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강추(강력 추천)'할 이벤트가 있으니 바로 OK캐쉬백 512 Festival이다. 최근 'OK캐쉬백 터치 2.0' 어플을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나서 심심할 때마다 이것 저것 확인하면서 짭잘한(?) 혜택들을 알아가고 있던 중 발견했는데... 이건 정말 혜택이라는 거~ 이번 포스트를 통해서 관련 정보를 많은 분이 얻으셔서 좋은 혜택을 받으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이야기를 시작해본다.
지난 포스트 '캐쉬백 포인트로 알뜰하고 저렴하게 데이트하기!' 편에서 OK캐쉬백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다양한 제휴사의 포인트 적립과 사용(할인)을 이야기했었다. 그 중에서 할리스(HOLLYS)커피에서 '스탬프'라는 이벤트를 확인 했었는데... 할리스커피의 경우는 'OK캐쉬백 터치 2.0' 어플과 일반 카드를 통해서 적립하는 횟수가 3회와 5회일 때 쿠폰이 제공되는데... 'OK캐쉬백 1000점 적립' 쿠폰이 바로 그것이다. 즉, 쉽게 말해서 3회와 5회 이용시 OK캐쉬백 포인트가 각각 1,000점씩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런데 이보다 더 강력한 스탬프 이벤트가 있으니 바로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할 'KFC'편이다. 그럼 이제 KFC 스탬프 이벤트가 무엇이며, 왜 이렇게 강추하는 것인지 살펴보자!
스마트폰에 설치된 'OK캐쉬백 터치 2.0'어플을 통해서 OK캐쉬백 512 Festival에 대한 내용을 알고는 있었지만, 그것을 위해서라고 보다는 가볍게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서 평소 자주 가던 KFC를 찾았었다. 생각하지 못하고 찾은 KFC에서 엄청난 혜택을 받을 수 있었기 때문에 더 놀라웠던 게 사실이다.
필자가 찾은 KFC는 '청량리역사'내부에 위치한 곳으로 인근에 백화점과 대형마트가 위치하고 있어서 사람들이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이다.
KFC에 도착하여 메뉴를 주문하고 계산을 하려고 하는 순간 계산대 옆에 있는 종이 위에 적혀있는 'OK캐쉬백 512 Festival'이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왔다. 그리고 그 순간 KFC 스탭분이 건네는 말 한마디...
직원분 : 혹시, OK캐쉬백 적립카드 있으시면 주세요~
지갑을 가방에 넣어놓고 신용카드만 들고 서 있었던 터라서 각종 적립카드는 지갑 안에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도 다행스럽게 얼마 전 OK캐쉬백 터치 2.0 어플을 스마트폰에 설치했고, 스마트폰은 항상 휴대하고 다니기 때문에 직원분의 말을 듣고 얼른 스마트폰을 꺼냈다.
세아향 : 이걸로 해도 되죠?
직원분 : 네~ 그럼요^^ 잠시만요~
그렇게 스마트폰의 'OK캐쉬백 터치 2.0'어플을 내밀고 계산대(포스기계)를 살펴보니 OK캐쉬백관련 안내가 적혀 있는 것이 눈에 들어왔다. 평소에도 이렇게 OK캐쉬백 적립이 가능한 것을 챙기지 못한게 반성이 되었다. OK캐쉬백을 적립하면 누구보다 당사자인 내가 좋은데... 그걸 왜 못 챙길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는 것이다.
계산과 OK캐쉬백 적립까지 끝내고 주문한 메뉴를 들고 자리로 돌아와서 같이 간 친구에게 자랑하듯 이야기를 했다.
세아향 : 스마트폰이 스마트한 게 이런거 아니겠어~
OK캐쉬백알지? 포인트가 거의 현금이랑 똑 같은 거~
카드를 안 가져왔는데 스마트폰으로 적립했다는 거 아냐.
돈 벌었다 ㅋㅋㅋ 먹자!
그렇게 말하고 닭다리를 잡고 입에 넣는 순간 '스탬프 이벤트'가 떠오른 것이다. 할리스커피 때는 적립만 하면 스탬프가 찍혔는데... 이번에도 맞는지 궁금했다. 사실, 포스팅을 하는 지금은 적립과 함께 스탬프가 찍힌다는 것을 체험했기 때문에 당연한 것이 궁금하지 않았겠지만... 당시에는 적립할 때 '스탬프'에 대한 이야기를 해야 하는지 몰랐기 때문에 궁금했던 것이다.
스마트폰을 꺼내서 'OK캐쉬백'어플을 실행하여 스탬프 보관함을 열어보았더니 위 사진처럼 할리스커피, 훼미리마트에 이어서 KFC도 '참여하기 GO!' (붉은색)버튼에서 '참여 중' (녹색)버튼으로 변경되어 있었다.
또, KFC에서 쟁반(트레이)밑에 있는 안내 종이를 보면 단 스탬프 1회 적립만으로도 '비스켓'이 제공되고... 스탬프 2회는 치킨 1조각, 3회는 트위스터가 그것도 '세트(음료, 감자튀김 포함)'로 제공된다는 것이다. 그럼, 1회 스탬프를 사용했으니까 '비스켓'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는 말씀이 아닌가????
위 사진에 있는 쿠폰이 바로 '비스켓 1개 무료' 쿠폰이다. '쿠폰 사용하기'를 터치하면 바코드가 나타나서 기프티콘과 같은 방법으로 KFC 직원 분께 제시하면 비스켓으로 교환해 준다. 첫 쿠폰 사용이라서 메뉴가 조금 부족하여 KFC의 인기 버거인 '징거버거'를 추가로 주문하면서 쿠폰을 제시해보았다. 혹시 이런 쿠폰은 지급받은 즉시 사용이 안 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그것을 알아보기 위해서였다.
짜잔! 징거버거를 단품으로 구입하면서 '비스켓 무료 쿠폰'을 제시하자 아무런 문의도 없이 바로 비스켓을 건네받았다. 무료쿠폰이라고 해서 사용이 어렵다거나 그런 것 없이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기프티콘'을 사용하듯 직원분께 제시하면 그것으로 끝! 얼마나 쉽고 간편한가...
이렇게 비스켓을 무료로 받아오면서 추가로 주문한 '징거버거' 역시 OK캐쉬백 어플을 제시하여 적립하였는데... 이 역시 스탬프 이벤트에 추가 되어 2회 적립으로 된다는 사실!!! KFC 스탬프 2회 적립이면 '치킨 1조각'이 무료 쿠폰으로 제공된다는 것이다.
여기서 스탬프 확인 방법과 무료쿠폰 다운로드 및 사용하는 방법을 간단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스탬프 쿠폰을 확인하고 바로 다운받아서 사용하면 위와 같은 과정만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혹시, 쿠폰다운로드까지만 해놓고 차후에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OK캐쉬백 터치 2.0'어플의 '마이 캐쉬백'에서 다운로드 해놓은 쿠폰 확인이 가능하다.
OK캐쉬백과는 상관없는 이야기지만... KFC 청량리역사점에서는 다른 패스트푸드점과 달리 음료를 무제한으로 고객(손님)이 직접 선택하여 가져갈 수 있는 음료대를 매장 한쪽에 마련하여 놓고 마음대로 이용할 수 있게 해놓았다. 주문을 하고 메뉴를 받을 때 '빈 (음료수)컵'만 주어서 놀랐는데... 이 점은 OK캐쉬백 만큼은 아니지만 매력적인 부분이 아닐까 생각되어 소개해 본다.
2회까지 스탬프를 적립한 필자는 스탬프행사가 진행되는 6월 12일까지 가격에 상관없이 아무 메뉴를 주문하여 스탬프를 적립하면 무료로 치킨1조각(2회 적립시 제공되는 쿠폰)과 트위스터 세트(3회 적립시 제공되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OK캐쉬백이라고 하면 현금(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또 상품권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는 것 때문에 많은 분들이 잘 활용하고 있는 멤버십 중 하나이다. 그런데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하는 'KFC와 함께 하는 OK캐쉬백 512 Festival'은 OK캐쉬백 적립과 함께 추가로 제공되는 혜택인 만큼 꼭 챙겨야 하는 부분이 아닐까 생각한다.
혹시, 패스트푸드를 자주 가는 분들이나 급하게 식사를 해야 하는 분들이라면 KFC에 가서 OK캐쉬백도 적립하고 무료 쿠폰으로 맛있는 추가 메뉴도 즐겨보자! 이 행사는 6월 12일까지 계속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