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일 커피를 즐기지만, 그 날의 기분에 따라서 어떤 날은 아메리카노를, 또 어떤 날은 달달한 마끼아또를 즐기는 것이 우리들의 모습이다. 커피가 들어있는 음료라고 해도 다 같은 맛과 향의 커피가 아닌 것은 너무나 당연하다. 그러니 그 날의 기분에 따라서 그리고 그 날의 상황에 따라서 저마다 다른 커피를 즐기는 것은 커피를 제대로 즐길 줄 아는 사람의 '커피 라이프'가 아닐까?


  이번 글에서는 '오리지널 브랜디드 커피'를 보다 간단하면서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한다. 바로, '티백(PYRAMID TEA BAG) 커피'가 그것이다!




  탐앤탐스 삼각티백 커피의 모습이다. 우리가 쉽게 마시는 커피라고 하면 보통 '커피 믹스(믹스 커피)'를 떠올린다. 하지만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 중 커피 믹스에 들어있는 설탕이나 프림을 싫어하는 분들이 있다. 그런 분들에게 커피 믹스처럼 쉽고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나온 것이 바로 '티백 커피'인 셈이다.




  일반 차(TEA)에서 사용하는 티백 형태 중 하나인 '삼각티백(PYRAMID TEA BAG)'의 형태로 된 탐앤탐스 티백 커피는 따듯한 물에 쉽게 우려낼 수 있다.




  한 봉지(티백 한개)에 4g으로 한 박스에 총 10개의 티백이 포장되어 있다. '오리지널 블렌디드'인 만큼 커피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탐앤탐스의 원두 배합과 로스팅을 그대로 담아 냈으며, 피라미드형 티백은 원두와 물이 닿는 면을 많이 주어 더욱 빠르게 우려 내고, 한층더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탐앤탐스 피라미드 티백 커피'의 매력이라고 한다.





  한 박스에는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10개의 낱개 포장된 티백 커피가 포장되어 있다. 하나씩 꺼내 마실 수 있으며, 커피의 향과 맛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낱개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 핸드백이나 가방에 쉽게 휴대하고 다니면서 탐앤탐스 오리지널 블렌디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낱개 포장된 티백 커피를 개봉했는데... 느껴지는 커피 향은 굉장히 강했다. 흡사 방향제로 사용해도 될 만큼 향이 포장에 잘 담겨져 있어서 커피의 향과 맛을 그대로 유지시켜주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일반 티백에 비해서 '삼각티백(피라미드 티백)'은 내용물을 보다 쉽게 우려낼 수 있어서 고급 티백에 속한다. 탐앤탐스 티백 커피는 커피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삼각티백'을 채택했다.




  회사나 가정에서 커피를 즐기고 싶을 때... 탐앤탐스 삼각티백 커피만 있다면,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따듯한 물 한잔만 준비하면 제대로된 커피를 즐길 준비가 끝난다.





  티백을 넣고 잠시만 지나면 사진 속에 보이는 것처럼 커피가 쉽게 우려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잠시 후 탐앤탐스 삼각티백 커피를 우려낸 모습이다. 부드러운 커피가 자극적이지 않아서 저녁 시간에 커피를 즐기고 싶을 때 좋은 선택이 될 듯 하다. 무엇보다 번거럽지 않은 과정이 탐앤탐스 오리지널 블렌디드 커피를 쉽게 즐길 수 있게 해주는 '탐앤탐스 삼각티백 커피'의 매력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