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주말 페이스북을 뜨겁게 달군 사진들이 있으니 바로 '스키장' 사진이다. 





2015/2016 시즌이 시작되면서 국내 유명 스키장에서 찍은 사진들이 페이스북에 올라오며 페이스북에는 스키장 사진이 온통 도배(?)된 것이다. 물론 그만큼 '스키'와 '스노우보드'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으며, '겨울여행' 또는 '겨울스포츠'로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타기 위해서 스키장을 찾는 분들이 많음을 직간접적으로 알 수 있었다.





그 중에서도 시선을 끄는 페이스북 '스키'관련 정보가 있었으니 'BC카드(비씨카드)'에서 제공한 'BC카드 스키장 혜택 총정리'가 바로 그것이다. 현재 스키장에 시즌권을 구입한 분들은 물론이고 스키장을 찾으려는 모든 분들에게 알아두면 좋은 '알짜 정보'가 바로 'BC카드 스키장 혜택 총정리'였다.


BCcard(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11개 회원사가 함께하는 주요 10개 스키장 60% 할인'이 바로 그것이다! 2015년 12월 1일부터 2016년 2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보광 휘닉스파크(강원 평창), 알펜시아(강원 평창), 대명리조트(강원 홍천), 양지파인(경기 용인), 에덴벨리(경남 양산), 엘리시안강촌(강원 춘천), 오크밸리(강원 원주), 용평리조트(강원 평창), 하이원리조트(강원 정선) 그리고 웰리힐리파크(강원 횡성) 이렇게 10개 스키장(11개 회원사)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 스키장을 찾을 분들에게는 비씨카드의 이번 이벤트('11개 회원사가 함께하는 주요 10개 스키장 60% 할인')가 굉장히 유용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스키장을 방문할 때는 비씨카드가 '필수품'이 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비씨카드 이벤트 스키장의 위치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글 지도'에 '비씨카드 이벤트 스키장 위치 확인' 정보를 표시했다. 


비씨카드 이벤트 스키장 구글 지도에서 확인하기



이번 이벤트 행사에 함께 하는 10개 스키장 가운데 필자가 방문했던 스키장과 방문예정인 스키장 3곳을 간단히 소개하면...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보광 휘닉스파크'는 리프트와 장비렌탈 그리고 객실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비수기는 물론이고 성수기에도 리프트와 장비렌탈은 25% 할인이 제공되며, 객실의 경우도 휘닉스파크는 주중 50%까지 할인이 제공되어 굳이 '시즌권'을 구입하지 않고도 주중에 방문 시 굉장히 높은 수준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렇게 높은 할인 혜택에 필요한 건 '스키장 회원권'이 아닌 '비씨카드'이다!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양지파인 스키장'의 경우는 '리프트 반일권'이 있어서 당일치기로 스키장을 찾는 분들에게 좋은 혜택을 제공한다. 비수기에 방문 시 리프트 반일권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주중 장비렌탈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양지파인은 본인은 물론이고 동반3인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므로 친구들과 무박 겨울여행으로 양지파인 스키장을 찾는다면 저렴하지만 재미있는 최고의 스키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은 춘천에 위치하고 있어서 가장 쉽게 찾을 수 있는 스키장 중 하나로 이번 비씨카드 이벤트에서 높은 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주는 회원사이다. 비수기 리프트는 50%까지, 장비렌탈은 30~50%까지 할인되며, 객실 역시 40~50% 할인 혜택으로 준회원가와 비슷한 수준이다. 



비씨카드의 '11개 회원사가 함께하는 주요 10개 스키장 60% 할인 이벤트'는 비씨카드만 있으면 되는데... 신용카드 뿐만 아니라 비씨카드 체크카드를 갖고 있어도 할인 대상이 된다. (법인 회원은 포함되며, 기프트카드는 제외된다) 



비씨카드의 이벤트가 워낙 매력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본인이 사용하는 카드(신용카드, 체크카드)가 이번 이벤트 대상이 되는 비씨카드임을 궁금해 할 수 있다. 그런 분들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에서 확인해야 할 것은 바로...






빨간색 '비씨카드 로고'이다. 이 로고가 있는 모든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는 이번 이벤트의 할인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위 사진처럼 카드 앞면 또는 뒷면에 비씨카드가 있다면 올해 겨울은 '스키장'에서 남부럽지 않은 할인 혜택으로 스키장 겨울여행을 가볍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비씨카드 : 11개 회원사가 함께하는 주요 10개 스키장 BC카드 최대 60% 할인 혜택




BC카드는 11개 회원사와 함께 합니다.



* 이 글은 BC카드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