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화 클래식, 세계불꽃축제, 다양한 봉사활동 그리고 친환경 사업

 

한화프렌즈(Hanwha Friends)로 활동하면 '함께' 할 수 있는 것들입니다. 2015년 무엇인가를 계획하고 목표를 세우셨다면 거기에 한 가지 더 재미있는 일을 계획해보면 어떨까요?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는 '한화프렌즈 5기 기자단 모집'이 2015년을 새롭게 그리고 재미있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신의 한 수'가 되지 않을까 생각하며 추천해봅니다.

 

 

 

 

 

 

한화프렌즈 기자단 5기 지원하기

 

 

   

한화프렌즈 기자단으로 약 2년간 활동하면서 '기자단'이라는 역할에 충실할 수 있었던 것은 항상 새로운 방향으로 앞장서 나아가려는 기자단 본연의 목표와 방향성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기업에서 운영되는 블로그 기자단의 경우 해당 기업이 원하는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소개를 기본으로 합니다. 물론 이 부분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기업에서는 '블로그 기자단'을 통해서 소비자에게 한 걸음 다가가려는 노력을 보여주는 것이고, 블로그 기자단으로 활동하는 블로거는 기업과 소비자의 중간에서 보다 쉽고 자세하게 소개하는 역할을 담당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블로그 기자단의 존재 이유 때문에 일반 블로거보다는 '파워 블로거'를 선호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갖게 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만약, 그렇다면...

 

'한화프렌즈'는 조금 다릅니다. 제가 한화프렌즈로 활동하면서 20대 대학생들도 많이 만났고, 다양한 활동에 보다 적극적으로 임할 수 있는 블로그 운영자를 찾습니다. '파워'라는 수식어는 필요없으며, 일 방문자 1만명 이상이라는 조건도 없습니다. '적극적인 취재' 및 '적극적인 활동'이 가능한 블로그 운영자를 찾는 것입니다.

 

한화프렌즈를 통해서 '소통'할 수 있고, '함께' 활동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합니다. 물론 블로그를 운영해야 합니다.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한화의 이야기를 블로거 자신의 시선과 생각을 담아서 블로그에 소개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한화프렌즈가 어떤 활동을 하는지 궁금하다면...

 

페이스북에서 '한화데이즈'를 찾아보시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물론 한화프렌즈의 활동 내역이 자세히 소개되어 있는 것은 아니지만, 한화그룹과 관련된 정보를 소개하는 것이 한화프렌즈의 역할인 만큼 한화데이즈와 같은 방향성을 갖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한화데이즈 페이스북 바로가기

 

한화그룹에 대한 정보 공유 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생활 정보까지 공유되는 만큼 일반 페이스북 사용자에게도 만족스러움을 제공하는 것이 '한화데이즈 페이스북'의 매력입니다.

 

 

 

좋아! 한화프렌즈에 지원해보자!

 

이렇게 마음 먹었다면 아래와 같이 따라하시면 됩니다. 좋은 소식은 2월 2일부터 2월 15일까지라는 것! 만약 블로그를 잘 운영못한 분이라면 모집 기간 중에라도 본인의 블로그 스킬을 발휘하는 포스팅도 가능합니다.

 

모집 기간 : 2월 2일 ~ 2월 15일 (14일간)

 

한화프렌즈 5기 지원서를 아래와 같이 따라해보세요!

 

 

 

한화프렌즈 5기 지원하기

 

 

 

 

지원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니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하여 '응시 확인'을 진행한다.

 

 

 

 

지원(응시)한 내역이 없다면 위와 같이 지원 양식에 맞춰서 꼼꼼하게 자신의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혹시 저와 함께 한화프렌즈로 활동하고 싶으시면 바로 지원하세요!

 

한화프렌즈 5기 지원하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