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니나노
민요 늴리리와 태평가의 후렴구에 나오는 소리로,
술집에서 젓가락 장단을 치면서 부르는 노랫가락이나 대중가요를 이르는 말
'니나노'의 사전적인 뜻을 살펴봤지만, 정확한 어떤 의미보다는 흥이 날 때 나도 모르게 나오는 노랫소리 정도라고 생각하는 것이 조금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이라는 생각이 든다. 어떤 서비스를 지칭하는 이름에 '니나노'가 들어갔다면 어떤 생각이 들까? 서비스의 혜택에 신이 나서 내뱉는 소리처럼 들리지 않을까?
페이코 X 벅스 전국민음악멤버십, '니나노클럽'이 바로 이번 글에서 소개할 서비스로, 흥이 날 때 신나서 내뱉는 '니나노'를 떠올리는 서비스이다!
'간편 결제(핀테크)의 혜택을 즐겨라!'라는 글에서 간편 결제(핀테크)에 대한 이야기를 소개하면서 '니나노클럽'을 소개했었다. 벅스 서비스를 6개월간 900원에 즐길 수 있는 PAYCO(페이코)의 역대급 벅스 할인 이벤트가 바로 PAYCO x Bugs 전국민 음악멤버십 '니나노클럽'이다.
PAYCO(페이코)로 결제시 월 900원에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관심의 대상이 되는 것은 물론이다!
벅스에서 제공하는 총 600만곡 곡을 무제한 듣기,
스마트폰에 무제한 곡 저장으로 데이터 연결없이 감상 가능,
모든 MP3 다운로드시 무조건 반값 할인,
그리고 무손실 FLAC 무조건 반값 할인까지!
이 모든 서비스가 페이코(PAYCO)로 매월 900원의 자동 결제로 제공된다. 음원징수규정에 따라 창작자에게 정당한 수익까지 제공한다고 하니 착한 가격의 착한 프로모션의 일환이라는 생각이 든다.
거기에 추가로...
또 하나의 혜택이 최근 추가되었으니 바로 '멤버십라운지(mLounge)'이다.
라운지(Lounge)는 호텔, 극장, 공항, 고층 건물 등에 마련된 쉼터로 특정 멤버십 고객을 위한 특별한 공간으로 많이 사용되는 표현으로 니나노클럽의 '멤버십 라운지(membership Lounge, mLounge)'는 착한 가격에 니나노클럽 멤버만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로 '라운지'라는 표현을 사용했다.
멤버십 라운지(membership Lounge)는 티켓링크 예매수수료 면제, 커피 상시 할인 혜택, FLAC 5곡 무료 다운로드, 최고 품질의 음향기기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니나노클럽에 가입해야 할 이유가 또 하나 생긴 셈이다.
커피 좋아하는 분들에게 희소식 중 하나는 '니나노클럽' 가입 고객(멤버)에게 투썸플레이스를 비롯한 커피 전문 브랜드의 커피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는 페이코(PAYCO)를 이용하기 때문에 하루 한잔씩 구입해도 불편이 전혀 없는 간편 결제의 매력을 누구나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니나노클럽 멤버십 라운지의 '커피 할인 혜택' 추가 기념 이벤트로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선착순 1천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커피 한잔 가격으로 니나노클럽 4개월치 결제 금액을 아낄 수 있는 셈이다. 스타벅스 커피 한 잔으로 4개월간 벅스의 뮤직 서비스를 저렴하게 즐긴다는 것은 니나노클럽의 착한 가격을 직접 체감할 수 있는 비교일 듯 하다.
니나노클럽 멤버십라운지에서는 특별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에는 젠하이저 CX275s 제품을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65% 할인된 가격으로 38,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니나노클럽 가입시 사용한 PAYCO 간편결제 방법을 결제수단으로 활용하기 때문에 라운지에서 구입하는 모든 제품은 착한 가격에 쉬운 결제로 원하는 것을 가장 쉽고 빠르고 기분 좋게 구입할 수 있다.
매월 무손실 FLAC 5곡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 역시 음악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행복한 혜택일 수 밖에 없다!
지난 3월초 '니나노클럽(Ninano Club)'에 대한 소식을 듣고, 평소 간편 결제의 혜택을 즐기던 필자는 곧바로 가입을 했고, 지금까지 니나노클럽의 다양한 혜택을 직접 즐기고 있다. 한달이 넘는 기간동안 직접 경험한 할인 혜택에 대한 부분은 이미 지인들에게 '니나노클럽'을 추천하고 있을 만큼 만족스러운 경험으로 느껴졌다.
그런데 또 하나 추가된 '멤버십라운지'는 가입 후 언제라도 중도 해지가 가능한 만큼 착한 가격으로 다양한 혜택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부담없는 서비스이다. 니나노클럽 가입시 결제 방법으로 선택하는 PAYCO(페이코)의 경우는 이후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면서 꼼꼼하게 챙겨보게 만드는 간편 결제 서비스 중 하나로, 요즘 가장 핫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간편 결제 서비스이다!
* 이 글은 벅스로부터 원고료를 제공 받아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