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볼륨있는 몸매를 상징한 'S라인'을 지나서, 'X라인'이 인기라고 한다. S라인 몸매를 가슴과 엉덩이나 나오고 허리는 쏙 들어간 '나올때는 나오고 들어갈때는 들어간 몸매'라고 한다면, X라인 몸매는 뒤에서 볼때 잘록한 허리가 매력적으로 보이는 몸매를 상징적으로 부르는 말이다.

S라인과 X라인 모두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상징한다는 측면에서 비슷하지만 아름다움을 찾는 시선의 차이는 확실히 구분된다. S라인은 몸매를 옆면에서 바라볼때이며, X라인은 몸매를 뒷면에서 바라볼때이다. 그러니 X라인의 몸짱이 되려면 당연히 뒷모습을 의미하는 '뒤태'가 매력적이여야 한다는 의미이다. 이제, X라인을 갖고 있는 미녀를 만나보자.


   아찔한 뒤태의 X라인 미녀... 윤은혜
  빵빵한 볼살로 '귀엽기만 했던' 소녀 장사 윤은혜. 하지만 이제 그녀를 보면서 그런 과거를 생각하는 것 자체가 힘들다. 그녀의 변신은 무죄!? 아니 '인기'이다. 그녀는 다이어트를 통해서 몸매만 얻은 것이 아니라 인기와 '스타'라는 수식어를 갖게 되었다.

  특히 어깨와 엉덩이를 더 예쁘게 보이도록 하는 허리라인까지 갖고 있는 연예인으로 전형적인 X라인 미녀이다. 물론 최근 '아가씨를 부탁해'에서 연기력에 대한 이야기로 슬럼프아닌 슬럼프를 겪는지도 모르지만 그만큼 인기와 관심이 있다는 측면에서 천천히 준비/노력해 나가면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그렇게 힘들다는 다이어트도 성공했는데...연기로도 성공할 수 있지 않을까.
 



   아찔한 뒤태의 X라인 미녀... 김혜수
  몸매 이야기를 하면 빠질 수 없는 김혜수. 도대체 어디가 '마흔(40)'을 앞둔 여성의 모습인지 알 수 없는 그녀의 모습. 최근 '엣지녀'라는 수식어와 함께 인기를 얻고 있는 그녀에게 드라마 '스타일'에서 박기자역은 최고의 역활로 보여진다. 카리스마와 함께 세련된 느낌까지 김혜수이기 때문에 소화해낼 수 있다는 생각마저 든다. 물론 그 덕분에 '이지아'는 주인공인데도 많은 느낌을 주지 못하고 있지만...

  그녀의 X라인 몸매는 시상식등의 행사에서 자주(?) 소개되어 국내 대표 글래머로 알려져 있다. 
 



   아찔한 뒤태의 X라인 미녀... 손담비
  지난 8월초 '맨유'의 마케다의 시선을 빼았아 화제아닌 화제가 되었던 손담비 역시 뒤태 미인이다. [관련 포스트 : 논란의 마케타, 손담비엔 낚였다.] 수많은 섹시가수 중 대표적인 손담비. 섹시를 생각나게 하는 그녀의 뒤태를 보면 누구라도 넘어오지 않을까.

  그런 매력을 그녀 스스로도 알고 있는지 유난히 뒷모습을 강조한 사진들도 많이 찾을 수 있다. 연예인이란 이렇게 자신의 매력을 깊게 파고 들어야 성공하나 보다.
 

 

   아찔한 뒤태의 X라인 미녀... 현영
  콧소리와 몸매로 TV브라운관에서 맹활약중인 현영. 최근에는 여성MC로도 인기를 얻어 케이블과 지상파에서 자주 모습을 보이고 있다. 

  1997년 슈퍼 엘리트 모델로 데뷔한 만큼 늘씬한 키를 기본으로 대표적인 X라인 미녀이다. 거기에 에어로빅강사였다는 특이한 경력까지 갖고 있다. 사실 그녀는 몸짱연예인이라는 생각을 잊게 만드는 편안함이 더 매력적인 연예인이다.
 



   아찔한 뒤태의 X라인 미녀...  오윤아
  레이싱걸의 원조격인 오윤아. 결혼에 아이까지 두고 있는 '엄마'이지만 아직까지 몸짱으로는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그녀. 레이싱모델을 그만둔 후로는 줄곧 드라마에서 연기에 열심인 그녀의 도전이 아름답다. 하지만 아직도 연기중에 한번씩 나오는 그녀의 노출신(수영복등)을 보면 역시 몸짱이 맞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된다. 이제 오윤아는 대한민국 대표 섹시 미시족이 아닐까.
 


이번 포스트에서 나열한 스타만 'X라인'의 아찔한 뒤태를 갖고 있는 것은 아니다. X라인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이야기 하는 것은 바로 스타들의 사진을 보면 바로 느낄 수 있다. 영화 시사회나 각종 행사장의 포토월(Photo wall), 그리고 CF나 화보촬영장에서 가장 많이 취하는 포즈가 바로 뒷모습을 보여주는 모습이다.

이렇게 뒤태라고 불리는 매력포인트를 통해서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려고 하는 것이 추세라고 볼때, S라인을 지나서 X라인의 뒤태미녀들이 뜨고 있는게 아닐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