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하는 가족이나 애인, 친구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주고 받는 순간이 바로 '연말연시'를 앞두고 있는 요즘이 아닐까 생각한다. 과거에는 생일에만 뭔가 의미있는 선물을 주고 받았지만, 크리스마스에 사랑을 고백하거나 그 동안의 고마움을 표현하는 경우도 많고, 연말연시에 한 해 같이 할 수 있었던 감사함과 내년에 보다 좋은 일이 많이 있으라는 의미에서 '선물'을 주는 경우도 많다.


  물론, 이번 글에서 소개하는 태그호이어 까레라가 누구나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연말연시 또는 크리스마스 선물은 아니다. 하지만 의미 있는 선물을 계획 중인 분들이라면... 평생 동안 잊을 수 없는 최고의 선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된다.





  다양한 선물 가운데 '시계'라고 하면 남성들에게 인기 있는 의미있는 선물로 인식될 수 있다. 하지만 최근에는 여성들 역시 시계를 통해서 여성스러움과 세련미 그리고 스포티한 매력을 표현하는 최고의 악세사리로 인정하며 자신에게 어울리는 시계를 구입하고 있다.


  그런 점에서 태그호이어의 아이코닉 컬렉션 까레라는 더욱 풍부한 디테일과 여성스러운 형태의 레이디 컬렉션을 통해서 낮과 밤은 물론, 포멀한 차림이나 캐주얼 등 다양한 의상에고 매치하며 언제나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줄 것이다.



  태그호이어의 뉴 까레라 레이디 워치는 어떤 것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자.




  가장 먼저 소개할 태그호이어 뉴 까레라 레이디 워치는 '까레라 레이디 칼리버 9 28mm'이다. 까레라 레이디 28mm 칼리버 9 오토매틱은 사파이어 백 케이스를 통해 칼리버 9 무브먼트의 움직임을 육안으로 관찰할 수 있다. 


  수작업으로 완성한 인덱스와 데이트 창, H 형태의 새로운 브레이슬릿을 통해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을 까레라 레이디의 새로운 디자인을 완성 시켰다.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다이얼은 아주라지(azurage) 디테일의 블랙과 우아한 마더 오브 펄(mother-of-pearl) 소재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두번째로 소개할 태그호이어 뉴 까레라 레이디 워치는 '까레라 레이디 칼리버 9 28mm 다이아몬드 인덱스'이다.



  

  앞에서 소개한 '까레라 레이디 칼리버 9 28mm'와 동일한 디자인을 채택하고 다이얼 색상 역시 아주라지 디테일의 블랙과 우아한 마더 오브 펄 소재 중 선택이 가능하다는 것은 동일하다. 가장 큰 차이점은 역시 '인덱스'에 12개의 다이아몬드를 추가하여 시계를 보는 매 순간 럭셔리함과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까레라 레이디 28mm 칼리버 9 다이아몬드 인덱스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12개의 다이아몬드'로 완성시켰다.





  까레라 레이디 칼리버 9 28mm 다이아몬드 베젤은 폴리싱 스틸 베젤에 56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하여 다이얼에 12개의 다이아몬더 인덱스와 함께 가장 화려한 버전의 까레라 레이디로 탄생했다.





  까레라 레이디 칼리버 9 28mm 스틸&로즈골드 28mm는 스틸&로즈골드와 마더 오프 펄 다이얼의 조합을 통해서 특별한 아름다움과 특별한 고급스러움을 갖추었다. 




  뉴 까레라 레이디와 함께 할 수 있는 페어 워치를 소개하면 아래와 같다.



 

 


  까레라 레이디 칼리버 9 28mm와 함께 할 수 있는 남성용 페어 워치로는 '까레라 칼리버 5 데이-데이트 41mm'이다. 실버 컬러 폴리시 스틸과 화이트, 블랙 컬러 다이얼의 조화는 까레라 레이디 칼리버 9 28mm와 완벽한 페어를 보여주며 처음부터 하나의 컬렉션으로 출시된 느낌까지 제시하며 완벽한 통일감을 제공한다.


  까레라 칼리버 5 데이-데이트 41mm는 최상의 모던함을 선보인 워치로 정교함과 대담함이 공존하는 태그호이어의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클래식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경우에는 엘리게이터 가죽 스트랩으로의 호환도 가능하다.





 

 


  까레라 레이디 칼리버 9 28mm 다이아몬드 인덱스에는 까레라 칼리버 1887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 43mm 세라믹 베젤(위)과 까레라 칼리버 1887 헤리티지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 41mm(아래)을 페어 워치로 추천한다.


  까레라 칼리버 1887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 43mm 세라믹 베젤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함께 스포티한 매력을 담고 있는 워치로 매력적인 다이얼은 절제된 블랙과 태양 광선 무늬로 장식된 품격 있는 다크 그레이의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되고 있다. 태그호이어의 베스트셀러인 만큼 남성들에게 굉장히 인기 높은 워치이다.


  까레라 칼리버 1887 헤리티지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 41mm는 전통과 혁신이 결합된 워치로 아름답게 인그레이빙된 래커 다이얼과 노스탤직 폰트로 표현된 대담한 아라비아 숫자로 품격 있는 헤리티지에 시선하고 새로운 스타일을 더했다.




 

 


  가장 화려한 까레라 레이디 칼리버 9 28mm 다이아몬드 베젤과 페어 워치로 추천하는 아이템은 '까레라 칼리버 1887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 43mm'이다. 까레라에 클래식하면서 세련된 고급스러움을 더한 제품으로 세련된 피니싱의 폴리시 스틸 케이스 내부에는 심플한 블래고 또는 실버 다이얼과 로즈골드 컬러의 아아라비 숫자 인덱스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



 



    까레라 레이디 칼리버 9 스틸&로즈골드 28mm에 어울리는 시계로는 까레라 칼리버 5 스틸&로즈골드 39mm이다.


  까레라 칼리버 5 스틸&로즈골드 39mm는 칼리버 5 까레라 오토매틱을 완벽하게 재현하는 동시에 화려하고 우아한 멋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으로 절제미, 우아함, 클래식이 돋보이는 까레라 컬렉션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다.




   앞에서 이야기했듯이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는 요즘 감사한 분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준비하거나, 결혼이나 프로포즈와 같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그 동안의 고마움과 새로운 시작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경우가 많다.


  그런 경우라면 특별한 선물과 함께 '의미있는 선물'이 중요할 것이다. 시계를 선물한다는 것은 그만큼 시간 관리에 대한 의미와 함께 언제나 당신과 함께 하는 중요한 아이템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갖을 것이다. 연말연시 최고의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면 태그호이어 까레라 컬렉션을 추천한다

 

 

 

그리고 한 가지 더, 좋은 소식이 있다.
태그호이어에서 면세점 구매 고객에 한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이다.

 

1. 오토매틱 제품 구매 시, 기프트 세트 증정
- 워치와인더, 노트, 트래블 파우치 (재고 소진 시까지, 기프트 아이템은 변동 가능)

 


  
2. 일부 품목 최대 30% 할인 (매장 별로 할인제품에 차이가 있을 수 있음)

기간은 2015년 1월 31일까지이며 모든 태그호이어 면세점을 대상으로 한다고 하니 놓치지 말고 기회를 잡길 바란다.

.


태그호이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모바일용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 포스팅은 태그호이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