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라더(brother)는 프린터와 복합기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브랜드(기업)으로 일본의 나고야에 본사를 두고 있다. 취급하는 제품은 프린터, 복합기, 봉제기계(미싱), 대형 공작 기계, 라벨 프린터, 타자기, 팩스, 기타 컴퓨터 주변기기와 전제품이다.


'미싱(봉제기계)'하면 떠오르는 브랜드가 바로 '브라더(brother)'이며, 최근에는 국내 프린터와 복합기 분야에서도 두각을 보이고 있다. 물론 브라더는 세계적으로 글로벌 TOP 5에 꼽힐 만큼 프린터와 복합기 분야의 강자이다. 그런 브라더의 파워는 브라더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면 누구나 알 수 있다.


현재 44개국 17개 생산설비, 52개 판매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브라더(brother)는 가정부터 대기업까지 다양한 사용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그 뿐만 아니라 환경 문제에 많은 관심을 갖고 엄격한 환경 기준에 맞추어 제품을 생산하고, '친환경 인쇄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환경 운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브라더(brother)는 더 많은 분들에게 '브라더 제품(프린터, 복합기, 스캐너 등)'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서 '지마켓(G Market)'과 함께 '지마켓 브라더 브랜드 대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마켓(Gmarket)을 통해서 브라더(brother) 제품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프린터, 복합기와 같은 브라더 제품 구입 후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면 해외 여행, 제주도 여행, 여행 캐리어 등 다양한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지마켓 브라더 브랜드 대전은 총 4개로 구성되어 있다.


지마켓(Gmarket) 브라더(brother) 브랜드대전 바로가기





'지마켓 브라더 브랜드대전'의 첫번째 이벤트는 브라더 프린터, 복합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SNS, 블로그에 제품 리뷰를 남기고 G마켓 게시판에 응모하면 10월 10일까지 등록된 리뷰를 대상으로 총 3명에게 동남아 여행권(2인권)과 제주도 여행권(2인권)을 제공한다.


8월 1일 시작하여 9월 30일까지 이므로 얼마 남지 않은 기회를 놓치지 말고 꼼꼼하게 챙겨보자! 이벤트 게시판을 살펴보면 생각보다 적은 분들이 참여하고 있는만큼 경품 당첨 확률도 높은 편이다.




다음 이벤트는 지마켓 브라더 브랜드대전에서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100명을 선정해서 선물을 주는 '경품 프로모션'이다. 여행 캐리어 3명, 정관장 홍삼 에브리데이 5명, 에어베드 10명 그리고 본인이 구매한 제품의 잉크 1세트 및 블랙토너 82명까지 총 1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그리고 이벤트 상품 구매시 3% 추가 할인 가능한 '중복 쿠폰'도 제공하고 있으니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브라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이다.




혹시 브라더 프린터를 꼭 써보고 싶은데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어서 구매할 수 없는 분들이 계신다면... SNS에 브라더 프린터를 홍보하여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SNS에 #브라더대박이벤트 #브라더코리아 #브라더프린터 해시태그를 넣은 분들을 대상으로 5명을 추첨하여 HL-1110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위에 소개한 이벤트는 총 4개이며, 제공하는 경품도 다양하고 수량도 많아서 경품 당첨 확률이 높은 편이다. 특히, 브라더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의 경우는 보다 높은 확률이 가능할 만큼 많은 인원을 선정하기 때문에 이 기회에 프린터나 복합기 제품이 필요한 분들은 '지마켓 브라더 브랜드대전'에서 '브라더 프린터'나 '브라더 복합기'를 구입해 보는 것도 좋은 기회일 듯 하다.



지마켓 브라더 브랜드대전 바로가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