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벤트 소식을 전하는 만큼 '짧고 굵게(?)' 소개를 해보려고 한다.



얼마전에 소개한 글('')에서 SK텔레콤의 'T멤버십 할인'이 50%까지 제공된다는 내용을 소개했었다. 어제(24일)부터 시작되었으니 이 글을 보고 있는 오늘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 T멤버십 카드를 들고 방문하는 분들이 꽤 있을거라 생각한다. 


반값(50%)할인이라고 하면 필자부터 '오랜만에 아웃백 한번 가볼까?'라는 생각이 들기 때문에...





혹시 T멤버십의 할인을 받는 매장을 찾는 분들이라면 '찾아가자 T멤버십' 이벤트 기간 중 진행하는 '먹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에 응모해보는 것도 좋다.


먹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바로가기




'먹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는 물론이고 대부분의 이벤트들이 사용자의 참여에 의해서 진행된다. 그렇다면 사용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할까?


바로 경품이다!



먹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경품

CLOCK16 식사권 1인 2매 : 10명

맥스무비 영화권 1인 2매 : 200명





현재 개봉중인 영화 가운데 '보고 싶은 영화'와 '꼭 봐야 하는 영화'가 이렇게 많은데... 200명에게 주는 '맥스무비 영화권'도 매력적으로 느껴질 수 밖에 없다. 


혹시라도 맥스무비 영화권이 아니라 '워커힐 CLOCK16 식사권'이 당첨된다면?




멋진 분위기의 호텔 레스토랑인 클락식스틴(CLOCK16)에 방문하여 맛있는 코스 요리를 사랑하는 이와 함께 즐기면 된다!



충분히 도전할만한 매력적인 경품임에 분명하고,

도전을 위해서 방문해야 하는 SK텔레콤 T멤버십 제휴처의 최대 50% 할인 역시 가격적인 할인 때문에 기준 좋게 방문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남은 것은 응모과정이 어렵냐는 것 하나 뿐!



SK telecom Blog에 소개된 '먹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면 자신이 사용하는 인스타그램 App에 접속하여 T 멤버십을 사용해 할인 받은 먹방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찾아가자T멤버십)로 사진을 업로드한 후 참여 정보를 남기면 끝난다.


먹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바로가기



이 글을 남기는 이유는 오는 2월 17일까지 필자 역시 클락식스틴 식사권을 꿈꾸며 도전하려고 관련 정보를 keeeeeep 해놓기 위함이다. 물론 이렇게 정보를 keep 해놓으면 경쟁률이 올라가는 것은 사실이지만, 혹시라도 필자 블로그를 통해서 관련 정보를 확인한 분이 clock16 식사권을 받으면 좋은 일이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