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따뜻한 봄이 다가오면서 가장 먼저 변하는 것은 역시 여성의 옷차림이 아닐까. 벌써 한달 전부터 어두운 색상의 점퍼를 입은 여성의 모습은 찾아보기 힘들게 되었고, 요즘에는 짧은 반바지나 스커트 차림으로 봄을 즐기는 여성들의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다.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남들의 시선은 물론이고 본인 스스로도 '몸매'에 신경 쓰는 상황이 자주 연출되는데...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는 '건강신발'은 실내(집)에서 신고 있으면서 운동 효과를 톡톡히 보는 기능화이다.


집에서 신고 있으면 운동되는 기능화, 이발로 헬스케어 건강신발을 지금 바로 만나보자.




이발로 헬스케어 건강신발의 모습이다. 비싼 브랜드 신발같은 디자인은 아니지만, 평소 시장에서 손쉽게 구입해서 신는 여성화처럼 편하게 생긴 모습이다. 위 사진에 보이는 제품은 '이발로 헬스케어 건강신발(일반형)'으로 가격은 3만원대이다. 고급형은 조금 더 디자인에 신경쓴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4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이발로 헬스케어 건강신발 쇼핑몰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익숙한 디자인처럼 보이는 '이발로 헬스케어 건강신발'이 특별한 이유는 측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이발로 헬스케어 건강신발'은 우리가 평소 알고 있던 '굽'의 방향이 반대로 되어 있다. 앞쪽 굽이 높고, 뒤쪽 굽이 낮다. 굽의 모양이 일반 신발과 다른 것이 바로 '이발로 헬스케어 건강신발'을 집에서 신고 있는 것만으로도 운동이 되는 기능화라고 불리는 이유이다.


이발로 헬스케어 건강신발 쇼핑몰에 소개된 제품 소개를 살펴보면 조금 더 쉽게 이해될 수 있다.




요즘 30~40대 직장인들이 비만 위험에 놓인 이유는 먹는 것에 비해서 움직이는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그만큼 회사 업무에 쫓기며 일상에 바쁜 현대인들의 전형적인 이유가 건강을 챙기는데 부족하여 맛있는 음식을 먹는걸 전부 소모하지 못하여 몸에 쌓이게 되는 것이다. 


이발로 헬스케어 건강신발은 헬스장(피트니스)에 가지 않고 집 안이나 사무실과 같은 장소에 보관하고 여유시간이나 근무, 휴식 시간에 착용하여 허리, 하체, 종아리릐 스트레칭을 해 발목 아킬레스건의 강화와 전신 스트레칭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디자인 특허상품인 '이발로 헬스케어 건강신발'은 1분 정도 신고 서있는 것만으로도 종아리 스트레칭을 해주며, 쇼파나 의자에 앉은 채로 15분 정도 신고 있으면 1시간 정도의 워킹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보다 빠른 시간에 운동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실내에서 5분 정도 신고 걸으면 50분의 워킹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발로 헬스케어 건강신발은 하지정맥류 예방에 좋고, 하반신 단련효과로 탄탄한 근육 형성, 운동부족에 따른 신체 근육 및 신경 서포트 효과, 원활한 혈액순환으로 이코노믹 증후군 예방효과, 피로에 지쳐 부풀어 오른 다리를 풀어주는 효과, 균형 잡힌 몸매를 유지시켜주는 효과 등이 있다.




조금 더 자세히 '이발로 헬스케어 건강신발'의 모습을 살펴보면... 이발로 헬스케어 건강신발을 신는 것만으로 우리가 평소 발목이나 종아리 스트레칭을 할 때 발을 몸쪽으로 끌어당기는 듯한 모습을 만들어주어 발목(아킬래스건)과 종아리 근육을 평소와 다른 모습으로 스트레칭 해주는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다.


여기에 추가로 이발로 헬스케어 건강신발을 신고 잠깐이라도 걷는다면 보다 빠른 효과를 보게 되는 것이다.





신발 앞쪽에 벨크로(찍찍이)로 되어 있어서 발 사이즈와 상관없이 줄이고 늘리며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이발로 헬스케어 건강신발을 신고 굽 모양이 이끄는데로 자연스럽게 실내에서 5분 정도 걸어주면 종아리와 발목에 힘이 들어가는 것은 쉽게 느낄 수 있고, 이 과정에서 운동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다.


이발로 헬스케어 건강신발은 '인조가족/합성피혁'이라는 갑피 재료를 사용하고 있는데, 양말을 신지 않은 맨발로 착용해도 부드러운 촉감이 기분 좋게 느껴지므로, 가정에서 보다 편리하게 신을 수 있다. 여성화의 디자인을 하고 있지만 실내에서 신는 경우라면 남성들도 신고 효과를 보는데는 큰 문제가 없다.


이발로 헬스케어 건강신발 온라인 쇼핑몰


* 이 글에 소개된 제품은 블로그와이드 체험단에 선정되어 무료로 제공받았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