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대폰이라고 불리던 '피처폰' 시절에도 최신 휴대폰을 구입하는 일은 그렇게 쉽지 않았다. 다양한 휴대폰 판매점들이 저마다 내세우는 '초특가' 또는 '최저가'라는 안내문구가 고객들의 입장에서는 어디가 정말 저렴한지 도무지 알기 어려웠던게 사실이다.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스마트폰을 구입할 때 기존 휴대폰(피처폰)보다 챙겨야 하는 사항이 늘어나고 있어 더욱 고객들은 '혼란'을 겪을 수 밖에 없다. 심지어는 스마트폰을 잘 아는 친구나 지인, 가족과 함께 스마트폰을 구입하러 경우도 자주 목격할 수 있는 상황이 되었다.


  

  이런 분위기에서 소비자(고객)은 자연스럽게 '믿고 구입할 수 있는 곳'을 찾게 되고, 이번 글에서 소개하는 'Tworld Direct(티월드 다이렉트)'는 집에서 편안하게 다양한 스마트폰의 가격과 구입 조건을 비교하며 믿고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할 것이다!


  Tworld Direct(T월드 다이렉트)는 과연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지금 바로 만나보자!




  Tworld Direct(이하, 'T월드 다이렉트'라고 함)는 인터넷 주소표시창에 'TworldDirect.com'을 입력하면 보다 쉽고 빠르게 접속이 가능하다. 'T월드 다이렉트'라는 이름 그대를 홈페이지 URL(서비스 URL)로 사용하고 있는 만큼 고객들이 보다 쉽게 기억할 수 있다.


T월드 다이렉트 바로가기




  T월드 다이렉트는 크게 4개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맞춤 샵, 패키지 샵, 이벤트, T 에코폰이 T월드 다이렉트를 구성하는 메뉴이다. 메뉴를 단순화한 만큼 누구나 스마트폰을 쉽게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스마트폰 구입을 어렵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대부분은 복잡하고 다양한 메뉴에서 오는 어려움이라는 것도 기억해야 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T월드 다이렉트의 메뉴 중 가장 먼저 살펴볼 것은 '이벤트'이다.




  수많은 판매점과 대리점, 지점을 놔두고 'T월드 다이렉트(Tworld 다이렉트)'에서 구입해야 하는 이유 중 하나는 T월드 다이렉트에서만 펼쳐지는 이벤트 때문이다.




  현재 T월드 다이렉트는 'KT'와 'LG U+' 고객을 대상으로 번호 이동시 '휘팍 스키시즌권(휘닉스파크 스키시즌권)'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번호 이동 고객 중 추첨을 통해서 경품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베가 LTE-A, 갤럭시 S4 LTE-A, 베가 아이언, LG G2 중 하나로 번호 이동을 하면서 LTE 전국민 무한 69 요금제 이상을 선택하는 분 모두에게 'T기프트'로 '보광 휘닉스파크 스키시즌권'을 제공하는 것이다.




  특히, 'T world 다이렉트 오픈 기념 스키시즌권 이벤트'을 통해서 번호 이동으로 대상 스마트폰은 대부분 LTE-A 스마트폰으로, SK 텔레콤의 광대역 LTE와 LTE-A 서비스를 통해서 최대 150Mbps라고 하는 빠른 무선 데이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최신 스마트폰들이다.



.


  T world 다이렉트 오픈 기념 스키시즌권 이벤트는 오는 9월 17일(화)까지 진행하는 만큼 SK텔레콤의 최신 스마트폰을 구입 및 사용하려는 분들은 서두르는 것이 좋다!


T월드 다이렉트 오픈 기념 스키시즌권 이벤트 바로가기



  T월드 다이렉트는 '이벤트' 외에도 SK텔레콤 이용하고 있는 고객 및 예비 고객에게 매력적인 '스마트폰 구입 찬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맞춤 샵'과 '패키지 샵'이 그것이다1


  간단하게 맞춤 샵과 패키지 샵의 차이를 살펴보면, '맞춤 샵'은 스마트폰, 요금제, T기프트(가입 선물)를 모두 사용자가 원하는 것으로 선택이 가능한 맞춤 구입 서비스이며 '패키지 샵'은 맞춤 구성을 어렵게 생각하는 고객 분들을 위해서 크게 5가지 패키지(팩)를 구성하여 제공하는 추천 서비스이다.


  우선, 패키지 샵부터 살펴보자!





  T월드 다이렉트의 '패키지샵'은 핫 팩, 눝 팩, 효 팩, 알뜰팩, Ting 팩으로 구분되며, 하나 하나의 패키지가 특별한 사용자 계층을 위한 구성으로 꾸며져 있다.


  예를 들어 '효 팩'의 경우는 50대 이상의 '부모님'들을 대상으로 커다란 화면의 스마트폰에, 통화 및 문자와 같은 기본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요금제, 그리고 홍삼과 같은 건강식품을 T 기프트(선물)로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폰은 물론이고 요금제와 선물(T 기프트)까지 패키지의 구매 대상(연령층)을 고려하여 패키지화 했다는 점이 장점이다.





  Tworld 다이렉트(T월드 다이렉트)는 앞에서 살펴 본 이벤트와 같이 KT와 LG U+ 고객의 번호 이동은 물론이고, 기존 SKT 고객도 챙기는 센스를 보여주는데 바로, '착한기변'이 그것이다.


  '착한기변'이라고 하면 현재 SKT 단말기(스마트폰, 휴대폰 모두)를 18개월 이상 이용한 SKT 고객에게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으로 최신 LTE폰을 25만원 할인해 주는 것은 물론이고, 위에 나열한 '5가지 부분'에서 다른 이통사와는 다른 '기변(기기변경)'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T월드 다이렉트가 '보다 쉽고 간단하게 스마트폰을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는 것은 물론이고, 기존 SKT의 최강 매력 중 하나인 '착한기변'역시 T월드 다이렉트에서 제공받는다는 점은 SKT의 충성고객이 되는 이유가 아닐까.




  이번 글에서는 보다 다양한 분들이 T월드 다이렉트를 통해서 스마트폰을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착한기변'이 아닌 '일반 기변' 및 '스마트폰 구입'에 대한 과정을 자세하게 소개할 것이다. 착한기변의 경우 '스마트폰 선택' 시 착한기변폰 메뉴에서 선택하는 것만 다를 뿐 아래에 소개하는 방법과 많은 부분이 유사하므로 쉽게 따라할 수 있을 것이다.




  T월드 다이렉트 홈페이지의 '맞춤 샵' 메뉴를 선택하면, 위와 같이 '휴대폰을 선택하세요'라는 메뉴를 확인할 수 있다. LTE폰 부터 스마트폰, 일반폰, 착한기변폰까지 SK텔레콤에서 취급하고 있는 다양한 휴대폰(단말기)를 구입할 수 있다.




  LTE 폰 가운데 SK텔레콤의 LTE-A를 사용할 수 있는 '베가 LTE-A(VEGA LTE-A)'를 선택했다.




  베가 LTE-A를 선택하자 위와 같이 몇가지 옵션 및 가입 유형을 선택하는 화면으로 전환된다. 클릭 몇 번이면 위와 같이 베가 LTE-A를 구입할 때 발생하는 '월할부금(24개월 기준)'이 계산된다. 실제로 필자의 경우는 옵션선택, 가입유형, USIM선택 이렇게 단 3번의 클릭으로 위와 같은 결과를 얻었다.




  기존에 사용 중인 단말기(스마트폰, 휴대폰 등)를 반납하는 경우라면 위와 같이 '추가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는데, 사용중인 단말기에 대한 정보(제품명, 폰상태)를 입력하면 된다.


  기기반납할인이라고 하는 '추가할인혜택'의 경우는 월할부금과 별도로 개통 후 계좌입금 처리된다. 예를 들어 필자가 사용 중인 '갤럭시S3'를 반납하는 경우 베가 LTE-A를 개통하고 반납된 갤럭시S3의 폰 상태를 확인한 후 24만원을 필자의 계좌로 입금(현금)해주는 것이다.





  휴대폰(스마트폰)을 고르고 나면, '요금제'를 선택하는 화면으로 이동된다.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경우 초보 사용자들이 가장 어렵게 생각하는 부분이 바로 다양한 요금제에서 '나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는 것이다.


  T월드 다이렉트는 '사용량 조회'를 통해서 추천 요금제를 제공하며, 사용자가 직접 요금제를 설계할수도 있다. 




  요금제를 사용자가 직접 설계하는 경우에는 위와 같이 예쁘고 귀여운 디자인의 메뉴를 통해서 어렵거나 힘들다는 생각보다는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Music, VOD(유투브), SNS(카카오톡/페이스북), 인터넷, 게임 등의 다양한 데이터 사용 환경의 조건을 통해서 보다 사용자의 데이터 사용 패턴을 인식하고 나면 위와 같이 '요금제'를 추천해준다. 물론, 최종적인 선택은 추천받은 요금제 외에도 SK텔레콤에서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요금제 중 원하는 것을 사용자가 고르면 된다.


  휴대폰과 요금제까지 선택했다면 남은 것은 'T기프트(경품, 선물)'이다.





  T 기프트는 'T월드 다이렉트'에서만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 상품으로, T월드 다이렉트를 통해서 구입하는 모든 구매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다. 물론 요금제와 고급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으로 제공된다.


  JBL 이어폰과 블루투스 스피커, 유닉스 헤어롤과 같은 뷰티가전 패키지, 신일 식품건조기 및 차량용 패키지(거치대, 충전기 등)등 다양한 선물에서 본인이 마음에 드는 선물을 선택하면 된다. 






  T월드 다이렉트의 '맞춤 샵'을 통한 구입이 완료되기 전에 최종 확인을 할 수 있는 화면이다. 단말기부터 요금제, T기프트까지 한 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실제 구입 고객에게 가장 중요한 '월납부 총액'을 통해서 지출되는 비용에 대한 부분도 꼼꼼하게 챙겨볼 수 있다.





  T월드 다이렉트를 통해서 '최신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과정은 집에서 즐기는 '인터넷 쇼핑'과 흡사할 만큼 쉽고 간단했다. 스마트폰이라고 해서 어렵고 힘들게만 느껴졌던 분들이라면 스마트폰 쇼핑 역시 예쁜 옷이나 예쁜 악세사리를 구입하듯 'T월드 다이렉트'에서 마음껀 비교하고 고를 수 있게 된 것이다.


  특히, 무엇보다 T월드 다이렉트를 통해서 다양한 스마트폰의 구입 가격이 사용자에게 직접 안내되는 만큼 '가격의 투명성'에서는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이번 T월드 다이렉트는 초보 스마트폰 구입자는 물론이고 스마트폰을 잘 아는 사용자들에게도 가장 손쉽게 스마트폰을 구입할 수 있는 방법으로 알려지지 않을까 예상된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