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르스 때문에 주말이 되어도 나들이나 외식을 될 수 있으면 피하게 된다. 나들이나 외식을 한다고 해서 메르스에 전염되는 것은 아니지만, 혹시 모르는 위협을 조금이라도 낮출려는 심리 때문일 것이다. 그렇다고 주말을 평일처럼 보낼 수도 없으니 나름의 방법을 찾으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이다. 


가족과 함께 맛있는 것을 먹으며 주말을 보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배달음식'이 아닐까. 옛날에는 '배달음식'하면 중국집 짜장면을 떠올렸지만, 요즘은 다양한 메뉴들이 배달 가능해졌기에 '배달음식'도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그 중에서 짜장면, 치킨과 함께 대표 배달음식은 '피자'가 아닐까.


도미노피자의 경우는 예약 시간으로 원하는 시간에 정확하게 배달까지 되므로 가족과 함께 집에서 맛있는 피자를 즐길 수 있는 가장 쉽고 빠르며 정확한 방법일 것이다!




메르스로 인해서 외출을 자제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집에서 'TV'를 시청하는 시간도 늘었다.TV를 시청하다가 눈에 쏙 들어오는 광고가 있었으니 '도미노피자 신제품 광고'였다. 김우빈과 김소현이 등장하는 도미노 피자 광고는 매번 신제품이 출시할 때마다 빠르게 소개(광고)하기 때문에 TV나 인터넷을 통해서 도미노피자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신제품은 '도미노 씨푸드퐁듀 피자'이다. 100% 국내산 홍게살과 탱글탱글 새우살 그리고 쫄깃쫄깃 통관자를 토핑으로 사용한 도미노 씨푸드 퐁듀 피자를 주문하여 맛보았다. 어떤 맛이 매력적인지 지금 바로 만나보자!


 


보통 배달음식을 주문할 때는 '배가 고플 때'일 것이다. 하지만 가끔 특정한 시간에 주문을 하고 싶을 때가 있다. 예를 들어 퇴근 시간에 맞춰서 주문하거나, 특정 TV 프로그램을 시청할 때 같이 먹으려고 주문하는 경우가 그럴 것이다. 도미노피자는 예약 주문이 가능하고, 필자가 직접 경험한 바로는 예약 시간에 5분 내외로 도착하는 정확성을 보여주는 것이 도미노 피자 예약 주문의 매력이었다.


이번 '도미노 씨푸드 퐁듀 피자' 역시 주말 저녁 가족과 함께 저녁 식사 대용으로 주문했기 때문에 미리 원하는 시간으로 예약 주문했고, 필자가 주문한 시간에 정확하게 배달되었다.


도미노피자 배달 직원분이 피자 상자(피자박스)를 건낼 때 손에서 느껴지는 따뜻함은 피자가 더욱 맛있는 상태임을 손에서부터 느낄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동네 피자에 비해서 가격이 다소 비싼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도미노피자는 보다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는데, 가장 쉬운 방법으로는 모바일 주문과 인터넷 방문 포장이 있다.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매주 화요일 인터넷 방문 포장 주문시 40% 특별 할인과 모바일 주문시 세트메뉴 상시 20% 할인은 동네 피자와 비교해도 가격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도미노피자를 저렴하게 먹는 방법이다.


그 외에도 도미노피자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원하는 토핑으로 '나만의 피자'를 주문하거나, 보다 쉽고 간편하게 피자를 주문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맛있는 모습과 함께 맛있는 향기가 '도미노 씨푸드 퐁듀 피자'의 맛을 상상하게 만든다.





피자 위에 가득한 토핑만 보아도 도미노 씨푸드 퐁듀 피자의 맛이 상상된다. 어떤 피자든 토핑이 피자를 가장 맛있게 만들어주는 중요한 부분이므로 사진 속에 보이는 것처럼 아낌없이 토핑을 사용했다면 분명히 기대 이상의 맛을 제공할 것이다.




도미노 피자 홈페이지에 소개된 '도미노 씨푸드 퐁듀 피자'의 토핑과 도우 소개 이미지이다. '퐁듀치즈소스'와 '새우', '통관자', '어니언소스' 그리고 100% 국내산 '홍게살'까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도미노 피자의 신제품 '도미노 씨푸드 퐁듀 피자'의 토핑을 살펴보고 다시 사진을 살펴보니 토핑들이 눈에 들어온다.


가장 쉽게 찾을 수 있는 '탱글탱글 새우'는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한 새우가 듬뿍 들어 입 안 가득 느껴지는 신선한 맛과 탱글 탱글 씹는 식감이 굉장히 매력적이다. 거기에 100% 국내산 홍게살은 동해에서 잡아올린 싱싱한 홍게의 다리살만을 골라서 뉴올리언스에서 유래된 '크레올소스'로 양념해 고소하고 풍부한 맛을 제공한다.


거기에 추가로...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제공하는 '통관자'가 토핑으로 사용되면서 바다에서 나오는 가장 맛있는 재료를 피자 토핑으로 풍부하게 사용한 '씨푸드 피자'의 맛이 매력적으로 느껴질 수 밖에 없다.




맛있는 피자를 소개하고 싶은 생각에 카메라 셔터를 누르지만,

눈 앞에 맛있는 음식을 놔두고 사진 촬영을 한다는 것은 그만큼 힘들고 어려운 일이다. 그래서 위 사진을 마지막으로 도미노 씨푸드 퐁듀 피자의 시식을 들어가보자!




피자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살려주는 '치즈'가 듬뿍 사용하여 나이프를 사용하지 않으면 사진처럼 예쁘게 잘라낼 수 없다. 손으로 잡고 먹는 피자의 맛은 '쭉 늘어나는 피자 치즈'인데... 이번 글을 위해서 나이프로 깔끔하게 잘라낸 씨푸드 퐁듀 피자 한 조각의 모습이다.







맛있는 음식을 예쁘게 사진으로 담아보고 싶어서 접시와 나이프/포크로 잠깐 연출샷을 찍어보았다!




도미노 피자의 신제품 '도미노 씨푸드퐁듀 피자'는 한마디로 '프리미엄 피자'의 맛이 그대로 느껴진다. 우리가 즐겨 찾는 '뷔페'에서 '프리미엄 뷔페'라고 하는 곳들의 주요 특징은 값 비싸고 맛있는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했다는 것이다. '도미노 씨푸드퐁듀 피자' 역시 100% 국내살 홍게살을 비롯하여 새우, 통관자 그리고 맛있는 소스(퐁듀치즈소스, 어니언소스)를 아낌없이 사용했으니 프리미엄 피자라고 불릴만큼 맛과 향이 굉장히 매력적이며 풍부하게 느껴진다.


무엇보다 씹는 맛 즉, '식감'에서도 칭찬을 하고 싶은데... 도우가 얇아서 토핑의 맛과 식감을 고스란히 입에서 느낄 수 있다는 것도 다른 피자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도미노피자'만의 매력이었다.


메르스 때문에 외출이나 외식이 꺼려진다면 주말의 여유로움을 도미노피자 신제품인 '도미노 씨푸드퐁듀 피자'와 함께 하면 어떨까?


해녀노래 (feat.씨푸드 피자의 끝판왕)★ 지금 바로 영상 플레이하고 "좋아요"만 누르면 10분에게 도미노 여름신제품 쏩니다! @____야, 이거 꿀잼이얔ㅋㅋㅋ (6/11 댓글발표)

Posted by 도미노피자(Dominostory) on 2015년 6월 8일 월요일

해녀노래?!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의 '이벤트'를 확인해보면 도미노 씨푸드 퐁듀 피자 출시에 맞춰 모든 치킨과 사이드디쉬가 반값에 판매되며, 베스트 사이드디쉬와 콜라1.25L를 2500원에 판매하는 쇼핑 에디션을 제공하고 있다.


* 본 시식후기는 도미노피자에서 제품과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