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Trend Report

갤럭시S3 티저영상 공개!

세아향 2012. 4. 23. 21:37



4월 23일 오전


인터넷에서는 'Samsung Mobile'이라고 쓰여있는 하나의 사이트가 이슈되었다. 하루 전부터 시작되는 카운트는 사람들에게 궁긍증을 불러오기 충분했고, 삼성전자라고 해서 '대한민국' 사람들만 관심을 갖는 것은 아니었다. 이미 삼성전자의 모바일은 대한민국을 뛰어넘어서 세계 제일을 향해서 나아가고 있었다.


  특히, 삼성전자의 '갤럭시 S 시리즈'는 갤럭시 S1, 갤럭시 S2로 이어지면서 명실공히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최강자'라는 수식어가 어색하지 않은 최고의 스마트폰으로 인정받고 있다.


  그런 삼성전자의 이름이 걸려있는 웹 사이트는 사람들의 추측을 불러오기 충분했다.




  이런 이야기가 필자만의 생각이 아니라는 것은 위에 캡쳐한 사이트의 모습처럼 이미 해외 사이트에도 삼성 모바일 사이트인 http://www.tgeltaayehxnx.com/가 소개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었다.


  참고로 위 기사 내용을 보거나 국내 포털 사이트에서 'tgeltaayehxnx'를 검색해보면 삼성모바일 '수수께끼 티저'라고 해서 tgeltaayehxnx는 'The Next Galaxy'라는 것을 알 수 있다. 




  http://www.tgeltaayehxnx.com이라는 사이트에서 진행된 카운트 다운은 우리나라(대한민국) 시간으로 23일 오후 8시었고, 그 시간이 되자 사이트는 폭발적인 접속량을 보이며, 새로운 화면으로 변하였다.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현재 URL인 'tgeltaayehxnx'를 조합하여 새로운 주소를 만드는 것이다. 이 주소가 바로 앞에서 이야기한 'www.thenextgalaxy.com'이다.


  주소가 공개되고 한시간반이 지난 현재(오후 9시 30분)까지도 해당 사이트는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접속을 시도하여 원활한 접속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하지만, youTube에 공개된 하나의 티저 영상이 사람들을 통해서 SNS로 빠르게 공유되고 있으니 티저 영상을 먼저 살펴보자!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다가오는 5월 3일 런던에서 열릴 '삼성 모바일 언팩 행사'에 대한 안내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정도였다. 사실, 갤럭시 S3의 모습을 기다렸던 소비자라면 살짝 아쉬움이 느껴질 수 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삼성'과 '갤럭시'라는 이름만으로 전세계의 많은 팬들이 티저 영상에 관심을 갖고 다가오는 5월 3일 삼성 모바일 언팩 행사에 관심을 갖고 있다는 것이다. 필자 역시 사용자 입장에서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절대 강자라고 불리는 삼성의 갤럭시 S3에 대해서 궁금증을 갖고 있는게 사실이다.


  과거 애플의 '아이폰'만 갖고 있는 이런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오는 홍보가 이제 삼성의 '갤럭시S'에서도 가능하다는 것이 놀라움을 준다.






[덧글] 삼성 모바일언팩 2012 티저영상 자세히 살펴보기!



진정 스마트한 기술이란 우리의 삶 속에 함께 하는 것입니다. (삼성이 생각하는 SMART에 대한 설명?)


이제 새로운 갤럭시가 당신과 함께 할 때 (갤럭시 S3가 5월 3일 삼성 모바일 언팩에서 공개될 것이다?)


세상을 향한 당신의 시야는 더욱 넓어집니다. (지금 출시한 갤럭시 S2보다 커다란 화면을 탑재한다?)


세상을 더 빠르고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능력을 주는 (LTE와 같은 빠른 무선데이터 방식을 채택할 것이다?)




사람을 위한 기술은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들이 탑재될 것이다?)


당신을 빛나게 할 것입니다. (갤럭시 S3를 갖고 있다는 것이 자랑스럽게 생각된다?)





세상으로부터 (양은 sheep이고, 애플 사용자들을 isheep이라고 부르는 것을 연관해서 생각해볼 수 있는 모습)



 약 1분 정도의 티저 영상에서 가장 인상에 남는 것은 마지막(48초~50초 정도)에 등장하는 양(sheep)이다. 이때 영상에서는 'You can now stand out from evertone else(세상으로부터 당신을 빛나게 해줄 것이다)'라는 문구가 나타난다. 이는 애플의 아이폰 사용자들과 비교해도 갤럭시 S3가 앞설 것이라는 표현을 재미있게 표현한 것이 아닐가.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