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요즘같은 5월이 최고의 계절이 아닐까 생각한다. 좋은 날씨 때문에 여행에 별루 관심이 없는 분들도 한번쯤 여행을 계획하는 것도 요즘같은 5월에 흔히 볼 수 있는 모습일 것이다. 그렇다고 갑작스럽게 해외 여행을 다녀오자니 경제적인 부담을 무시할 수도 없는게 사실이다.


  이럴때 최선의 선택이자, 최고의 선택을 꼽으라면 단언컨데 '제주도 여행'이 정답일 것이다!




  개인적으로도 '제주도'는 올해 가족 여행으로 목표를 세우고 있을 만큼 쉽고 편안한 휴가를 위한 최고의 장소라고 생각하고 있다. 특히, 2011년에 제주도가 '세계 7대 자연경관'이라는 타이틀로 세계에 알려지면서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에서도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런 제주도로 편안하고 재미있는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있어서 소개를 해보려고 한다. 바로, '쿠폰통'이 그것이다!




  쿠폰통(http://www.coupontong.co.kr/)은 '제주 여행의 모든 것'을 담고 있다. 간단히 설명하면, 제주도와 관련된 소셜커머스 사이트가 바로 쿠폰통이다. 제주도 여행을 위한 전문 쿠폰 할인 사이트인 쿠폰통은 위에 보이는 것처럼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부터 제주도로 여행가고 싶은 마음이 들만큼 제주도 구석 구석의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잘 소개하고 있다.


쿠폰통 홈페이지 바로가기





  쿠폰통은 컴퓨터를 이용한 접속은 물론이고, 스마트폰 접속도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완벽하게 서비스하고 있다. 제주도 여행은 비행기를 타고 바다를 건너는 여행이지만, 국내 여행인 만큼 스마트폰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 활용이 쉽고 간단하다. 


  제주도를 방문할 때, 노트북이나 태블릿이 없어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쿠폰통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쿠폰통이 매력적인 이유는 제주도를 처음 찾는 관광객도 제주도의 명물을 쉽게 찾고, 방문할 수 있다는 것이다. 즉, 제주도 여행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쿠폰통이다.


  위 캡쳐화면을 보면 제주도를 동부권, 서부권, 남부권, 북부권으로 구분하여 다양한 즐길거리와 놀거리, 그리고 먹거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정리해놓았다.




  실제로 제주도를 방문하게 되면 다양한 볼거리로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이 그렇게 쉽지는 않다. 특히, 제주도를 처음 찾는 분들이라면 각 시설을 이용할 때 지불하는 요금(입장료 및 서비스 요금 등)에 비해서 체험을 하지 못하거나 정신없이 계획을 세워서 중간에 이동시간이 많은 경우가 있다.


  그런 걸 대비하려면 쿠폰통에서 제공하는 것처럼 일목요연하게 정리된 여행 정보가 중요한 것이다.




  쿠폰통 홈페이지에 확인하는 것은 물론이고, '여행지도(관광지 정보)'를 인쇄할 수 있도록 서비스되고 있어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는 쿠폰통이 최고의 선택이라고 소개한 것이다.


쿠폰통 홈페이지 바로가기



  실제로 필자가 계획한 제주도 여행 정보를 통해서 쿠폰통의 장점을 살펴보자!




  필자가 계획한 제주도 여행과 쿠폰통에서 제공하는 쿠폰 할인 혜택이 매치되는 부분이다. 2박 3일의 짧은 여행이지만 다양한 체험을 보다 저렴하게 할 수 있다면 충분히 '쿠폰통'은 제주도 여행에서 꼭 필요한 필수품일 것이다.





  앞에서 쿠폰통은 제주도 여행을 계획할 때, 제주도의 관광 명소를 빠짐없이 그리고 보다 쉽게 구경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이야기했었다. 그 뿐만 아니라 쿠폰통은 위에 보이는 것처럼 관광명소를 방문하는데 필요한 여행 경비 조차 '할인'해주고 있다.


  예를 들어, 트릭아트 뮤지엄의 경우 1인당 8천원의 입장료를 7천원으로 '1천원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쿠폰통은 '요금 할인'은 물론이고 관련 관광지의 다양한 정보를 잘 정리해서 제공하고 있다. 




  위에 보이는 것처럼 '트릭아트 뮤지엄'을 방문하려는 분들이라면 꼭 알아둬야 하는 키포인트(key point) 정보도 보기 좋게 정리해놓았다.



  쿠폰통을 통해서 새롭게 얻은 여행 정보도 있는데... 바로 '제주서커스월드'이다.




  원래 제주서커스월드 입장료는 1인당 12,000원인데, 쿠폰통을 통해서는 1인당 8천원으로 33%나 저렴하다. 제주서커스월드를 새롭게 제주도 여행에 추가한 것은 '가족여행'으로 제주도를 찾기 때문이다.


  필자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제주도 여행을 '가족과 함께' 할 것이다. 다양한 연령대의 온 가족이 모두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관광지를 찾다가 쿠폰통에서 발견한 것이 '제주서커스월드'였다.




  제주서커스월드는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제주도 관광 명소이다.




  앞에서 이야기했지만 '쿠폰통'은 여행 전에 계획을 세우는 순간에도 도움이 되지만, 막상 제주도에 도착해서 갑작스러운 계획 변경이나 남는 시간에 방문할 수 있는 여행지 정보도 스마트폰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위 사진처럼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에 대한 정보를 스마트폰에서 확인해도 컴퓨터와 동일하게 빠르고 보기 좋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쿠폰통 홈페이지 바로가기




  쿠폰통은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바코드를 사용한 후불결제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위에 나와있는 설명처럼 쿠폰통을 통해서 다양한 관광지 정보를 확인하고, 할인입장권(쿠폰통 모바일)을 신청한다.


  그리고 스마트폰으로 바코드 문자를 수령했다면, 해당 바코드를 이용하여 제주도 관광지에 입장하면 된다. 이후 쿠폰통 할인 요금으로 입장시 결제가 발생하는 것이다. 사용을 하지 않아도, 미리 입력한 인원에서 변경되어서 취소와 환불 모두 걱정없이 처리되며, 다양한 관광지에서 보다 쉽게 그리고 보다 빠르게 입장이 가능한 것이다.




  스마트폰에서도 쿠폰통 모바일을 준비(신청)할 수 있다. 그만큼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늦는 것에 상관없이 '쿠폰통'만 기억하면 제주도 여행을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다.


쿠폰통 모바일 신청하기





  굳이 휴가를 내지 않아도 주말을 이용해서 다녀올 수 있는 여행지가 바로 '제주도'이다. 특히, 저가 항공사로 인해서 제주도의 문턱이 많이 낮아지면서 더 많은 국내 관광객들이 제주도를 찾고 있다. 비행기 티켓(항공권)만 저렴하게 챙기는 것이 아니라 쿠폰통을 이용하여 제주도에서 먹고, 보고, 즐기는 것 역시 저렴하게 챙길 수 있다면 제주도 여행의 만족도는 더 높아질 것이다.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고 있거나,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쿠폰통'을 방문하여 확인해보자!



쿠폰통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