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 S4를 사용하는 '사용자'의 입장에서... 갤럭시 S4만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스마트폰은 그렇게 흔하지 않다. 삼성전자에서 출시되는 다양한 스마트폰 중에서도 단연코 최고의 스마트폰이라고 불리는 '갤럭시 S4'는 최근 가장 핫(HOT)한 스마트폰이며, 가장 최신 스마트폰이다.


  그런 이유로 많은 분들이 '갤럭시 S4'에 관심을 갖고 있는게 사실이다!




  이렇게 '인기 스마트폰'인 갤럭시 S4를 구입하거나 혹은 구입하려고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자연스럽게 인터넷에서 '갤럭시 S4'의 다양한 특장점을 확인할 것이다. 


  하지만 앞에서 이야기한처럼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갤럭시 S4를 '인터넷 검색'에서 쉽게 원하는 결과를 찾는 것은 쉬운이 아니다. 그 이유는 워낙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뉴스 기사나 블로그 포스팅만 확인해도 비슷한 기능을 쫘~악 나열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다음(Daum)에서 '갤럭시 S4 특장점'으로 검색한 결과이다. 필자의 글도 보이지만 대부분의 검색된 글은 저마다의 관점에서 갤럭시 S4를 이야기하고 있다. 갤럭시 S4가 갖고 있는 다양한 기능 가운데 자신들이 생각하는 중요한 포인트를 소개하는 것이다.


  하나의 제품을 보고 '중요하다'라고 평가받는 부분은 대부분 겹치는 경우가 많다. 위의 검색 결과만 보아도 대부분은 외관, 스펙으로 공통점을 찾을 수 있다. 그렇다면 실제로 검색을 한 사용자는 이런 결과를 원한 것일까? 만약 이런 결과를 원했다고 해도 자신이 생각하지 못한 갤럭시 S4의 특장점을 알 수 있다면 원했던 결과보다 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위에 나열한 것은 '스마트 디바이스' 블로그에 정리된 갤럭시 S4에 대한 특장점을 모아놓은 것이다. 필자 역시 '스마트 디바이스'의 필진으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글을 포스팅하고 있다.


  실제 필진으로 활동하면서 '스마트 디바이스'만의 매력을 꼽으라고 한다면... 무엇보다 하나의 제품을 놓고 10여명의 블로거들이 서로 다른 내용과 서로 다른 시점으로 이야기를 하고 있다는 것이다. 앞에서 인터넷 검색을 통한 '갤럭시 S4' 정보 역시 빠르고 쉽게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지만, 스마트 디바이스 블로그에 접속하여 '갤럭시 S4' 정보가 모여있는 글을 확인하면 검색이 필요없으며, 생각지도 못한 기능들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놀랄 것이다.


스마트 디바이스의 '갤럭시 S4'관련 글 모음


 이렇게 모여진 스마트 디바이스(SmartDevice.kr)의 글을 지난 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베스트 포스팅'이벤트를 통해서 최고의 글을 선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위와 같으며, 스마트디바이스 블로그에서 가장 유요항게 읽은 갤럭시S4 포스팅을 개인 SNS 채널에 스크랩 및 퍼가기와 같이 공유한 후 공유된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경품으로는 삼성 대용량 배터리팩, 갤럭시 S4 번들 이어폰,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선물한다.


  갤럭시 S4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도 얻고, 이벤트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니까 '도전'해보면 좋을 듯 해서 소개한다. 물론, 필자가 작성한 글을 '공유'해서 응모해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고, 더 많이 노력하겠다는 아부도 살짝 해본다~^^



필자가 최근에 스마트디바이스에 기고한 갤럭시 S4관련 글

-. 사용자와 소통하는 갤럭시 S4의 똑똑한 9가지 센서 살펴보기

-. 갤럭시 S4의 그룹플레이의 다른 이름, '함께 즐긴다'

-. 갤럭시 S4, S보이스 드라이브의 매력에 빠지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 및 공유하는 방법은 스마트디바이스의 이벤트 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스마트디바이스 이벤트 응모하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