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는 제 71회 골든 글러브의 '코미디 뮤지컬'부분 남우주연상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에게 수상해 준 작품이다. 높은 수준의 연기력은 물론이고, 영화 속에서 등장하는 '조던 벨포트'의 모습을 제대로 표현하기 위한 다양한 소품까지도 완성도 있는 영화를 만들어 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영화 속에 등장하는 돈, 여자 그리고 코카인(마약)에 타락한 주식 중개인 조던 벨포트는 1980년대 '월가의 늑대(The Wolf of WALL STREET)'라고 불리운 실존 인물이다. 조던 벨포트를 열연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영화 속에서 말쑥한 슈트 차림을 비롯하여 다양한 모습에서 '갑부'의 이미지를 제대로 보여주며 관객들을 극 중의 상황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해준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조던 벨포트'로 빙의 시켜주는 다양한 아이템 가운데 기억에 남는 것은...
람보르기니 쿤타치라고 불리는 멋진 슈퍼카...
전형적인 비지니스맨의 모습을 연상시켜주는 멋진 슈트...
그리고,
성공한 남자를 상징하는 고급 시계(명품 시계)이다.
여성에 비하면 남성은 자신을 꾸밀 수 있는 악세사리 개념의 아이템이 부족할 수 밖에 없다. 특히, '비지니스(사업)'을 하는 성공한 남성의 경우라면 목걸이나 귀걸이, 팔찌와 같은 악세사리는 상대방에게 위화감을 조성할 수 있으므로 최대한 단정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위해서 악세사리 선택도 중요한 성공 요소 중 하나이다.
그런 점에서 생각해보면 '시계'라는 아이템이 갖고 있는 매력은 상당하다. 손목위에서 반짝 거리는 모습은 다른 사람의 시선을 받기 충분하며, 시계가 갖고 있는 본연의 기능성을 고려하면 남녀노소 누구나 어떤 상황에서도 착용이 가능하다.
영화 '더 울브 오브 월 스트리트'에서 조던 벨포트(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다양한 시계를 착용하며 등장한다. 그 중에서 유독 영화 속 한 장면을 차지하는 시계가 있으니... 4만 달러의 명품 시계로 등장하는 TAG Heuer(태그호이어)'이다. 영화 속 한 장면에 등장하는 태그호이어의 시계는 '태그호이어 시리즈 100(TAG Heuer Series 1000)'이다.
영화 속에 등장하는 태그호이어(TAG Heuer)는 이 뿐만 아니라 태그호이어 뮤지엄 컬렉션 중 1987년부터 1997년에 제작된 각기 다른 디자인의 태그호이어 중 부의 상징처럼 보여지는 '골드 워치'를 착용했다고 한다.
그 중에서 대표적인 태그호이어 제품을 살펴보면...
2000년도 익스클루시브로 출시한 38mm 사이즈의 풀 골드 워치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탑재한 1990년대 6000 시리즈 골드 워치
샌드컬러 다이얼의 90년대 S/El
영화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에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선택한 '태그호이어'는 뉴욕과 런던 시사회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런던에서 열린 영화 시사회에 착용하고 온 시계 역시 '태그호이어' 제품으로 까레라 칼리버 1887 크로노그래프 43mm이다.
까레라 칼리버 1887 크로노그래프 43mm는 클래식한 숫자 인덱스와 심플한 크로노그래프 카운터가 돋보이는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와치로, 태그호이어가 선보이는 프레스티지 남성 컬랙션의 진수를 담고 있다. 다른 것보다 '까레라 버 1887 크로노그래프 43mm'의 매력은 미니멀한 디자인과 로즈 골드 소재의 럭셔리한 세련미 그리고 클래식한 아름다움이 아닐까 생각한다.
자연스럽게 손목 위에서 빛나는 태그호이어의 '까레라 칼리버 1887 크로노그래프 43mm'는 남성의 '성공'을 상징하는 멋진 시계라는 느낌을 받았다.
[참고] 카레라 칼리버 1887 크로노그래프 43mm (CARRERA CALIBRE 1887 CHRONOGRAPH 43mm)
-. 칼리버 1887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 무브먼트 탑재
-. 3개의 카운터와 6시 방향 날짜 창
-. 12시 방향 크로노그래프 분 카운터, 9시 방향 러닝 세컨드, 6시 방향 크로노그래프 시간 카운터
-. 세련된 로즈골드 Hour, Minute 핸즈와 태그호이어 & 까레라 로고
-. 직경 43mm / 100M 방수 가능
-. 엘리케이터 스트랩 또는 스틸 브레이슬릿으로 호환 가능
뉴욕 시사회장에 등장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손목에서 반짝이는 시계 역시 '태그호이어(TAG Heuer)' 제품으로, '까레라 칼리버 1887 크로노그래프 43mm 세라믹 베젤(CARRERA CALIBRE 1887 CHRONOGRAPH 43mm Ceramic Bezel)'이다.
칼리버 16 디자인에 혁신적인 태그호이어의 무브먼트 칼리버 1887 무브먼트를 접목시켜 새롭게 출시한 까레라 칼리버 1887 크로노그래프 43mm 세라믹 베젤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면을 강조한 제품으로, 개인적으로 스포티한 남성다움을 강조하고 있는 디자인으로 슈트(정장)은 물론이고, 캐쥬얼에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멋진 디자인의 와치이다.
까레라 칼리버 1887 크노로그래프 43mm 세라믹 베젤은 세련된 까레라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스포티한 다이얼과 ㄱ으로 업그레이드한 타키미터 스케일이 표시된 베젤이 특징이다. 빈티지 카운터에서 영감을 받은 아라비아 숫자와 날짜 창은 수작업으로 마감처리했다.
카레라 칼리버 1887 크로노그래프 43mm 세라믹 베젤(CARRERA CALIBRE 1887 CHRONOGRAPH 43mm Ceramic Bezel)은 개인적으로 너무 멋진 디자인에 결혼 때 혼수로 구입하려던 시계였기에 더욱 관심이 많은 것도 사실이다.
남성다운 멋진 디자인에 세련되고 럭셔리한 이미지... 지금 사진으로 보아도 '카레라 칼리버 1887 크로노그래프 43mm 세라믹 베젤'은 최고의 시계라는 느낌을 받는다.
[참고] 카레라 칼리버 1887 크로노그래프 43mm 세라믹 베젤(CARRERA CALIBRE 1887 CHRONOGRAPH 43mm Ceramic Bezel)
-. 칼리버 1887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 무브먼트 탑재
-. 3개의 카운터와 3시 방향 날짜 창
-. 12시 방향 크로노그래프 분 카운터, 9시 방향 러닝 세컨드, 6시 방향 크로노그래프 시간 카운터
-. 직경 43mm / 100M 방수 가능
-. 엘리게이터 스트랩 또는 스틸 브레이슬릿으로 호환 가능
영화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The Wolf of WALL STREET)'를 보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열연하는 '조던 벨포트'에 대해서 관심을 갖게 된다. 그가 어떤 인물이며 현실에서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 주었는지... 특히, 그 중에서 그가 보여주는 '갑부(부자)' 이미지는 누구나 따라하고 싶은 모습일지도 모른다. 그런 점에서 그가 타는 자동차, 그가 사는 집, 그가 입는 옷 그리고 그가 차는 시계까지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는 것이다.
그 중에서 이번 글에서는 영화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와 시사회장에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를 더욱 멋지게 보이도록 만들어준 '태그호이어(TAG Heuer)'의 다양한 왓치들을 소개했다.
혹시, 결혼 혼수로 '시계'를 준비하려고 한다면 꼭 한번 '태그호이어'의 '까레라 칼리버 1887 크로노그래프 43mm 세라믹 베젤'을 확인해보라고 추천한다. 다른 어떤 명품 시계보다 남성다움을 상징적으로 잘 담아낸 세련되고 럭셔리한 시계라서 당신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것이라 생각한다.
이 포스팅은 태그호이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