쿠폰이 주는 편안함을 생각하면 다양한 출력방법은 보다 다양한 사용자에게 적합한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T멤버십 프리미엄쿠폰 구매하면! 혜택이 부메랑이 되어 돌아온다!



  앞에서 필자와 마찬가지로 'T 멤버십 쿠폰'을 구입한 경우 오는 9월 24일까지 자동으로 참여되는 1+1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매주 600명을 추엄하여 구입한 제품을 구입한 만큼 다시 T 멤버십 쿠폰으로 추가 제공하는 것이다.


  이 중에서 선물한 고객의 경우는 100명을 추첨하여 추가 OK캐쉬백 2,000포인트 증정까지 제공되고 있으니 이벤트 기간에 T 멤버십 쿠폰을 구입하면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T멤버십쿠폰 쓰고!

  마지막으로 소개할 내용은 'T 멤버십 쿠폰'을 사용하고 느낀 경험을 '공유'하여 앞에서 이야기했던 '똑똑한 소비'를 공유하는 것이다.



  T 멤버십 쿠폰을 구입(구매/선물)하고 이용후기를 'T'내면 갤럭시 S3 LTE폰을 3분,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 T 멤버십 쿠폰을 100분께 추첨하여 선물로 제공한다. 제휴사의 상세페이지에 있는 'T와글와글'에 후기를 남기면 자동으로 참여되는데, 이때 사용중인 SNS계정(트위터, 페이스북 등)만 있으면 쉽게 후기를 남길 수 있다.




  제휴사 관련 페이지에서 자신이 구입한 해당 제휴사로 이동하고, T와글와글이라고 하는 부분에 자신이 T멤버십쿠폰을 사용하면서 느낀 이야기를 자유롭게 공유하면 된다. 이렇게 남겨진 'T 와글와글'은 이후 구입하는 T멤버십 회원들에게 보다 유익한 체험정보로 제공되며, 다양한 이벤트에도 자동으로 참여되는 혜택을 얻게 된다. 




  T 멤버십 쿠폰을 '런칭이벤트'와 함께 자세히 살펴보았다. T 멤버십 쿠폰은 'T멤버십 회원'들에게 제공되는 하나의 혜택이 될 수 있는 이유는 앞에서 확인됐다. 그만큼 T 멤버십 쿠폰은 보다 저렴하고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기억되기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SKT 고객(T멤버십 회원)이라면 T 멤버십 쿠폰의 혜택을 즐겨보는 것이 어떨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