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년에 한번 5월이 되면 가족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다. 5월 5일 어린이날, 5월 8일 어버이날... 가족과 함께 하며 가족과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주말 부모님과 함께 다녀온 제2롯데월드 맛집 피에프창을 추천한다.




오랜만에 부모님을 모시고 강남을 향했다. 일요일 오전 그것도 조금 이른 시간이라서 그런지  삼성역 부근은 그렇게 혼잡하지 않은 상태였다. 부모님과 맛있는 데이트를 계획했고, 부모님과 함께 하는 식사 자리이기 때문에 맛 뿐만 아니라 조용한 분위기의 장소를 찾던 중 발견한 것이 '제2롯데월드'에 위치한 '피에프창(P.F.Chang's)'였다.




제2롯데월드 주차장에 차량을 주차시켜 놓고 지하1층부터 여유있게 둘러보며 'P.F.Chang's(피에프창)'을 향했다. 제2롯데월드에 입점된 매장은 하나 같이 럭셔리하면서 여유로운 분위기로 쇼핑(아이쇼핑)에 최적의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었다.




피에프창(P.F.Chang's)은 제2롯데월드의 쇼핑몰 5층에 위치하고 있다. 제2롯데월드 쇼핑몰의 5층은 롯데월드타워 면세점/에비뉴엘과 연결되어 있어서 접근성이 좋다.




피에프창이 위치한 5층의 인테리어(분위기)이다. 제2롯데월드 5층에는 다양한 맛집이 밀집되어 있으니 손쉽게 맛집을 골라갈 수 있다.






피에프창(P.F.CHANG'S)에 도착했다.





피에프창 외부 인테리어도 지나는 사람의 시선을 끌기 충분할 만큼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다소 어두운 분위기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로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추천할 뿐만 아니라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편안하고 여유로운 식사 장소로 추천할만큼 괜찮은 곳이 바로 '피에프창'이었다.


참고로 피에프창은 10년 전쯤 미국에 생긴 아시안 비스트로 브랜드로 유명한 '퓨전 식당(브랜드)'이다. 현재 제2롯데월드와 코엑스에 오픈하였다. 분위기는 단연 제2롯데월드 매장이 고급스러우면서도 여유로와서 방문 고객에게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피에프창(P.F.CHANG'S)은 한국 런칭 100일 기념 이벤트로 피에프창의 대표 메뉴인 '창스 치킨 레터스 랩' 세트메뉴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그와 함께 세트메뉴 주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다양한 경품(홍콩 여행권, 고급 와인, 무료 메뉴 식사권, 이금기 그린팬더 굴소스)까지 제공한다.


부모님과 함께 한 만큼 피에프창의 '워리어 3인 세트'를 생각하고 방문했다.




제2롯데월드 피에프창은 생활의 달인 467회에 나왔던 '차세대 중화요리의 달인'인 최형진 쉐프(달인)이 근무하는 곳이다.




피에프창은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럭셔리하고 멋진 인테리어 때문에 방문하는 순간부터 분위기에 매료되는 곳이다. 호텔 부페를 모시고 가도 분위기 이야기는 하지 않던 필자의 부모님이 피에프창에 모셔갔더니 '비싼 곳이냐?'라고 물어보실 만큼 고급스러움은 국내 호텔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높은 수준을 보여준다.







식사는 물론이고 아시안 비스트로(작은 선술집)라는 이름답게 10명 내외의 작은 모임부터 30명 내외의 대규모 모임에 적합한 장소까지 준비되어 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어둡고 고급스러워서 피에프창은 음식 맛 이전에 분위기에서 만족감을 얻을 것이다.




피에프창 한국 런칭 100일 기념 이벤트 메뉴 중 '워리어 3인 세트'를 주문했다.


창스 치킨 레터스 랩 + 몽골리안 비프 or 크리스피 허니 쉬림프 + 로메인(치킨) or 창스 프라이드 라이스(치킨) + 음료3 (아이스티 or 탄산음료) + 바나나 스프링 롤 + 하우스 블렌드 커피3


이 중에서 필자가 선택한 메뉴는...


창스 치킨 레터스 랩, 크리스피 허니 쉬림프, 로메인(치킨), 아이스티(피치, 레몬), 사이다, 

바나나 스프링 롤, 하우스 블렌드 커피 아이스, 홍차 아이스









메뉴 주문과 함께 서빙된 아이스티 레몬이다. 새콤 달콤한 아이스티를 마시며 맛있는 식사를 기다려 본다.




기본 반찬의 모습이다. 새콤 달콤한 맛이 식사 전후로 입맛을 새롭게 해준다.






가장 먼저 서빙된 메뉴는 '창스 치킨 레터스 랩'이다. 피에프창(P.F.CHANG's)의 대표 메뉴로 부모님도 가장 맛있다며 칭찬한 메뉴이다. 겨자소스와 칠리소스 그리고 간장 소스를 섞어서 만든 피에프창 특제 소스와 함께 양사치로 쌈을 싸서 먹는 메뉴인데... 먹는 방법도 재미있지만 무엇보다 맛있는 '맛'이 일품이다.





두번째로 준비된 메뉴는 '로메인 치킨'이다. 로메인에 들어가는 재료는 치킨 뿐만 아니라 포크, 비프, 쉬림프, 베지터블, 콤보가 있다. 가장 대표적인 '치킨'을 선택했고, 로메인(LO MEIN) 역시 피에프창의 베스트(BEST) 메뉴 중 하나이다. 워리어 3인 세트에서 로메인 대신 '창스 프라이드 라이스'를 선택할 수 있지만, 피에프창 직원(스탭)분에게 물어보니 추천해주는 면 요리라고 했다. 


짜장면에 사용되는 면을 한번 볶아 준 면의 식감과 잡채밥 소스같은 양념은 뭔가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을 통해서 '맛있다'는 평를 연신 내뱉게 만들었다. 필자가 가장 많이 먹었던 메뉴가 바로 '로메인'이다.





마지막 메인 메뉴는 '크리스피 허니 쉬림프'이다. 잘 손질된 새우(쉬림프)를 사용하여 껍질을 발라낼 필요가 없이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 달콤한 소스가 조금은 너무 달게 느껴지긴 하지만 바삭하게 튀긴 면과 함께 먹으면 달콤함을 조금 약하게 만들 수 있다. 새우 요리는 어딜 가도 중간은 가기 때문에 피에프창에서 주문한 요리 가운데 가장 무난한 요리였다.



모든 메뉴가 서빙되었고, 사진 촬영도 끝냈으니... 본격적으로 식사를 시작했다! 부모님은 익숙하지 않은 새로운 메뉴에 재미있는 반응을 보이시며 맛있는 식사를 시작하셨다. 식사를 하시면서 이건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는 평가를 자주 하셨는데, 그 표정이 익숙하지 않은데서 오는 불편함이 아니라 새로움으로 재미있고 맛있는 표정이었다.




창스 치킨 레터스 랩에 기본 제공된 양상치를 다 먹고 스탭(직원)분께 여쭤보니 무료로 리필 가능하다고 하여 추가 주문한 양상치이다. 신선한 양상치에 맛있게 조리된 음식을 싸 먹는 과정이 맛있고 재미있는 식사를 완성시켜주는 느낌이 들었다.





후식으로는 아이스 블렌드 커피와 레드페퍼티(홍차?)를 주문했고, 차(커피)와 함께 먹을 수 있는 P.F.CHANGS의 대표 디저트 메뉴인 '바나나 스프링롤'이 서빙되었다. 바나나 스프링롤은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바삭하게 튀긴 바나나 롤 그리고 과일을 함께 제공하여 깔끔하게 식사를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후식 메뉴(디저트 메뉴)이다.



가족, 연인(커플), 친구와 함께 하는 맛집 탐방은 물론이고 데이트 코스나 맛집 데이트 등 다양한 테마에 딱 맞는 곳이 바로 '피에프창(P.F.CHANGS)'이다. 분위기면 분위기... 맛이면 맛... 친절함이면 친절함까지! 어느 것 하나 만족스럽지 않은 것이 없을 만큼 제2롯데월드에 입점한 피에프창은 만족스러운 맛집이며, 추천 맛집이다.


특히, 부모님과 함께 식사 한끼를 여유롭고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피에프창 제2롯데월드점을 추천한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