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스토리(Tistory) 블로그에는 네이버와 달리 '이웃'이라는 개념은 없다. 물론 자주 찾아 주시는 분들은 있지만 블로거와 블로거가 '이웃'이라는 관계로 연결되는 구조는 아니다. 그런 점에서 필자는 '괜찮은 블로그'를 따로 즐겨찾기 해놓고 하루에 한번씩 방문하며 그들의 이야기를 챙겨 보곤 한다.



  필자가 즐겨찾기 해놓은 여러 블로그 가운데 하나가...




  '허작가의 오지랖 넓은 이야기'이다. 각종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식도락(맛집)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 있는 이 블로그에 가면 최신 문화 트렌드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필자의 경우는 TV 드라마를 잘 챙겨보지 않으니 이런 성격의 블로그를 챙겨보는 것만으로도 주변 사람들과 드라마 이야기를 하는데 커다란 도움을 받는다.


  자주 방문하던 블로그인 만큼 가끔... 아주 가끔이지만 이벤트를 진행하면 응모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는 'ViO 휘오 순수 아침사과워터' 역시 '허작가의 오지랖 넓은 이야기'에서 진행한 이벤트에 당첨(선정)되었다.


writer 허의 '휘오순수 제주감귤 워터, 아침사과 워터가 나왔다!' 바로가기





  이벤트에 당첨(선정)되어 받은 'ViO 휘오 순수 아침사과 워터' 1박스의 모습이다. 보통 음료수를 구입시 많아야 2~3개 정도 구입하다가 이렇게 박스로 뭔가를 받으니 되게 풍족한 느낌이 들었다. 뭔가 쌓아두고 먹을 때의 만족감이라고 할까...




  1박스에 'ViO 휘오 순수 아침사과 워터'가 20개나 들어있으니 박스를 버리고 냉장고에 전부 보관하기 어려우니, 박스 한쪽 부분만 개봉하여 몇개 꺼내고 박스채 보관하기로 했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한줄에 4개씩 총 5줄로 한 박스에 '순수 아침사과 워터'가 20개씩 들어있다. ViO 휘오 순수는 '아침사과워터'와 '제주감귤워터' 두가지 맛이다. [관련 글 바로가기]





  커피를 제외하고는 자극적인 음료는 될 수 있으면 피하는 성격이라서, 보통 슈퍼나 편의점을 방문하여 마실거리를 구입할 때면 대부분 '물(생수)'를 구입한다. 그런 필자에게 'ViO 휘오 순수아침사과 워터' 이벤트에 응모한 이유는 역시 '워터(Water)'라고 하는 단어가 주는 이미지 때문이었다.


  어차피 같은 물이면 일반 생수보다는 이렇게 뭔가 예쁘고 새로운 워터가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이벤트까지 응모한 것이다.




  워터(Water)라고 이름에는 쓰여있지만, '순수아침사과워터'는 100% 생수(물)과 똑같지는 않다. 가장 먼저 칼로리가 있다. 100ml 당 약 18kcal인데, 순수 아침사과워터를 한병 마시면 80kcal 정도의 열량을 흡수한 셈이다.


  물에 비하면 칼로리가 높은 것이고, 일반 음료와 비교하면 낮은 편이다. 즉, 필자와 같이 물을 마시던 사람은 ViO 휘오 순수아침사과워터를 조금씩 마셔야 하며, 일반 음료를 마시던 분들은 ViO 휘오 순수아침사과 워터가 훨씬 다이어트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참고] 콜라의 kcal는 500ml 기준 225kcal라고 한다. [바로가기]




  순수아침사과워터를 처음 시음하기 위해서 한 병과 파카 유리잔을 챙겨서 서재로 향했다.




  개봉하여 잔에 따르는 사이 '사과향'이 많이 느껴졌다. 눈으로 보이는 모습은 '물'에 가깝지만 향은 일반 사과 쥬스보다 약간 연할 뿐 향 자체만 놓고 보면 물보다는 음료에 가깝다는 느낌이다. 색상은 거의 없어 물과 비슷한 느낌이다.





  ViO 휘오 순수 아침사과 워터는 한마디로 '맛있게 먹는 물'이다. 음료와 물 중 어느 것에 가깝냐고 하면 당연히 물이다. 저칼로리(100ml에 18kcal)에 무색(색이 없다) 그리고 입 안에서 느껴지는 텁텁함 등은 물에 ViO 휘오 순수 아침사과 워터가 물 대신 즐길 수 있는 음료수(마실거리)라는 점을 부각시키는 부분(특징)이다.


  단 하나 '사과향이 난다'는 점만이 물이 아닌 음료로써 다가오는 느낌이다.



  향이 나고 맛이 있기 때문에 물보다 '순수 아침사과 워터'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된다. 저자극 저칼로리로 물 대신 맛있게 그리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마실거리'를 찾는 분들이라면 '휘오 순수 아침사과 워터'를 추천해본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