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떻게 보면 이 글은 100% 정보성 글이 될 수 밖에 없다. SK텔레콤에서 '온오프라인 경품행사'로 진행하는 폼나들이 이벤트를 소개하기 위해서 작성하기도 하지만 해당 이벤트 페이지 역시 어떤 정보를 제공하기 보다는 단순히 이벤트 응모에 대한 내용이기 때문이다. 그래도 이렇게 관련 이벤트를 소개하는 것은 혹시나 이벤트 내용이 본인에게 필요한 분들이 계실 수도 있으니까...




SK텔레콤 '폼나들이' 사이트의 모습이다. 폼나들이 이벤트는 크게 5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SKT 폼나들이에서 진행하는 5가지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나 청소년을 비롯한 다양한 연령대에 맞춰진 이벤트로 기획되었다. 예를 들어 '가져라! 터닝메카드'의 경우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만나라! 방탄소년단'의 경우는 10대 청소년을 대상으로 기획된 이벤트라고 할 수 있다.




'가져라! 터닝메카드' 이벤트의 경우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 관련 내용을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로 공유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매일 10분을 추첨하여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장난감인 '터닝메카드 점보시리즈'를 선물로 준다.




참여 방법이 위와 같이 쉽고 간단하다는 점은 이벤트 참여자 입장에서는 굉장히 좋은 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 




온라인 참여 외에도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중 T월드 매장방문해서 SK텔레콤 관련 상담을 받으면 선착순으로 '터닝메카드 스티커'를 제공한다고 하니 인근 T월드 매장을 방문해보는 것도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을 줄 수 있는 기회란 생각이 들었다.




개인적으로...


SKT 폼나들이 이벤트 중 관심을 끄는 이벤트는 '바꿔라! 스마트홈'과 '떠나라! 가족캠핑'이다. 역시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고객 연령대를 고려하여 기획한 이벤트답게 30대 필자에게는 스마트홈과 가족캠핑이라는 아이템에 조금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되었다.




'바꿔라! 스마트홈'의 경우는 네이버 포스트('말로만 듣던 사물 인터넷(IoT)이 우리집에?')에도 소개한 서비스로 곧바로 우리 집에 사용할 수 있는 현실적인 사물인터넷 관련 서비스이다.






폼나들이 이벤트 페이지에 소개되고 있는 '진행 예정인 이벤트'가 더 시선을 끄는데...




오는 5월 9일부터 5월 22일까지 T월드 매장 또는 T월드 다이렉트 온라인샵에서 신규 단말기를 구매한 분들 중 추첨하여 1년간 폼나들이 갈 수 있는 선물을 제공하는 것이다. 




개인적으로 '아웃백 월 1회 10만원 상당 외식상품'이면... 1년에 120만원을 지원하는 만큼 굉장히 매력적인 '폼나들이 기회'가 아닐까 생각된다. 물론, 추첨이 되어야 하겠지만... 이벤트 기간이 14일(2주)로 짧고 구입 후에 이벤트에 참여해야 된다는 점이 추첨 확률을 높여주지 않을까 생각된다.


5월 9일부터 22일까지 SK텔레콤 단말기 구입 고객이라면 꼭 이벤트에 응모하자!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