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테그라 노트 7의 체험단을 진행하면서 '게임(GAME)' 관련 이야기를 다루게 되었다. NVIDIA라고 하는 회사의 브랜드 답게 '안드로이드 테블릿'에서도 테그라 노트 7은 '그래픽'쪽에서 탁월한 수행 능력을 보여주는 만큼 '게임(Game)'에서 조금 더 특별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런, 테그라 노트 7의 게임 플레이를 위한 악세사리 중 하나가 바로 '게임패드'이다.




  사실,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는 'NYKO 게임패드'가 어떤 회사의 어떤 제품인지는 잘 모른다. 지금까지 필자에게 '게임패드'라고 하는 PS4나 XBOX와 같은 가정용 콘솔게임기를 떠올리는 것 중 하나일 뿐, 컴퓨터나 모바일에서 게임패드까지 연결해서 게임을 하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


  그런 점에서 NYKO 게임패드가 유명하지 않아서라기 보다 관련 지식이 없어서 NYKO 게임패드에 대한 정보가 없다는 것이 맞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YKO 게임패드를 소개하는 이유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태블릿'을 사용하는 게임 유저들이 '게임패드'를 구입하려고 할 때, 이런 제품이 있다는 정도의 소개를 하는 것도 혹시 도움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에서 였다.




  NYKO 게임패드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또는 '안드로이드 태블릿'을 위한 게임패드 중 하나지만, 실제 디자인(모습)은 PS4나 XBOX ONE과 같이 게임 전문 콘솔게임기와 동일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케이블 연결은 물론이고, 블루투스 방식의 페어링 연결도 가능하다.





  NYKO 게임패드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 '페어링'하기 위해서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NYKO 로고 아래쪽에 있는 '홈버튼'을 2~3초 가량 길게 눌러준다. 





  NYKO PLAYPAD PRO라는 이름의 블루투스 기기가 검색되고, 정상적으로 페어링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NYKO 플레이패드 프로 게임패드는 안드로이드 태블릿에서 즐기는 다양한 게임을 보다 재미있고 박진감 넘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 악세사리라는 생각이 든다. 특히, 게임 매니아라면 NYKO 게임패드는 필수품이 아닐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