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생을 살아감에 있어서 '처음'은 잘 잊혀지지 않는 경험이 될 수 밖에 없다. 하지만 '첫 경험'은 생각보다 많은 경우의 수를 갖고 있다. 태어나서 처음 아이스크림을 먹었을 때의 전율감부터 학교 입학, 사회 생활 시작 그리고 첫 아이를 낳아 부모가 되는 순간까지 여러 상황과 순간들 속에서 우리는 '처음'이라는 경험을 갖게 된다.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는 '에스콰이아 스타일로거 1기'는 단순히 블로그 체험단의 의미를 넘는다.





에스콰이아는 필자에게 인생 첫 구두 브랜드이다. 평소 잘 가지 않던 백화점에 가서 당시 필자의 구두를 구입해주시던 아버지의 말씀을 아직도 있지 못한다. 


이제 앞으로 이 신발을 신고 좋은 길을 걸었으면 좋겠다. 그래서 좋은 구두를 사주고 싶었어.


에스콰이아는 필자에게 그런 의미였고, 지금도 어떤 명품 브랜드에서 느끼지 못하는 이미지라는 것을 갖고 있다. 그런 에스콰이아가 '스타일로거'라는 이름으로 블로그 체험단을 운영한다는 소식을 듣고 이렇게 공유를 한다. 필자와 같이 인생 첫 구두로 에스콰이아 제품을 추천하고 싶은 마음도 있지만 그것보다 에스콰이아(ESQUIRE)의 제품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공유하여 다양한 구두 브랜드 가운데 '에스콰이아'가 갖고 있는 장점을 소개하고 싶은 마음이다.




에스콰이아(ESQUIRE)는 54년 전통의 고급 드레스화 브랜드이다. 지성미와 세련미를 갖춘 도시 남녀를 타겟으로 중후한 외관을 갖춘 안정감 있고 착화감이 뛰어난 구두를 제안하며 이런 브랜드의 특장점을 소비자(고객)은 직접 구두를 통해서 체감할 수 있다. 그것이 바로 54년 전통의 고급 드레스와 브랜드로 '에스콰이아'가 존배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하고 가장 기본이다.


에스콰이아 홈페이지






에스콰이아(ESQUIRE) 브랜드는 54년 전통을 갖고 있지만 제품 하나 하나의 디자인을 살펴보면 트랜드를 반영한 젊은 이미지를 갖고 있다. 중후한 매력과 트랜디한 개성이 잘 어울리기 때문에 20~30대 젊은 고객층에도 꾸준히 어필하고 있는 것이다.





에스콰이아 인스타그램에 소개된 하이탑스니커즈 제품이다. 에스콰이아(ESQUIRE)에서 이런 제품이 출시된다는 것을 모르는 분들도 계실 수 있다. 하지만 직접 에스콰이아 매장을 방문해보면 54년 전통 브랜드다운 중후한 디자인의 정통 구두는 물론이고 하이탑 스니커즈와 같은 패션 피플들을 위한 트랜디한 슈즈도 구비되어 있다.





에스콰이아(ESQUIRE)는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도 운영 중이다. 네이버 블로그는 물론이고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하며 고객과 소통하려는 노력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그런 노력 중 하나가 바로 '에스콰이아 스타일로거 1기 모집'이다.





에스콰이어 공식 블로그(네이버)에 공지된 내용이며, 스타일로거 1기로 선정시 3개월간 에스콰이아 신상품에 대한 체험 및 소개(리뷰)를 통해서 에스콰이아 제품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소개할 수 있게 된다. 


에스콰이아(ESQUIRE) 홈페이지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블로그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