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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면 팔고, 또 사면 팔고...


  갖고 싶어서 샀지만, 써보면 실망해서 팔게 되는 것이 요즘의 '로봇청소기'였다. 하지만 로봇청소기도 이제 진화의 진화를 겪으면서 갖고 싶은 로봇청소기의 형태를 갖추게 된 듯 하다.


  지난 IFA 2014 삼성 전시관에서 마주친 '파워봇(POWERbot)'은 로봇청소기를 두번이나 중고로 팔았던 필자에게도 매력적인 모습과 기능성으로 시선을 끌기 충분한 로봇청소기였다. 실제 판매되는 시점에서 어떤 기능을 탑재하고 출시할지 정확한 내용은 알 수 없으니... 이번 글에서는 지름신을 느낄 수 있는 '삼성 파워봇'의 멋진 디자인을 구경해보자!




  지금까지 출시된 로봇청소기에서 가장 강조되던 기능은 청소 구역을 빠짐없이 청소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파워봇은 그것은 물론이고, 진공청소기에서 자랑하던 강력한 흡입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런 기능이 진공청소기 없이도 로봇청소기 하나만 있으면 된다는 생각을 들게 만들어준다.














  디자인 하나만 봐도 기존 로봇청소기와는 다른 모습이다. 로봇청소기를 직접 사용하면서 가장 아쉬운 부분이 '흡입력'이었는데, 이제 진공청소기가 아닌 로봇청소기에서도 진공청소기처럼 '흡입력'에 대한 부분이 강조되기 시작했다는 점은 소비자로서는 만족스러운 부분이다.


  예쁜 디자인에 높은 기능성까지 갖춘 삼성 파워봇은 갖고 싶은 로봇청소기로 충분히 사랑을 받을 듯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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