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길을 걷다가 내가 알고 있는 사람과 비슷한 사람을 만나는 경우가 있다. 넓은 세상에서 어찌보면 당연한 이야기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 것처럼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연예인들중에서도 닮은 꼴 연예인이 많다. 필자는 지난번 포스트에서 '제2의XX, 여자XX 라고 불리면 왜 인기가 없을까'라는 내용을 다루어 보았다.

과거 필자가 방문했던 세미나에서 이런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다. '짝퉁이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오리지널의 인기는 올라간다.' 누구와 닮았다는 것을 '짝퉁'이라고 이야기하는 것은 어불성설일 수 있지만 그만큼 닮은 꼴 연예인들이 방송에서 모습을 보이는 만큼 우리가 처음 알고 있는 연예인들은 '원조'처럼 인식되어지는 것이다.

이렇게 국내 연예계뿐만 아니라, 가까운 나라 일본에도 우리나라 연예인과 닮은꼴 연예인들이 많다는데...누가누가 닮았는지 한번 살펴보자.

  
    우리는 닮은꼴 스타...김시향 vs 아야세 하루카
실질적인 닮은꼴 연예인에 대한 포스트를 작성하게 만든 장본인이 바로 김시향과 아야세 하루카이다. 최근 필자가 운동을 하면서 챙겨보는 '백야행'이라는 일본드라마에서 유키호역활을 하고 있는 아야세 하루카를 보고 떠오른 연예인이 바로 '김시향'이다.

닮았다라고 말할때 가장 기본이 되는 '얼굴'뿐만 아니라 쭉쭉빵빵(?)한 몸매까지 너무 비슷한 느낌을 주어서 쌍둥이라는 생각까지 들 정도이다. 특히, 아야세 하루카의 경우는 슬프고 애절한 멜로연기 모습을 보여줌과 동시에 야릇한 화보까지 갖고 있어서 청순함과 섹시함을 갖고 있는 배우이다. 
 

  
    우리는 닮은꼴 스타...원빈 vs 키무라 타쿠야
원빈과 키무라 타쿠야는 '얼짱중의 얼짱'으로 손꼽히는 남자연예인이다. 물론 둘이 닮아서 인지...두명 모두 각 나라에서 최고로 인정받는 하드웨어(?)를 갖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특별한 스캔들이 없이 연예생활을 하는 모습도 비슷하다.

원빈과 키무라 타쿠야의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노래'일 것이다. 스마프(SMAP)출신의 키무라 타쿠야는 연기뿐만 아니라 노래도 잘하는 연예인이라는 점이다. 물론 우리의 '원빈'은 커피 하나로 키스까지 하는 꽃남중의 꽃남이다. [관련 포스트 : TV가 야해지고 있다]
 

  
    우리는 닮은꼴 스타...구하라 vs 아무로 나미에
한달전쯤 일본인이 좋아하는 최고 여가수로 '구하라'가 당당히 1등을 하였다. 당시 '일본네티즌 구하라'가 인기검색어 순위에 오를만큼 꽤 유명한 이야기 였다.

그런데 그 이유가 '카라'가 일본에서 유명해서가 아니라...구하라가 일본의 최고 가수중 하나인 '아무로 나미에'와 비슷한 외모라는 점과 함께 일본에서 먹히는(?) 스타일(외모)라는 점이였다.
 

  
    우리는 닮은꼴 스타...민호 vs 츠마부키 사토시
떠오르는 신세대 스타의 닮은꼴로 유명한게 바로 샤이니의 민호이다. 일본에서 유명한 아이돌스타 츠마부키 사토시와 얼굴생김이 비슷하여 최근 닮은꼴 스타로 유명하다.

츠마부키 사토시는 귀여운 외모에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민호 역시 귀여운 외모로 여러명의 누나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는 아이돌이다.
 

  
    우리는 닮은꼴 스타...선예 vs 야지마 마이미
원더걸스의 리더, 선예. 큐트의 리더, 야지마 마이미. 닮은꼴은 두 스타의 공통점은 외모 뿐만 아니라, 인기그룹의 리더라는 점까지 닮았다. 
 

  
    우리는 닮은꼴 스타...려원 vs 아오이 유우
긴생머리가 잘 어울리는 려원과 아오이 유우. 외모가 비슷하다는 것뿐만 아니라 려원과 아오이 유우 모두 패션감각이 뛰어나다는 공통점이 있다. 아오이 유우는 우익(즉, 쉽게 말해서 역사를 일본입장에서만 생각하는 입장)배우이지만 한국에서 인기가 많다. 그만큼 한국에서 어필할 수 있는 외모라는 의미인가?!
 


  
    [Bonus] 우리는 닮은꼴 스타...AV계의 송혜교, 아오이 소라
AV(Adult Video)계 즉, 야동계의 송혜교로 불리는 아오이 소라. 몇개월전 방한해서 인터넷을 떠들석하게 했던 그녀가 '송혜교'를 닮았다는 점때문에 우리나라의 남성팬들에게 사랑받았다고 한다면 좋은 의미일까. 많이 닮은 편은 아니지만 외모에서 풍기는 느낌이 비슷한 경우가 있는건 사실이니까...AV계의 송혜교라는 별명이 틀린것만은 아닌듯하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view on손가락을 꾹 눌러주세요.  제 포스팅 힘의 원천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