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변함없이 사랑을 받고 있는 분야가 있다면 바로, '스마트폰'이다. 1~2개월에 한번씩 최신 스마트폰이 출시하고 있는 만큼 스마트폰 시장의 인기는 꾸준히 이어질 수 밖에 없다.

  

  이렇게 스마트폰 시장이 인기를 얻으면서 같이 성장하는 것이 '스마트폰관련 악세사리'이다. 그 중에서도 '스마트폰 케이스'는 스마트폰보다 더 많은 제품이 출시될 정도로 활성화된 시장이다. 이렇게 스마트폰 케이스가 활성화된 이유는 무엇일까?


  스마트폰의 인기도 있겠지만, 사용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이 스마트폰에 예쁜 케이스를 장착하는 것이다. 그러니 개성과 멋을 위해서 스마트폰 케이스 구입을 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자연스럽게 스마트폰 케이스 시장이 활성화되는 것이다.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고 하는 스마트폰 케이스 역시 사용자의 멋과 개성을 한번에 표현해주는 그런 제품이다. 백문이 불여일견인 만큼 직접 그 모습을 보면서 자세한 이야기를 해보자!




  우선, 케이스를 장착할 스마트폰은 삼성의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 S4'이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최고라고 할 수 있는 '갤럭시 S'시리즈의 최신 제품인 갤럭시 S4는 최근에 많은 분들이 '갖고 싶어하는 스마트폰'으로도 손꼽히는 제품이다.


  그만큼 최근에 갤럭시 S4를 구입한 분들이라면 자연스럽게 '갤럭시 S4 케이스'에도 관심을 갖게 될 것이다.




  이런 분들에게 '제대로' 어필할 수 있는 갤럭시 S4 케이스가 있으니... 바로, 제누스(ZENUS)의 '갤럭시 S4 락 스터드 다이어리(GALAXY S4 ROCK STUD DIARY)'이다.


  사진에 보이는 것은 블랙 색상의 제품이며, 락 스터드 다이어리는 블랙과 레드로 판매되고 있다.




  제누스 홈페이지에서 소개되고 있는 '락 스터드 다이어리 레드'를 보고 한눈에 반했지만, 직장(회사)에 다니는 30대 남성의 입장에서 레드는 갖고 싶지만 갖을 수 없는 색상이었다. 그래서 '블랙'을 선택하게 된 것이다.


  필자보다 조금 더 자유로운 분위기의 생활을 하는 분들은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강렬한 '레드' 색상의 락 스터드 다이어리 케이스를 추천한다.


제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는 락 스터드 다이어리 블랙 제품의 모습이다. 갤럭시 S4 전용 케이스이며, 제누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보다 다양한 스마트폰 케이스를 구입할 수 있다.




  제누스 락 스터드 다이어리 케이스의 포장은 전면은 물론이고, 후면 역시 케이스 상태에서 확인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다. 위 사진에 보이는 것은 락 스터드 다이어리 케이스의 전면 모습이다.




  후면의 모습 역시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포장된 상태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분홍색 스티커에는 'Handmade Leather Case'라고 적혀 있다. 즉, 손으로 만든 가죽 케이스를 원한다면 제누스 락 스터드 다이어 케이스를 선택하면 된다.




  겉 포장을 제거하면 사진과 같이 안쪽에 다시 한번 포장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포장을 모두 제거하고 모습을 드러낸 '제누스 락 스터드 다이어리'의 모습이다. 이번 글에서 '가죽'의 느낌을 비교할 수 있도록 가죽 소파를 배경으로 사진 촬영을 했다.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락 스터드 다이어리의 가죽 소재 역시 고급스러운 천연 소가죽이다. 소재는 물론이고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핸드메이드(Handmade)' 즉, '전 과정을 모두 수작업으로 처리했다'는 것 역시 락 스터드 다이어리를 다른 케이스와 다르게 볼 수 있는 이유이다.





  다른 케이스에서 볼 수 있는 위 사진 속 모습이 '락 스터드 다이어리' 케이스만이 갖고 있는 디자인적인 매력이다. 명품 브랜드에서 볼 수 있는 멋진 디자인이다. 





  락 스터드 다이어리 케이스는 지갑 형태를 하고 있는데, 신용카드나 교통카드를 2장이상 수납할 수 있으며, 소량의 지폐나 영수증, 명함까지도 수납이 가능하다.



  Leather Enclosed Method는 제누스만의 가죽 공예 노하우가 집약된 기술로, 가죽 원단을 사용하여 맞춤형 몰드 전체를 감싸는 기술이다. 일반 케이스와 달리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표현할 수 있으며, 장착과 탈착시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는다.




  실제로 갤럭시 S4를 장착해보았다. 어렵지 않게 락 스터드 다이어리 케이스와 장착되었다. 이 과정에서 갤럭시 S4에 스크레치(흠집)이 발생할 것이라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을 만큼 가볍고 안전하게 장착되는 느낌을 받았다.


  물론 갤럭시 S4 전용케이스 답게 장착시 일체감을 높여 이어폰 및 케이블 사용은 물론이고 충전까지 가능하다. 거기에 추가로 커버 앞쪽에 스피커 홈이 뚫려 있어 케이스(덮개)가 닫힌 상태에서도 전화 통화가 가능하다.




  제누스 락 스터드 다이어리에는 핸드 스트랩이 기본으로 제공되는데, 그 모습이 일반 판매용 스트랩만큼 세련되고 단단하다. 락 스터드 다이어리 케이스에 사용된 소재와 동일한 천연 소가죽을 이용하여 제작한 스트랩인 만큼 그 모습을 물론이고 사용성에서도 높은 점수를 줄 수 있다.




  스냅 단추를 이용한 잠금장치로 케이스를 쉽고 편리하게 열고 닫을 수 있다.





  제누스 락 스터드 다이어리는 국내 백화점에 판매되는 명품 브랜드에서 볼 수 있는 그런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통해서 '명품 스마트폰 케이스'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런 점이 스마트폰 케이스를 통해서 '개성'과 '멋'을 보여주려고 하는 사용자의 마음을 제대로 담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락 스터드 다이어리는 '천연 소가죽'을 '핸드메이드'로 만든 제품인 만큼 직접 사용해보면 그 매력을 더욱 쉽게 그리고 오랫동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제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