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으로부터 딱 5시간 전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왜냐구... 주말을 이용해서 코엑스(COEX)에 방문하려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 하는 마음에서~




가족 생일 잔치가 있어서 코엑스(COEX)를 방문했다. 오늘이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라는 것은 알았지만, 오크우드 호텔쪽 코엑스 주차장이 '만차'라는 것은 예상치 못했다. 만약 코엑스 주차장이 만차라면 인근에 있는 '현대백화점 주차장'을 이용해도 좋다. 물론 주차비는 10분에 1천원으로 딱 강남스타일답게(?) 비싸다.





가족들과 함께 코엑스 주차장이 '만차'라는 사실로 이야기를 하며 코엑스에 들어서는데... 코엑스 주차장이 만차인 이유를 발견했다! '발렌타인데이'와 '주말(토요일)' 그리고 또 하나의 이유가 있었으니 바로 '베페(베이비페어)'였다. 아이를 둔 부모라면 대중교통보다는 어쩔 수 없이 승용차(자가용)을 이용할 수 밖에 없는 경우가 많은데... 베페가 열리는 주말이라니 코엑스 주차장이 만차일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참고로 내일(2월 15일) 코엑스를 방문할 예정인 분들도 참고하는 것이 좋다! 만약 코엑스 주차장이 만차라면 오크우드 호텔 건너편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별관 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이 훨씬 편하다. 주차장 진입은 봉은사에서 좌회전을 받아서 들어오는 것이 훨씬 빠르다!




점심 식사를 마치고 새롭게 리뉴얼한 코엑스(COEX) 지하 쇼핑몰을 구경하다가 편집샵인 'BIND' 매장을 발견했다. 편집샵은 하나의 브랜드만 취급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가지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 곳에 모아놓고 판매하는 곳으로... 브랜드마다 갖고 있는 특징들의 의류와 아이템들을 한 곳에서 여유롭게 쇼핑할 수 있어서 최근에는 브랜드 매장보다 편집샵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다.




인기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모아서 판매하는 편집샵  'BIND'에 LG전자의 최신 스마트폰인 'G Flex 2(G플렉스2)'를 체험할 수 있는 'Try Flex Zone'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었다.




체험 뿐만 아니라 'LG G Flex 2 퀴즈응모 Event'에 참여하면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고 하니... 궁금한 마음에 매장을 살펴보았다!




Befe(베이비페어,베페)로 복잡한 1층과 달리 지하 1층에 위치한 편집샵 'BIND'는 여유롭게 구경하며 쇼핑할 수 있는 분위기였다. 좋은 향기까지 매장에 가득하여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였다.




편집샵 BIND의 한켠에 마련된 G Flex 2(G플렉스2) 체험장인 'Try Flex Zone'의 모습이다. 패션 아이템과 함께 진열되어 있는 모습이 IT제품(스마트폰)이지만 여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분위기로 느껴졌다.




G Flex 2 뿐만 아니라 LG전자의 패드(태블릿) 제품과 웨어러블 디바이스 등 다양한 LG전자의 스마트디바이스 제품이 진열되어 체험 가능했다. 체험과 함께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는 점에서 LG전자 스마트 디바이스에 관심있는 분들은 여유롭게 제품을 체험 및 사진으로 담기 최고의 기회라는 생각이 들었다.






스냅백과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이 진열된 곳에 'G Flex 2'가 함께 전시(진열)되어 있는 모습을 보니 IT제품과 패션 제품의 콜라보(협업)이 멋진 시너지를 만들어낸다는 생각이 들었다. 뭐랄까... IT 제품만 진열하면 남성들은 좋아하지만 여성들이 딱딱한 분위기처럼 쉽게 체험하거나 방문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패션 아이템들 사이에 G Flex 2(G플렉스2)라고 하는 최신 스마트폰을 진열해 놓으니 자연스럽게 남녀 고객 모두 G Flex 2를 구경하고 체험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편집샵 'Bind(마인드)'의 G Flex 2 체험존에서 진행한 '퀴즈 이벤트(Quiz Event)'는 위 사진에 보이는 것으로... G Flex 2관련 퀴즈의 정답을 적고 뒷면에 있는 스크래치복권을 긁어서 경품을 확인하는 것이다! 필자처럼 '꽝'이 되면 BIND 제품 10% 쿠폰을 제공하니... 편집샵 BIND의 제품을 구입할 분들이라면 꼭 G Flex 2 체험존에 마련된 퀴즈를 풀어야 한다!


힌트는... LG G FLEX2와 5.5이다!










코엑스 방문 고객 또는 편집샵 BIND를 방문한 고객이 LG G Flex 2(G플렉스2)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G Flex 2가 갖고 있는 특장점을 체험존 스텝분들에게 자세히 설명 듣고 직접 확인할 수 있어 G Flex 2(G플렉스2)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관련 정보를 보다 정확하게 확인 및 안내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편집샵 'BIND'에 마련된 'Try Flex Zone'을 방문하여 G Flex 2를 직접 체험하는 남녀 커플들의 모습이다.





스펙도 스펙이지만...


LG전자의 'G Flex 2'는 Flamenco RED(플라멩고 레드) 색상을 통해서 다른 스마트폰과 다른 컬러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고, Flexible한 곡선의 아름다움이 조금 더 패셔너블한 사용자에게 '최고의 스마트폰'으로 어필할 수 있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개인적으로도 LG G Flex 2 Flamenco RED(엘지 지플렉스2 레드)는 확실히 다른 스마트폰과 다른 매력의 느낌을 제공한다는 생각이 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