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자에게 넥밴드 타입의 블루투스 헤드셋하면 떠오르는 브랜드는 'LG 톤플러스(LG Tone+)'이다. 그만큼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면서 꾸준히 유저의 사랑을 받은 시리즈이며, 유사한 타사 제품 대비 디자인이나 기능에 있어서도 꾸준한 변화를 보여주며 소비자의 구입 욕구를 자극하는 제품을 내놓고 있다.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는 'LG 톤플러스 HBS-1100' 역시 출시와 함께 넥밴드 타입의 블루투스 헤드셋을 구입하려는 분들의 시선을 강탈한 멋진 제품이라는 점에서 기존 LG 톤플러스의 인기를 이어갈 듯 하다.




LG 톤플러스 HBS-1100은 '하만카돈(harman/kardon)'이 인증한 제품이다. 그것도 'harman/kardon PLATINUM(하만카돈 플래티넘)'로고가 제품 패키지 전면에 자리잡고 있다. 이는 LG 톤플러스 HBS-1100은 하만카돈이 공식 인증한 최상위 사운드 등급을 받은 제품임을 보여주는 부분이다.




LG 톤플러스 HBS-1100은 넥밴드 블루투스 헤드셋 제품 중에서도 상위 등급의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단순히 기능적인 부분 외에도 제품 포장(패키징) 자체도 굉장히 고급스럽고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패키지 개봉하는 순간 느껴지는 첫 느낌도 상당히 좋다!





LG 톤플러스 HBS-1100(LG TONE+ HBS-1100)의 패키지 안쪽 모습이다. 특별한 것은 없지만 앞에서 이야기한 고급스러운 패키징이 개봉기에서 느낄 수 있는 만족감을 제공한다.




안쪽 투명 플라스틱 박스에서 제품을 꺼내본다.




LG 톤플러스 HBS-1100(LG TONE+ HBS-1100) '블랙' 색상의 제품이다.






기능도 기능이지만... 지금까지 출시한 넥밴드 블루투스 헤드셋 가운데 가장 미려한 디자인을 보여주는 제품이란 생각이 들만큼 생김새(디자인) 자체는 굉장히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LG와 하만카돈 플래티넘 로고 역시 고급스럽게 새겨져 있는 모습이 부답스럽지 않게 느껴진다.







패키지에서 LG 톤플러스 HBS-1100(LG TONE+ HBS-1100)을 고정하고 있는 부분에는 기본 제공되는 액세서리가 담겨져 있다. 새 제품을 구입시 전원을 켜면 블루투스 연결 모드 상태이지만, 만약 추가 기기를 연결하려면 위와 같이 통화버튼을 누른 상태로 전원 스위치를 켜면(ON) 파란색 상태 표시등이 켜지며 검색모드로 전환된다.




이번 글은 제목 그대로 '개봉기'에 대한 이야기만 다루며, LG 톤플러스 HBS-1100(LG TONE+ HBS-1100)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네이버 포스트에 추가 작성할 예정이다.


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