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 G4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가죽 커버'이다. 다른 스마트폰에서 보기 어려운 특장점임에는 분명하지만, 출시 전에 LG G4를 미리 만나보았던 지인의 말(의견)을 듣고 세라믹 화이트(가죽 중에는 블랙)를 추천 받아서 선택하게 되었다. 필자와 같이 다양한 컬러의 LG G4 가운데 추천 받거나, 가죽이 싫어서 무난한 컬러(세라믹 화이트)를 선택 또는 기존 스마트폰의 느낌을 그대로 유지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LG G4의 '세라믹 화이트'를 선택할 것이다.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는 슈피겐 LG G4케이스 '네오하이브리드'의 경우는 세라믹 화이트와 환상 궁합을 보여주며 최고의 멋스러움을 보여주는 스마트폰 케이스이다.




슈피겐 LG G4케이스 네오하이브리드이다. 패키지가 조금 아쉽긴 하지만 슈피겐 제품 중에서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2만원대 가격)인 만큼 소비자 입장에서는 이해 가능한 범위라고 할 수 있다.




LG G4케이스 네오하이브리드는 '새틴 실버', '샴페인 골드' 그리고 '건 메탈' 이렇게 3가지 색상(컬러)로 출시했다. 이번 글에서 소개할 제품은 '샴페인골드' 컬러의 네오하이브리드이다.




LG G4의 세라믹 화이트 컬러이다.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에 '화이트 컬러'를 좋아하는 분들이 선호하는 모델이다.





LG G4케이스 네오하이브리드는 '슈피겐 홈페이지'에 소개된 것보다 옅은 골드 컬러를 보여준다. '샴페인 골드'라는 컬러를 떠올릴 때 애플 제품(아이폰)에 사용된 컬러를 생각하게 되는데, 그 느낌과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보다 쉽게 이해될 것이다.




LG G4케이스 네오하이브리드 샴페인골드는 블랙과 샴페인 골드 색상의 조합이 멋스럽게 보이는데, 블랙이라고 해서 심플한 것이 아니라 무광과 유광을 매칭시켜서 세련된 느낌을 준다.




충격을 흡수해주는 '스파이더 웹 TPU'를 탑재하고 있어 사용자 실수로 발생할 수 있는 외부 충격으로부터 LG G4를 보호해 준다.




LG G4에 네오하이브리드 케이스를 장착한 모습이다. 세라믹 화이트 모델이라도 전면에는 블랙 베젤과 디스플레이를 갖고 있어서 슈피겐 G4 네오하이브리드의 TPU 소재와 이질감없이 잘 어울리며, 샴페인 골드의 프레임이 LG G4에 새로운 컬러감을 제공한다.




개인적으로 전면 디자인도 깔끔하고 이쁘게 보이지만, 후면 디자인은 세라믹 화이트 모델에 딱 맞는 케이스라는 생각이 들만큼 세련되고 일체감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블랙, 샴페인 골드 그리고 세라믹 화이트의 조합은 다른 사람의 시선을 끌기 충분한 컬러 조합을 보여준다.



LG G4 가죽 커버의 경우는 별도의 케이스가 필요없을 수 있지만, 세라믹 화이튼 메탈 그레이 컬러의 G4를 구입한 분들이라면 다른 스마트폰과 마찬가지로 잘 어울리고 예쁜 스마트폰 케이스를 별도로 구입할 것이다. 이때 LG G4 세라믹 화이트 사용자라면 슈피겐의 'LG G4케이스 네오하이브리드'를 추천하며 그 중에서 '샴페인 골드' 컬러가 세라믹 화이트 컬러와 너무 멋진 궁합을 보여준다.


슈피겐 LG G4케이스 네오하이브리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