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인기 검색어에 '김태호 사망'을 보고 놀란건 필자 뿐이 아니였을 것이다. 무한도전의 유명 PD 이름이 '김태호'라는 것이 많이 알려져서 였을까... '김태호 사망'이라는 말을 들었을때 떠오른 이가 바로 PD 김태호였기 때문이다.

실제 확인결과 '영화배우 김태호'였다. 색즉시공 시즌2와 날나리 종부전에 출연한 탤런트이자 영화배우인 '김태호' 사실 우리에게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인물인것은 확실하지만...죽음이라는 측면에서 접근해 보면 어떤 사람도 애도받아야 하는게 사실이다.

그의 죽음을 놔두고...'오토바이 면허 정지 중이였다'는 기사가 나오고 있지만... 그런 내용보다는 이전에 오토바이 사고로 세상을 떠난 고 이언과 김민수의 생각이 들어 아쉬움을 더한다.

면허정지에 오토바이를 몰았다는 점은 잘못된 것이 확실하지만... 잘못에 대한 댓가가 '죽음'이라면 너무 심한게 아니였나 하는 생각마저 든다. 오토바이를 사랑하는 분들은 언제나 '안전'을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사실 오토바이를 안전하게 타기 어려운게 사실이니까...언제나 '안전제일'을 잊지 말았으면 한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추가] 고 김태호의 빈소가 지난 25일 오후 늦게 서울 강남구 일원동 삼성의료원 장례식장 영안실에 마련되었다고 한다. 






댓글