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여운 캐릭터...
모바일 메신저하면 떠오르는 서비스는 역시 '카카오톡(카톡)'일 것이다. 필자의 경우는 '마이피플(마플)'을 주로 사용하지만 요즘 10~20대에게 인기 있는 또 하나의 모바일 메신저를 꼽으라면 '라인(LINE)'이라고 한다. 후발주자인 '라인(LINE)'이 다른 서비스들과 다른 점이라고 하면 귀여운 캐릭터를 통한 접근이 아닐까 생각한다.
누구나 쉽게 그릴 수 있을 것 같은 평면의 캐릭터가 왠지 더 정감이 가고 귀여운 이유...
개인적으로 '라인(LINE)'은 귀여운 캐릭터 스티커 하나 때문에라도 다른 모바일 메신저 프로그램과는 다른 느낌을 받는다.
이런 라인의 특장점을 게임으로 승화(?)시킨 앱이 있으니...
'라인 레인저스(LINE Rangers)'이다.
라인 레인저스 :: 안드로이드(android) 설치하기 | 아이폰(iOS) 설치하기
올해 첫 연휴인 지난 설연휴. 스마트폰 앱스토어를 구경하다가 발견한 '라인 레인저스'는 설치 후 하루 종일 스마트폰을 손에 붙들게 만드는 묘한 중독성으로 평소 게임을 자주 하지 않는 필자도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면서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한 '추천 안드로이드 게임'이다.
우선, '라인 레인저스'는 위에서 설명한 '라인(LINE)'의 특장점인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캐릭터 하나 하나를 모으는 재미는 물론이고 게임에서 직접 조작할 수 있으니 라인 스티커와는 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과거 '팔라독(Paladog)'이란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라인 레인저스'를 좋아할 수 밖에 없다. 횡 스크롤 아케이드 게임으로 짧게는 1~3분부터 길게는 5분 내외로 게임 한 판을 즐길 수 있으니 스마트폰 게임으로 이보다 더 좋은 장르가 있나 생각이 든다. 특히, 스마트폰의 (가로모드)와이드 화면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어 스마트폰에 딱 적합한 게임이다.
그냥 해보면...
귀여운 캐릭터에 빠져들것이다! 라인 레인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