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옛날에는 '컴퓨터관련 직군'에 근무하는 분들만 '눈의 피로'를 이야기했었다. 하지만 요즘은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업무 처리를 위해서 개인 PC를 지급받아 사용하고 있다. 그만큼 '눈의 피로'는 이제 남의 이야기가 아니며 특정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아니라는 뜻이다. 새해를 맞아 이런 저런 신년 계획을 세우게 되었는데, 역시 신년계획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 바로 '건강'이며, 건강을 위한 다양한 방법(실천 계획) 중 하나가 바로 '눈 건강'에 대한 부분이었었다.


가능하면 컴퓨터를 바른 자세에서 사용하고, 1~2시간에 한번씩은 눈을 쉬게 해주며, 눈에 좋은 영양제나 식품이 있으면 챙겨 먹자는 것이 필자가 세운 '눈 건강'과 관련된 세부 실천항목이다. 그 중에서 '눈에 좋은 식품'이 바로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는 '단양 아로니아'이다.




아로니아(ARONIA)는 블랙초크베리(Black Choke Berry), 킹스베리(King's Berry), 불노매라고 부르며, 중세 유럽에서는 귀족들의 만병통치약으로 사용되었던 과일이다. 아로니아에 들어있는 '항산화물질'인 '안토시아닌'의 탁월한 효능으로 미국, 유럽을 넘어서 중국과 일본에 이어 우리나라에서도 급부상하고 있는 천혜의 건강 식품이다.  다양한 베리류 중에서도 아로니아는 '안토시아닌(항산화물질)'의 함유량이 높은 것으로 유명한데, 블루베리의 약 4배가 되는 안토시아닌 함유량을 갖고 있다. 암, 노화, 면연력 약화 등 모든 질병의 주범이 되는 활성산소의 발생을 억제하며 다양한 효능으로 주목받고 있다.





단아소보 아로니아...


단아소보란 '단'양에서 생산된 '아'로니아 중에서도 청정 '소'백산 500고지에서 야생재배한 친환경, 무농약 제품으로 소백산의 '보'배란 뜻이다. 아로니아 제품 가운데에서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 바로 '단아소보'이며, 우리나라의 무농약, 친환경 아로니아를 의미한다고 생각하면 된다.




아로니아의 효능을 조금 더 자세하게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아로니아 3대 성분의 효능

안토시아닌의 효능 : 시력보호 및 시력회복, 항산화(노화방지) 효과, 혈관질환 예방과 개선, 인슐린 생성, 중금속 배출, 소염/살균작용

폴레페놀 성분 : 혈액순환을 원할하게 하여 동맥경화, 노인성치매, 뇌경색, 심근경색, 당뇨병, 암 등을 예방하는 작용

탄닌 성분 : 해독작용, 살균작용, 지혈작용



다양한 성인병에 좋으며, 평소 건강을 위해서 챙겨 먹는 영양제보다 '천연 소재'를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니 조금 더 건강을 위한 선택으로 탁월한 매력을 보여준다. 특히,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최근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눈 건강'에 있어서 이보다 더 좋은 선택이 없다는 생각이 들 만큼 '아로니아'의 안토시아닌 효능은 '눈 건강' 하나만으로도 선택해야 하는 충분한 이유가 설명된다.


실제 필자 역시 이번 체험단 이후에도 규칙적으로 복용하려고 생각 중이며, 효과에 따라서는 가족 건강 식품으로 선택할 생각도 갖고 있다. 그만큼 눈 건강은 다른 곳보다 '건강'에 둔감할 수 밖에 없지만, 우리가 보는 것에 대한 소중함을 생각할 때 정말 중요한 부분일 수 밖에 없다.





Life Shopping 사이트에서 현재 30% 할인된 가격(110,000원 > 77,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쉽게 구입이 가능하다.


Life Shopping 단아소보 아로니아 발표식초 구입하기




단아소보 아로니아는 '건강'을 위해서 챙겨 먹는 건강식품인데... 옛날부터 보약이나 건강식품은 '챙겨 먹는 노력'이 중요하다는 이야기를 자주 한다. 그만큼 빼먹지 않고 하루 하나씩 챙겨먹는 것 자체가 건강을 생각하고 건강을 지키려는 노력이라는 것이다. 그런 점에서 '단아소보 아로니아'는 건강 식품을 잘 챙겨 먹지 못하는 30~40대 남성에게도 좋은 포장 모습을 보여주는데... 위 사진에 있는 것처럼 낱개 포장되어 있어서 누가 챙겨주지 않아도 스스로 하루에 1~2포 정도 챙겨 마시는 것이 쉽고 간단한다.




단아소보 아로니아는 건강식품인 만큼 제품에 대해서 궁금한 분들이 계실 수 있어서 제품 후면에 있는 다양한 제품 설명을 그대로 사진에 담아 보았다. 원재료 및 함량을 보면 '아로니라 (국산 100%)'가 보이는데... 믿고 마실 수 있는 아로니아 건강 식품이 바로 '단아소보 아로니아'이다.





제품에 동봉된 설명서(안내서)가 있어서 사진 촬영 후 공유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관련 연락처(043-422-3200 / 010-8615-3588)로 전화해서 문의하면 제품 설명이나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단양소보 아로니아는 1팩에 '80ml'로 음용하기 딱 좋은 양이다. 팩 단위로 포장되어 있으니 굳이 사진처럼 잔에 쏟아서 마실 필요는 없다. 하지만 국내산 무농약 친환경 제품의 영롱한 자태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투명 유리잔에 단양소보 아로니라 1팩을 쏟아보았다. 값 비싼 와인 색상만큼 예쁜 모습이 우선 시선을 끌었고, 새콤하고 달콤한 향이 미각을 자극했다.


단양소보 아로니아는 건강을 위해서 마시는 건강 식품이지만, 맛이냐 향 또한 거부감이 없다. 건강을 위해서 참고 마시는 건강식품이 아니라 맛과 향을 즐기면서 마실 수 있는 건강식품이 바로 '단양소보 아로니아'이다. 그만큼 챙겨 먹는데 있어서 거부감이 없으니 누구나 맛있게 건강을 위해서 챙겨 먹을 수 있다.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건강에 좋은 것도 잘 챙겨 먹어야 한다'는 것은 기본 중의 기본이다.


30대 중후반인 필자 역시 '건강'을 위해서 다양한 건강식품이나 영양제, 식품을 챙겨 먹지만 맛과 향에 있어서 거부감이 생긴다면 아무리 건강에 좋아서 규칙적으로 챙겨 먹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런데 '단양소보 아로니아'는 눈 건강에 좋다는 것 외에도 챙겨 먹기 좋다는 장점이 있다. 새콤하고 달콤한 맛과 향은 맛있는 와인 한 잔을 마시는 느낌처럼 기분 좋게 다가왔고, 그런 식감이 '단양소보 아로니아'를 챙겨 먹을 수 있게 하는 이유가 되는 동시에 스스로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시작점이 될 수 있단 생각이 들었다.


[30% 할인 이벤트] 단양 아로니아 발효식초 구입하기


* 이 글은 블로그 와이드 '단아소보 아로니아' 체험단으로 활동하며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