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루를 시작하는 출근시간, 동료들과 함께하는 점심시간, 당 떨어지는 오후시간 그리고 신나는 퇴근시간까지! 다양한 시간대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T life는 SK텔레콤 고객이라면 스마트폰에 꼭 설치해야 하는 필수 어플의 역할을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이번 글에서는 도미노피자 40% 쿠폰 도전기를 통해서 T라이프(T life) 앱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갤럭시 S7 엣지에 설치한 'T 라이프(T life)'앱이다. 시간대별로 다양한 제품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스마트폰 홈화면에 꺼내놓고 자주 확인하는 것이 좋다. 아쉽지만 현재 아이폰(iOS) 사용자는 T 라이프를 사용할 수 없으며, 안드로이드용 앱으로만 서비스 중이다. 차후 iOS용 앱도 출시 예정이다.




지난 일요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하는 할인 제품 중 하나가 바로 도미노피자의 클래식 메뉴인 '슈퍼디럭스'이다. T 라이프는 이벤트 시간이 지난 후에도 20% 할인 쿠폰을 발급하며, 이후 진행할 이벤트를 미리 안내하여 T 라이프 고객에게 필요한 할인 혜택을 꼼꼼히 챙길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진행 예정인 할인 혜택을 '시작 알림'이라는 기능으로 이벤트 운영 시작과 함께 알림을 제공하기도 한다.




T 라이프에서 제공하는 쿠폰은 수량이 제한적이며, 특히 높은 할인률을 제공하는 쿠폰의 경우 쉽게 쿠폰 지급이 완료되는 경우가 있다. 이런 경우에도 T 라이프는 위와 같이 낮은 할인률이지만 추가 쿠폰을 발급하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요일 가족과 함께 피자를 즐기기 위해서 토요일 저녁 20% 할인 쿠폰을 챙겨 놓았다. 40% 할인 쿠폰은 '미션'을 수행해야 하지만, 20% 할인 쿠폰은 낮은 할인율인 대신 미션없이 쿠폰 발급이 가능하다.



진행 예정인 할인 이벤트의 '시작 알림'을 해놓는 이유 역시 높은 할인율의 쿠폰을 받기 위함이다. 토요일 저녁 20% 할인 쿠폰을 받으면서 일요일 오후 4시부터 도미노피자 이벤트가 T라이프(T life)에서 시작되는 것을 미리 확인 후 '시작 알림'을 해놓았다.



그리고 일요일...




20% 할인 쿠폰이 아닌 '40% 할인 미션 도전'메뉴가 활성화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20% 할인 쿠폰은 SK텔레콤 고객이 아니라도 미션 없이 쿠폰 수령이 가능하다. 단 높은 할인율의 경우는 SK텔레콤 고객으로 미션을 완료시 제공한다.




T life(T 라이프)의 미션은 바로 '친구 초대하기'이다.


이 글의 제목에서 '친구야 모여라!'라고 표현한 이유 역시 친구 초대 미션을 성공했을 때 보다 높은 할인율의 쿠폰을 제공하는 T 라이프의 특징 때문에 붙인 것이다.





T 라이프의 '친구 초대 미션'은 카카오톡을 통해서 진행되며,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T life 미션 참여하기'란 제목의 카톡 메시지를 지정한 친구에게 전송한다. 해당 메시지를 수신한 친구가 메시지 하단에 보이는 T life 미션 참여하기 메뉴를 선택하면 T life 앱 설치 여부에 따라서 미션 참여에 방법이 소개된다. T life App에서 미션참여 뿐만 아니라 Mobile Web에서 미션참여 기능도 제공하고 있으니 굳이 친구에게 T life 앱을 설치하라고 강요하는 것은 아니다.


물론 T 라이프(T life)가 무슨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인지 몰랐던 친구라면 카톡 메시지를 통해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앱이라는 것을 알고 시키지 않아도 T 라이프(T life) 앱을 설치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mobile web에서 미션참여 메뉴를 선택하면 위와 같이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 확인 후 '미션 참여하기'가 가능하다. 간단한 메뉴 선택으로 미션 참여가 완료된 것이다.


이런 식으로 총 3명에게 미션을 성공하면 40% 할인 쿠폰 즉, '높은 할인율의 쿠폰'이 제공된다. 




이렇게 발급받은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L 40% 할인 쿠폰은 어떻게 사용할까? 그리고 앞에서 미리 발급받아 놓은 20% 할인 쿠폰 역시 어떻게 사용할까?




도미노 피자의 경우는 스마트폰으로 주문이 가능하므로 '도미노피자' 스마트폰앱으로 주문해보자. 참고로 T 라이프에서 제공되는 할인 쿠폰은 특정 사용자가 지정된 쿠폰이 아닌 만큼 쿠폰 번호만 있으면 다른 사용자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와 관련된 테스트를 위해서 소유자가 완전히 다른 아이폰에서 도미노피자를 주문해봤다.


필자가 소지한 T라이프 할인 쿠폰은 도미노피자 40%와 20% 할인 쿠폰인데... T라이프 할인 쿠폰은 최대 주문 금액이 3만원이하이며, 40%와 20% 할인 쿠폰을 동시에 사용할 수 없으니 각각 주문해야 한다.





T라이프에서 제공하는 쿠폰은 할인 전 금액이 최대 33,000원 이하 주문만 가능하다고 이야기했다. 단,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표시된 피자 외에 추가 메뉴(사이드 메뉴, 토핑 선택)시에도 전체 금액에서 40% 할인이 제공되는 만큼 선택의 폭은 더 크다고 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장바구니에 올려 놓은 메뉴의 총 금액은 32,700원인데... SKT T-Life 총금액 40% 할인으로 13,080원이 할인되어 19,620원으로 결제 되었다. 50% 할인 혜택은 SKT VIP 할인보다 높은 만큼 '친구 초대 미션'을 해야 하는 이유는 더 이상 소개하지 않아도 쉽게 이해될 것이다.





T 라이프에서 미션 없이 제공한 20% 할인 쿠폰도 추가 주문으로 사용해 봤다. 40% 할인 쿠폰과 동일하게 최대 33,000원 이하의 주문에 사용할 수 있고, 총 금액의 20% 할인이 제공된다. 도미노피자의 경우 SK텔레콤 VIP 고객은 30% 할인을 제공하므로 VIP 고객이라면 T라이프 20% 할인 쿠폰이 그렇게 매력적으로 느껴지지는 않을 수 있다.


하지만 T 라이프 20% 할인 쿠폰은 T 라이프 앱을 설치한 SKT 이외의 이통사 고객에게도 제공되는 할인 쿠폰인 만큼 모바일 앱주문시 할인받는 15%보다 높은 할인이다. 즉, T 라이프의 도미노피자 20% 할인도 어떤 고객이냐에 따라서 매력적인 할인 쿠폰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T 라이프(T life) 앱으로 할인 받아서 주문한 도미노피자가 배달되었다!






SK텔레콤 고객이라면 T 라이프 앱을 설치 후 원하는 제품을 미리 확인하여 '사전 알림'을 해 놓자! 그리고 높은 할인율의 쿠폰에 도전한다면 도미노피자를 40% 할인된 가격에 즐긴 필자보다 더 큰 할인율의 쿠폰을 얻을 수도 있다. 


도미노 피자, 스타벅스 커피 등 다양한 제품이 T 라이프 앱에서 할인 쿠폰으로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기 때문에 하루를 맛있게 보내고 싶은 분들이라면 T 라이프 앱으로 카톡 친구들과 높은 할인 쿠폰에 도전해보자!


T 라이프(T life) 앱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Android)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